영웅 공략: 케리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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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케리건은 왜 승률이 좋을까.
- 작성자 | Fna 작성일 | 2017-07-11 05:18:17 조회수 | 334689 최종수정 | 2017-11-23 04:5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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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리건칼날 여왕
주요능력 근접, 기절, 당김, 보호막,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764 3.6757 500 3 115 2 1.25 4.8398 - 1
- 2
- 3
- 1
- 2
- 3
- 4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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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2)
셋다 괜찮으니 상황보고 감.
주력특은 WE트리지만, 보조로 찍은것도 괜찮음.
본래 Q트리를 주력으로 했으나, Q 데미지가 228 -> 210로 너프당한 뒤에는 좀...
Q - 체력관리 필요 or 불지옥이나 거미라 뽕좀 받음.
W - Q 필요없는데 막기도 못씀 or 난 딜이 좋음
막기 - Q 필요없는데 막기가 괜찮고 난 막기가 좋음
ex) 도살자 스투코프 그레이메인 스랄 해머 가로쉬 등등...
W 데미지 25% 증가는 생각만큼 그으렇게 효율이 좋지 않음.
WE는 거의 같이쓰니, 271+119 = 390에서, 67이 증가하니, WE콤 데미지가 17퍼 증가하고, 대충 평타 반대 정도 됨.
그냥 1렙부터 딜 올리는것에 의의를 두자.
- (2)
1렙에 Q -> 4렙 Q
4렙 Q는 절대 단독으로 가지 않음.
그럼 군단의 분노와 사이오닉 파동 중에서 갈리는데, 교전력과 운영능력 중 어느것을 선택하냐에 따라 갈림.
당연 교전력
사이오닉 파동 > 군단의 분노
운영력 (+ 약간의 탱킹력)
사이오닉 파동 < 군단의 분노
다만, 군단의 분노를 가면 캠프나 라인 운영을 빡세게 해주는게 좋음.
케리건은 드물게도 갱커형 영웅중에서 라인 능력과 캠프관리 능력이 뛰어난 영웅임. 군단의 분노는 그런 점을 잘 활용하기 위해 감.
대회에서 군단의 분노 선택률이 높은 이유는, 당연 운영때문임. 갱커가 솔캠이 쉽게 되냐 안되냐, 라인을 순식간에 밀고 튀는게 되냐 안되냐는 생각보다 중요함.
W + 군단의 분노가 주력인 이유는, 요새 하도 지원가들이 판치니까 WE로 묶어놓고 모아놓은 그 시간안에 잡아야함.
그럴려면 걍 W랑 군단의 분노 + 이중타격으로 빨리. 광역으로 패는게 더 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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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습(Q)
- 마나: 20충전 대기시간: 8초대상을 향해 도약하여 135의 피해를 줍니다. 대상이 1.5초 안에 죽으면 강습이 즉시 1회 충전되고 2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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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칼날 관통(W)
- 마나: 80재사용 대기시간: 12초1.25초 후, 대상 지역 안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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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시 손아귀(E)
- 마나: 65재사용 대기시간: 10초대상 지역 안의 적들을 자신에게 잡아당기고 26의 피해를 줍니다. 2.5초 후, 주위 적들에게 203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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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화 작용(고유 능력)
- 적에게 일반 공격 및 기술로 준 피해의 10%가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보호막은 6초 동안 유지됩니다.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보호막으로 전환되는 양이 두 배가 됩니다.현재 최댓값: 1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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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이 보호막 특성으로 한 타임의 딜과 CC를 견디고, 점멸이나 지원가, 아군 전사의 케어를 받으며 뒤로 빠졌다가,
케리건 한타는 정말 어려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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