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제라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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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빠대로 입문해보자ㅡ제라툴편
- 작성자 | 바나나그림자 작성일 | 2017-08-06 02:51:43 조회수 | 4238 최종수정 | 2017-08-06 03:3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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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라툴암흑 정무관
주요능력 근접, 감속, 은신, 이동기, 무력화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622 3.379 500 3 126 1.5 1.11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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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기동성이 엄청나게 좋은 제라툴을 잘다루게되신다면
홍길동마냥 동에번쩍 서에번쩍 하시면서 적들을 따내실수있습니다
겉멋도 부릴수있고 실제로 멋짐 ㄷㄷ
처음 관심있는 캐릭터를 잡게된다면 빠른ㅡ대전에서 하시게 될텐되요
빠대전용 공략임을 알려드립니다.
영웅 상성
상성 좋음에 메인탱 서브탱이 있는이유는 제라툴은 기회주의적 캐릭터이기때문에
정직하게 먼저들어가서 ㅎㅇㅎㅇ 저님 죽일꺼임 ㅋㅋ 하려다가
자기뚝배기깨지니까 선봉으로 들어가서 어그로끌어줄 아군이 많은편이 좋아요
상성좋음과 나쁨은 그냥 힐러가 있음으로써 좋은점 나쁜점을 이야기하고싶습니다.
영웅리그가 아닌 빠른대전이다보니, 힐러가 없는판이 대부분인데
힐러가없으면 수시로 집을 왔다갔다 해야됩니다
ㅜㅜ 그래서 힐러있는판이 매우좋아요
하지만, 뉴쉐프식 매칭은 우리팀에 힐러잡히면 상대도 힐러를 붙여줘서
딸피처리를 하고싶어도 힐받으니까 피가차서 따기가어려워집니다.
내가 좋은만큼 상대도 좋다는거죠.
상성나쁨에 가 있는이유는
역시 당당하게 ㅋㅋ 난 님죽일꺼임 하고 대놓고 한타할 캐릭은 아니라서
숨어서 간보고있어야하는데 역시 그런역할이다보니
둘이서 팝콘먹으면서 간보고있으면 남은 팀원은 한타를 3대5로 해야합니다.
한테는 중요한사실이 아니지만
팀원이 안타깝습니다. 파티매칭을 돌리실때 은 ㄴㄴ해..
얘는 cc달려있어서 이니시 할수도있고 어그로핑퐁도 잘해서 ㄱㅊ
얘도 분신으로 어그로끌어주고 캠프도돌아줌 착해~~
상대하기 쉬운캐릭터는 당연히 물살딜러들 입니다.
예외로 조합차이나 상대숙련도가 엄청나서 따지못할수도있으나
물몸하나없는 상대다섯 나오는거보다는 낫지않습니까...
상대하기 어려운적은 cc기나 상대의 숙련도보다는
서로 쉬엄쉬엄 하는 실력인데도 플레이에 지장이 큰 친구들입니다.
유지력이 되게좋아서 킬내기 힘들다던지
처럼 여러방면으로 카운터치면 답답하죠.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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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르기(Q)
- 마나: 40재사용 대기시간: 6초주위 적들에게 208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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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특이점 폭발(W)
- 마나: 70재사용 대기시간: 12초처음 적중한 적에게 달라붙는 특이점을 던집니다. 특이점은 적중 후 1초 뒤에 폭발하여 대상에게 250의 피해를 주고 3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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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점멸(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0초대상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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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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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걸어가서 평타로 시작하는걸 연습하세요보통은 매복해있다가 공격하는경우가 많긴하지만
먹잇감을 직접 잡으러다니는편이 더많이 따낼수있지않습니까.. ㅎㅎ
어둠 속의 추적자 (W) 배우고나면
Ww진입으로 들어갈수있지만, 상대오는거 뻔히보이면
평 평 평 이런식으로 최대한 연계공격 활용해주세요
맞추는게 자신이 없는데 싸움은 났고.. 그러면
평 도주기 로 따라가서 평평 이런식으로 딜링해도되요
배우고난후엔 라인평타로치는걸 귀찮은 일이라 생각하지마시고
공짜포션 사먹는다 생각하고 기분좋게 체력회복해주세요
사형선고 배우고나서부터는
상대편 cc유무체크하면서 깝치면되는디 막 이런거 있는데
Ww평q로 깝치다가 죽는거 한순간이니까 적당히 봐가면서
평 도주로 상대체력 야금 야금 갉아주세요.
혼자있는 상대라면 이후 평 으로 얼린다음 쿨 채워서
암살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다르게 생각해보면 2명있을때 한명얼리고 따버려도되요ㅇㅇ..
제라툴이 라인서있기에 좋은캐릭터는 아니지만
상대편이 자생기없는 딜러라면 맞라인 슬만합니다.
팀원이 경험치를 잘챙기지않는다면 한타참여를 조금 킵하더라도
라인쌓인곳 타지않게 제때제때 먹으러가주시고,
팀이 캠프까지 신경쓰지 않는다면 캠프도 챙겨주시구요.
투사는 무리가 있으니 도와달라고 애원합시다.
캠프의 중요성이 큰곳이라면 저주받은 골짜기 첫공물직전에
4레벨 연계 공격 배운후에 솔로 공성캠프가 가능하니
돌고 집갔다가 공물뛰어가시면 됩니다 ^-^
생각이 있으면 물몸딜러들은 뭉쳐다니겠지만,
아마 그들도 캠프안도는아군 라인태우는 아군에게
답답함을 느끼고 혼자서 먹으러 다니는 친구들이 있을겁니다.
그런친구들을 컷해주면 팀은 4대4로 한타하고있지만
나는 타워를 밀고있지만 상대는 라인다태우고
한명이 죽기까지해서 경험치 격차가 크게벌어집니다.
팀이 너무던지거나 너무못싸워서 싸울때마다 털린거아닌이상 이렇게
격차 조금씩 벌여주시면 알아서 잘합니다.
왜냐구요? 렙차+특성차로 상대보다 강하니까요.
그리고 싸움합류는 중요한 부분이지만,
우선순위를 판단하고 행동해주세요
바텀라인이 안좋게 형성되고있고 상대가 캠프를 먹어놔서
바텀라인쪽으로 오고있으면 싸움하러가지말고 바텀막으세요.
합류안해서 싸움불리한건 사실이지만
싸움에서 득을 봐도 바텀에서 손해가 벌어질 상황이고
싸움에서 패해서 손해를 봤다면 격차가 너무크게벌어지기때문에
팀원에게 나바텀 백도어하는거아니고 급한불 끄러간다. 라고 말해주세요.
그리고 게임후반 투석기가 나오고있을때
오브젝트 타이밍이라면 구슬필요하시면 구슬만 대충챙겨주세요
돌격병 하나하나가 경험치이긴하지만, 돌격병을 일부남김으로써
웨이브가 조금이나마 늦게진격하게 되고 라인이 상대의 안전라인에 늦죠.
여기서 안전라인은
(시야가 공개되지 않은곳에 막돌아다니지못하니 안전라인은 성채근처죠)
대충 위쪽에 공물나온다할때미드투석기가 중앙에있나 1차요새에있나 차이.
미드중앙에 있는 투석기는 처리하기엔 위험부담이 있고 동선을 더낭비하게되니
처리하지않고 싸움을 하게될테니 투석기하나라도 더살려놓고 할수있는거죠.
초반 운영
1렙한타는 즈언통이지만 거기가서 마땅히 할게없습니다.
라인길목에서서 오는적에게 시비를 걸어주시면됩니다.
적이 나보다 강한적이면 평 로 때튀해주시고
이런 약자라면 누가도우러 오는거 아니면 솔킬내집니다.
평 평로튀면 추노 평타치면서 쫓다가 쓰면
...이런 유지력 좋은애들이면 굳이시비 걸지말고
그냥 못본척 해주세요.
궁극기 습득 후
엄청난 궁극기연계같은걸 바랄곳도 아니고킬을 딸때사용하시거나 죽을것같다하시면 생존용으로 써주세요.
타겟팅 기술에 걸린 아군을 구해주는데 써주면 칭찬들을수있어요 ㅎㅎㅎ
불작이라던가 삼연발
20레벨 이후
신박하게 또는 현란하게 콤보 넣으실필요 없습니다.Ww평q1q평ww평 이런식으로 하시면 손꼬일없이 딜잘넣어집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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