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가로쉬

말많고 탈많던 가로쉬출시되고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현재까지 빠른대전 승률 76%정도 유지하고 있네요.우선 모든 상황에서 쓰일 수 있는 무난한 영웅은 분명 아닙니다.가로쉬가 쓰일 수 있는 상황이 있고, 이 틀 안에서 잘만쓰면 사실상 캐리가 가능한 영웅입니다.아래에 가로쉬가 날 뛸 수있는 상황을 열거해볼게요.1.맵이 넓지 않고 한타가 지속적으로 이루어 지는 맵에서 유리  (맵이 넓고 운영이 필요하며 소규모 라인전만 지속되는곳에선 불리)2.아군에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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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밥상뒤엎기 가로쉬
작성자 | 폭풍간지짱  작성일 | 2017-08-13 22:52:29  조회수 | 2302
가로쉬
헬스크림의 아들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감속, 밀쳐냄, 당김,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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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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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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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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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말많고 탈많던 가로쉬


출시되고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현재까지 빠른대전 승률 76%정도 유지하고 있네요.





우선 모든 상황에서 쓰일 수 있는 무난한 영웅은 분명 아닙니다.


가로쉬가 쓰일 수 있는 상황이 있고, 이 틀 안에서 잘만쓰면 사실상 캐리가 가능한 영웅입니다.





아래에 가로쉬가 날 뛸 수있는 상황을 열거해볼게요.





1.맵이 넓지 않고 한타가 지속적으로 이루어 지는 맵에서 유리

 (맵이 넓고 운영이 필요하며 소규모 라인전만 지속되는곳에선 불리)


2.아군에 가로쉬를 제외하고 라인을 챙길 수 있는 영웅이 있어야 유리

 (사실상 혼자서 캠프랑 라인 도는게 안좋음. 서브탱 포지션에서 해줘야할운영이 구림)


3.함께 호응해서 킬딸을 쳐줄 수 있는 아군 암살자가 있으면 유리

 (혼자 확정 킬을 가져가기가 힘듬)





나름 까다롭다면 까다로운 조건이죠.


3라인 맵에서 솔라인을 서기 보다는 미드에서 싸움을 지속해서 킬을 만들어내고 한타에서 킬을 만들어내야하는


서브탱커라. 사실상 서브탱커가 가지고 있어야할 운영적인 요소는 전무합니다.


다만 3~5인 한타에선 가히 사기성이 짙은 영웅이라


2라인 맵과 아군에 운영영웅이 있을때 빛을 바랍니다.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1)

          쌓기가 그리 어렵지 않고, 퀘스트 후 재사용시간이 줄어드는게 너무나 좋습니다. 무조건 전쟁파괴자로 갑시다.

          (1)

          라인을 안서더라도 피를 채우는 용으로도 좋고, 이 특성이 없다면 라인을 아예 못서다시피하기때문에 강요되는 특성입니다.

          (4)

          상대에 평타딜러가 있을땐 위협이 좋고, 그렇지 않을땐 참전이 좋습니다.

          (1)

          도발 궁을 간 후Q E R 콤보로 상대영웅 하나를 순삭 시켜줄 수 있는 각이 꽤 많이 나옵니다. 쿨도 짧아서 좋다고 느껴집니다.
          겐지/트레이서/그메/일리단 등등 물러오는 영웅을 상대하기에도 사기성이 짙습니다. 16렙 대지진과 함께라면 탱도 녹일 수 있고, 그 마지막마무리에 도발이 크게 작용합니다.

          아군 CC가 괜찮고 물러오는 영웅보다는 우리가 물러들어갈땐 척살을 찍고 추격하는 각도 나쁘진 않습니다.

          (3)

          도발이 좋긴하지만 체력이 약한 편이라 D스킬 활성화가 좋습니다.

          도발을 가지 않는다면Q강화도 무난합니다.

          (3)

          CC기 하나가 더 느는군요. 더군다나 상대를 던져서 상대가 뭉쳐 있는곳에 던지면 전체 광역 스턴이 걸리기때문에, 잘만활용하면 한타를 그냥 씹어먹을 수 있습니다.

          (1)

          궁에 따라 궁강화가 무난합니다.

          • 대지파괴자(Q)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일정 지역 안의 적들에게 84의 피해를 줍니다. 외곽의 적들은 0.5초 동안 기절한 후 2초 동안 40% 느려집니다.
          • 피의 갈증(W)
            마나: 55
            적에게 162의 피해를 주고 잃은 생명력의 10%를 회복합니다. 영웅을 대상으로 사용하면 회복량이 100% 증가합니다.
          • 파쇄추(E)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주위의 적 영웅이나 돌격병, 용병을 내던져 대상 위치에 있는 적들에게 95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 방어력 증가(고유 능력)
            잃은 생명력 2%당 방어력이 1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라인보다는 2~3인 교전을 지속합니다.


          각을 보고 Q E로 상대를 끌고 오면 좋습니다.


          Q E R(도발) 모두 성공시 영웅 하나를 골로 보낼 수 있습니다.




          참전을 찍은 후 1스킬을 통해 아군을 세이브 해주기 좋습니다.


          또한 상대 추적시에도 상대 앞에 배달 해 줄 수도 있습니다.




          방어력증가(d)는 도발 후 사용하면 시너지가 좋고 내피가 반피정도는 까였을떄 써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Q를 잘 맞추고 E와 1 스킬을 쓸때 내 주변에 어떤 영웅을 선택할 지 포지션을 잘 잡는게 중요합니다.


          표식을 보면 좋지만 그렇지 못할 수 도 있고 긴박한 상황에서 실수를 줄이기 위해서


          돌격병이 없는 상태에서 쓰는게 제일 좋지만 대부분 그렇지 못한 상황에서 쓰다보니


          돌격병에 대각선 아래 방향에서 Q로 땡긴 후 E를 쓰면 상대 돌격병과 나 사이에 상대 영웅을 끌고 온상태


          즉 나와 제일 가까운 게 돌격병에서 상대 영웅으로 바뀐 순간 E를 쓰는게 적중률이 높습니다.




          돌격병과 엉켜서 쓰면 끌고와도 E로 넘길 각이 잘 안나옵니다.


          초반 운영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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