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가로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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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겉바속촉 가로쉬 공략. 들이치기 X, Q 위주 특성
- 작성자 | 깻nip 작성일 | 2017-08-14 19:57:00 조회수 | 4677 최종수정 | 2017-08-15 15:0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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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로쉬헬스크림의 아들
주요능력 근접, 감속, 밀쳐냄, 당김, 회복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060 4.293 500 3 137 1.25 0.83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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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전쟁파괴자 말고는 채용하지 않습니다.
피해량 증가보다는 쿨타임 감소 때문에 가는 특성인데요, 가로쉬의 시작은 십중팔구 Q이므로 쿨타임을 낮춰줘서 자주 사용 할 수 있게 하는게 중요합니다.
비할데없는힘은 애매한 던지기 거리와 딜을 올려주는 것인데 1. 굳이 안찍어도 짧은 거리는 아니고 2. 던지기가 딜을 박으려고 쓰는 스킬도 아니기 때문에 굳이 안찍습니다.
들이치기
그나마 찍을만한데 사용효과가 너무 많아져서 복잡해지기도하고 q퀘스트 보상이 너무 좋습니다.
- (3)
살상의기회
가로쉬의 솔라인을 무시했었으나 더 해보니 가로쉬가 1대1에서 매우 강하다는걸 발견했습니다. 상대 근딜이랑 솔라인 설 때나 힐이 딸리거나 상대 cc가 부족한 편일때 써주시면 되겠습니다.
전쟁광
한타때 가로쉬의 피관리가 매우 좋아집니다.
백절불굴
뚜벅이인 가로쉬를 전차로 만들어주는 특성. 주위 적을 어느정도 무시하고 원하는 대상을 끌어오고 던질 수 있게 해줍니다.
- (4)
위협
상대에게 평딜러가 많다면 추천
압살
들이치기 찍었다면 이걸. 허나 저는 들이치기를 안쓰므로 패스.
폭군
뚜벅이인 가로쉬는 적의 메이지에게 평타를 넣기가 힘듭니다. 바리안도 아니고... 과감히 버립시다.
참전
머릿말에 말한대로 강점을 살리는 특성입니다. 가로쉬의 강점은 조건부로 우월한 스킬 효과로 여러 변수를 만들어내는것인데 참전은 변수를 더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아군을 장판 위에서 꺼내주거나, 광역 스킬이 잇는 탱커를 던져주거나, 도주나 추노때 아군을 던져주고, 아군이 맞으면 안되는 스킬을 맞을 것 같을 때 세이브가 가능합니다.
이게 어렵다 싶으면 일단 가로쉬를 접는 생각을 1차적으로 해봐야합니다. 하지만 아직은 괜찬아요
- (1)
전쟁군주의 도전
적을 납치하고 확실히 묶어둘 수도, 한타때 후방으로 진입하는 적을 강제로 묶을 수도 있는 매우 유용한 스킬입니다. 이것도 변수를 만들어 주죠.\
******절대 최대한 많은 적에게 쓰려고 하지 마시고 말퓨 황꿈처럼 접근하는 적이나 끌고온 적을 제압하는 용도로 쓰세요.*******
바리안은 돌진기가있어서 확실히 한명 마크지만 가로쉬는 돌진기가 없는만큼 궁은 수동적으로 사용해야합니다. 굳이 상대 진영속으로 들어가서 궁 쓸 생각 하지 맙시다.
척살
변수가 아닌 무난한 딜링기입니다.
애초에 가로쉬가 딜링을 하는 캐릭도 아니고 아군과 연계하는 캐릭터기 때문에 도발이 낫다 봅니다만 팀의 딜이 너무 부족하거나 연계할만한 아군이 없으면 척살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 (1)
방어의기술
이거 못할거같으면 가로쉬를 포기하는걸 추천합니다. 한타때 q마다 한명씩만 끌면 1대 3,4도 버티는 탱킹력이 생기며 적 입장에서는 쿨도 짧아진 q마다 피하느라 더 힘들어집니다. 보통은 못피하고 한명씩 맞아서 탱킹력이 매우 좋아집니다. 이것도 변수중 하나입니다.
피의광기
너무 정직한 탱킹 특성. w쿨이 너무 길어서 이거 한번 쓸 때 q3번 씩고 2 3번 맞춰도 q강이 이득입니다.
방어력상승
이 특성이 제 값을 하려면 피가 꽤나 적은 상태이면서 들이치기랑 같이 써야하는데 보통 이런 스킬은 딜이 많이 들어올 때 쓰는게 정석입니다. 피가 깎일때까지 안쓰다가 괜히 폭딜을 못막거나, 폭딜을 막기위해 효율이 나빠도 써야하는 경우가 허다하고, 기본적으로 방어력은 있는 가로쉬에게 방어력을 더 주는것 보다는 체력을 채우거나 방어막으로 방어력과 시너지를 극대화하는게 더 좋다 생각합니다.
- (2)
불시착
가로쉬는 다수의 적을 끄는것 보다 알맞은 적 하나를 끄는게 중요합니다. 그 적을 확실히 묶기에는 다른 특성들이 더 좋습니다.
필사의 연계
끌고 넘기고 도망가는걸 다시 도로 넘기거나 다른 적도 같이 보낼 수 있습니다. 마킹당한 적은 못빠져나갑니다.
대지진
도발을 찍으면 기절이 의미없어지기 때문에 패스. 이걸 찍으면 20렙 e강을 찍어주는데 e강은 왜 안쓰는지 설명.
- (1)
죽음의소원
도발 시간을 늘려주고 대상이 죽으면 5초 뒤에 또 쓸수 있게됩니다. 여러모로 한타때 포탠셜과 변수가 큰 특성입니다.
냉철함
다른특성이 별로라서 그나마 찍습니다. 들이치기 강화가 좋은데 제가 들이치기를 안써서 패스.
티탄의 힘
상대의 위치를 바꾸는 스킬이 두명을 가져오면 원하지 않은 상대도 가져올 확률이 커집니다. 한명을 제대로 보내는게 중요하지 1 + 1 = 2 올 ㄱㅇㄷ 하는 부분이 아니에요. 괜히 힐러 보내다가 옆에서 지키던 etc같이 보내줍니다.
내면의분노
들이치기 특을 갔다면 진짜 진짜 좋은 특성입니다. 허나 저는 들이치기를 안찍기에 이하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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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지파괴자(Q)
- 마나: 40재사용 대기시간: 8초일정 지역 안의 적들에게 84의 피해를 줍니다. 외곽의 적들은 0.5초 동안 기절한 후 2초 동안 40% 느려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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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피의 갈증(W)
- 마나: 55적에게 162의 피해를 주고 잃은 생명력의 10%를 회복합니다. 영웅을 대상으로 사용하면 회복량이 10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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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쇄추(E)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16초주위의 적 영웅이나 돌격병, 용병을 내던져 대상 위치에 있는 적들에게 95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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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어력 증가(고유 능력)
- 잃은 생명력 2%당 방어력이 1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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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13렙 이후로는 q외곽은 8,90퍼는 맞춘다 생각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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