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무라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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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히오스 입문학 - 무라딘으로 배워보는 전사 개론.
- 작성자 | umaring 작성일 | 2015-06-01 09:20:26 조회수 | 6424 최종수정 | 2015-06-01 13:1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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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라딘산왕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밀쳐냄,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765 5.7617 500 3 88 1 1.11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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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4)
적이 평타기반 근접딜러가 있을경우 반향은 사랑입니다.
의외로 "원거리" 평타딜러들만 있을경우 반향각 내기가 무척 힘들기때문에 막기를 찍는경우도 좋습니다.
오우거 캠프가 많은 공포의 정원, 그리고 건물깨는게 중요한 광산의 경우 완벽한폭풍과 거대망치로 성채를 확실히 깨거나,오우거처리를 하는것도 좋습니다.
상대 조합을 보고 신중히 결정하세요.
원기의 망치는 그냥 찍지말고 마나관리를 연습해보세요. 찍으면 편하긴합니다.
- (1)
4레벨특성은 생각할 부분이 많습니다.
이게 사기고 저게 사기라 생각할 부분이 있는게 아니라, 사실 넷 다 고만고만한 조건부로 쓸모있는 기술에요.
군중제어는 치유의 벼락과 연계되고 (13레벨특성 참조)
거대망치는 특정 전장에서나 쓸법한 기술이고 천둥연소는 맞추기가 더럽게 힘듬.
극기의 바람은 딸피로 도망갔다가 10초정도만 있으면 체력이 대충 반나절은 차니까 한타를 다시 참여할 수 있고 초반 라인전이 편해집니다. 사실 고만고만하니까 뭘 찍어도 크게 손해를 보거나 할일은 없어요.
- (1)
99% 확률로 이거 찍으면 됩니다. 다른거 찍지마세요.
다른거 찍을경우는 상대에 첸이있을경우 해골파쇄나로도 술과 삼돌이를 끊어주실 수 있단 겁니다. 물론 이경우도 궤뚫는 폭풍을 찍고 그냥 점사로 해결하는게 더 나을때가 훠어어어얼씬 많습니다.
빠대에서 조합이 망해서 3전사의 경우 그냥 앞점프로 돌입해서 미친 놈 처럼 평타를 쳐주시면 됩니다.
한타시 폭풍강타와 드워프도약은 생각을 많이 하고 써야하는 기술이기때문에 전투탄력으로 이득을 볼 수 있는 쿨마다 쓰는 기술은 사실상 천둥 벼락 정돈데 그거하나 쿨좀 줄이자고 전투탄력? 그냥 스킬막써도 대부분의 경우 존엄한 아눕 아락 하러 갑시다.
- (3)
스쳐서 깨지기 쉬운 기술보호막은 쓰지않습니다. 가끔 상대 포킹무섭다고 기술보호막찍는경우도 있는데, 그거 진짜 답없는 짓이니 하지마세요. (기술보호막이 포킹기술에 깨진채로 싸우면 13레벨 특성이 없는채 싸우는것과 다를바없습니다.)
앞라인싸움에서 날벼락은 그야말로 존엄입니다.
단 아눕아락,나지보가 적군에 있다면 소환수(풍뎅이,좀비)로 개채수가 많아서 군중제어+치유의 벼락으로 날로먹을 수 있습니다. 꿀빠세요. 아눕아락이 정상적으로 스킬을 돌렸을경우 아눕아락+풍뎅이4~5정도 가 아눕아락근처에서 까닭까닭거릴텐데 그러면 천둥벼락 피 10%차고, 그 다음 천둥벼락 3초만에 옵니다. 아눕아락 상대로 유일하게 비벼볼 부분입니다.
- (5)
탱커역활을 맡는 전사들중에 응급치료상위 호환기술이 있는건 무라딘뿐이에요. 꿀빨아요. 적에 평타딜러가 많고 아군에 힐러가 빠박하다면 압도적 존재감도 좋습니다.
어그로를 끌기 심각하게 어려운 조합일경우 그냥 도끼집행자 타고 공격하면서 어그로나 끕시다.
어그로를 못끄는 무라딘은 한타 끝날떄까지 평타나 치다가 아무것도 못하고 죽습니다. 생존할수 있는 힘이 낮아지더라도 무라딘의 덕목인 방패가 되어줄 수 있도록 어그로 끌 특성을 찍어줍시다.
근데 우리가 먼저 이니시걸려서 난전되서 어그로 못끈건 불가항력이란걸 알아둬. "우리가" 정돈된 한타를 걸었는데도 어그로를 못 끌어낸다면 그때 찍으면 되는거야.
드워프추진 찍는경우는 그냥 무라딘하지마세요. 이동기는 사거리가 길면 좋기야 좋지만 적재적소에 쓸것이 가장 중요한 덕목이고, 피해량과 충격범위 둘다 올려줘도 안쓸판에 충격범위만? 으이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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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폭풍강타(Q)
- 마나: 45재사용 대기시간: 10초망치를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114의 피해를 주고 1.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10레벨이 되면 폭풍강타가 처음 적중한 대상을 관통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폭풍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3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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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천둥벼락(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8초주위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지속 시간 동안 공격 속도 또한 30% 감소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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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드워프 도약(E)
- 마나: 55재사용 대기시간: 10초대상 위치로 도약하여 착지 시 적들에게 61의 피해를 줍니다. 도약 시 방어력이 2초 동안 30 증가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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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기의 바람(고유 능력)
- 4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초당 58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생명력이 40% 미만이면 회복하는 생명력이 초당 115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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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1.1전사체제에 가장 맞는 영웅.
이쯤가면 먼저 실수하는 쪽이 지니까, 긴장 단단히 하길바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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