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티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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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6차 핵빼미 연성 실험. 성공적.
- 작성자 | FDealer 작성일 | 2017-09-11 00:30:17 조회수 | 41669 최종수정 | 2017-09-11 00:3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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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란데엘룬의 대여사제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은신, 회복,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511 3.1484 500 3 55 6 1.33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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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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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머리말
재의 귀인이 되어 게일의 심장을 5번 뽑아내고
미디르 머리를 5번 가르느라 한동안 공략 업뎃이 안되었습니다.
캘투 패치 이후 복귀해서
W 트리가 좋다는 말이 하도 많았기에 해보았는데
되게 좋은 것 같습니다.
많이 못 쌓은 것 같긴한데, 게임 종료 시점으로 이 정도로 쌓아두시면 충분히 재미진 게임이 가능합니다.
평균 어느 정도에 어느 정도가 쌓이는지 아시는 분은 제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본 공략은 W 특성트리입니다.
타 특성트리는 다른 글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영웅 상성
티란데를 팀플레이 영웅이라고 적어두었었는데
정정하겠습니다
티란데는 솔플 영웅이 맞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아군이 바라는 연계 플레이에 맞춰주는 겁니다.
열심히 맞춰보세요.
혹시 압니까? 많이 하다보면 나중에 처음보는 아군이랑 오래 만난 친구마냥 합이 척척 맞을 수도 있죠.
특성 구간이 더럽게 적혀있는게 보기 싫어서 간단한 팁들을 이 부분에서 서술하겠습니다.
1. 파수꾼을 빠르게 쌓고 싶다면 막 날리지 마시고 가급적이면 적이 뭉쳐있는 때에 노려서 던져줍니다.
2. 파수꾼을 막 날려서 맞추고 싶다면, 상대가 이 쯤에 있겠다 싶을 지역에 던집니다.
어떤 지역을 정해서 키 포인트 삼아 던지는 것과 그 위치에 있겠다 싶을만한 타이밍을 미니맵을 보고 눈치채는게 진짜 실력입니다.
(Ex. 공물 근처, 캠프 근처, 숨어있을 만한 풀숲 근처 등)
3. 천체의 조율을 저평가했었는데, 스투코프 스멀거리는 팔 카운터치기 좋습니다.
물론, 막 좋다는 것은 아니니까 주의해서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4. 1레벨 파수꾼을 투자하셨으면 13레벨은 강화를 투자하셔야 합니다.
냉혹한 달빛을 찍어서 어떻게 해보겠다는 것은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5. 그림자 추적과 별똥별은 알아서 찍으세요.
우리팀 교전이 좁은 길목에서 잦게 나오는 조합이다 싶으면 별똥별 찍는 것도 좋습니다.
그림자 추적을 사용하면 이동속도가 항시 증가 되어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짧게 정찰하기도 좋습니다.
6. 메이지가 좋은 때 입니다.
제이나 켈투자드 등 아군이 잦게 충분히 나오므로 다르나서스 궁술을 가도 충분히 좋습니다.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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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엘룬의 빛(Q)
- 마나: 15충전 대기시간: 16초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281 회복시킵니다.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주거나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엘룬의 빛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 감소합니다.
최대2회 충전되고 한 번에 모두 충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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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수(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전장을 가로지르며 지나간 경로를 밝히는 올빼미를 내보내 처음 적중한 영웅에게 125의 피해를 주고 5 초 동안 모습이 드러나게 합니다. 파수로 모습이 드러난 영웅이 죽으면 파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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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달빛 화살(E)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13초0.75초 후, 대상 지역 안의 적들에게 156의 피해를 주고 0.7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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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냥꾼의 징표(D)
- 재사용 대기시간: 20초구조물이 아닌 적을 드러내고 방어력을 4초 동안 15 감소시킵니다.
지속 효과: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1%를 회복하며, 사냥꾼의 징표가 남겨진 대상을 공격하면 두 배로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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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특성 설명
4레벨
엘룬의 화살 : 급박하게 달려드는 지속딜러를 맞힐로 상쇄시키기 위해서 갑니다.
Ex. 일리단, 첸, 티리엘 등
천체의 조율 : 위에서 짧게 적어두었지만, 스멀거리는 팔을 카운터 치기에 효율이 좋습니다.
말퓨리온이 있으면 고대 왕의 수호자를 뽑으라던 옛 말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칼도레이의 저항력 : 켈투자드나 제이나 등의 영웅은 딜이 쎄지만 한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쿨이 도는 동안 딜로스가 생긴다는 점이고 이 점을 이용해서 디아블로 같은 달려드는 영웅에게 힐을 부여함으로 법뻔뻔들의 딜을 탱커들이 다 받아내어 아군 딜러들이 편하게 플레이하도록 유도하는 등을 목적으로 갑니다.
16레벨
치유의 징표 : 티란데 자체 생존을 목적으로 합니다. 어차피 딜은 내가 넣을꺼니까 너희는 시야나 밝히는 오버로드나 하라고 하세요.
엘룬의 총애 : 미쳤습니다. 자기 자신도 회복시켜줄 수 있다면 당연히 무조건 이 특성입니다.
타인을 그만큼 치유시켜줄 수 있기 때문에 엥간해서는 이 특성을 투자하라고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초반 운영
파수를 처음에 던지실 적에,
미리 탈 것에 내린 상태에서 던집니다.
게임 시작하자마자 관문 앞으로 나가시고
z를 눌러 탈 것에서 내려 미리 z쿨 4초를 줄여놓습니다.
탈 것을 탄 상태에서 던지실 경우 총 7초의 소모시간이 있기 때문에
올빼미를 날리기 전에 미리 내려있는 게 좋습니다.
최초 날리실 때에도 그냥 막 쏘지 마시고, 상대 팀이 자동으로 걸어올 법한 작은 포탑과 요새 사이의 짧은 틈으로 날리시면 100% 맞습니다.
13레벨에 강화를 찍고 나시면 기본 18초에서 14초로 줄어들고,
궁극기 습득 후
13레벨에 강화를 찍고 나시면 기본 18초에서 14초로 줄어들고,
1인 적중당 4초씩 줄어들어 3명정도 맞추실 경우 계속해서 날리실 수 있습니다.
근거리 혹은 중거리서 맞추실 경우 데미지는 데미지 대로 들어가고
연사해서 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타이밍이 한 번 맞으실 경우 계속해서 쏴주셔야합니다.
이 때 난사를 하실 경우 한 번에 스텍이 10 이상 쌓이는 경우도 종종 나오며
적 진형이 뭉쳐있던게 강제로 벌어지게 되고
이 틈을 타서 강제 이니시가 가능해지는 경우도 종종 생깁니다.
거리에 따라서 최대 증가 데미지는 75%입니다.
이 최대 거리는 이후에 편집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20레벨 이후
혼자서 팀 딜 40%를 넣을 정도로 막강합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일직선 형태의 맵(2라인)이나
우두머리 오브젝트의 맵(영원의 전쟁터 등)에서 사냥꾼의 징표 효율
캐스팅 오브젝트의 맵(공물, 제단, 신단 등)에서 파수를 통한 겐세이
대부분의 맵들이 이러하기 때문에 어느 맵에서 좋고 안좋다라고 말하기는 섣부릅니다.
막 입증되고 검증된 픽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기분좋고 편하게 할 픽임은 분명합니다.
영리에서 자신있게 뽑으라고 추천하기는 약간 그렇다는 것만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망자가 되러 마저 떠나보겠습니다.
즐거운 히오스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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