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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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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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q노바말고 w노바도 해보세요!(숙련자분들만!)
- 작성자 | 공든이 작성일 | 2015-06-01 09:26:51 조회수 | 4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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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자치령 유령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00 2.711 500 3 262 6.5 2 4.8398 - 1
- 2
- 3
- 4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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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2)
대장갑을 찍지 않는 이유는 w노바는 16렙때 부상유발을 찍게되면 무려 4초동안이나 25%추가데미지를 줄수있게됩니다 그래서 대장갑탄을 찍는게 좋지 않나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으실텐데 사실 대장갑으로 두번정도 공격하는것보다 일발장전으로 공격하시는게 더 강하고 안정적이더라구요.
- (2)
향상된은폐를 찍는 이유는 은폐되었을때 체력회복효과와 이속증가효과로인한 한타에서의 이탈시의 생존이 확실하게 보장될수있는 특성이기에 찍습니다. 하지만 적군의 기술공격이 매우 강력한영웅이 있거나 나는 한타때 여러명에게 슬로우를 걸거야! 하시는분들이(적겠지만) 있으시다면 분신트리를 찍어보시는것도 좋은방법입니다.
- (2)
이때부터가 w노바가 q노바들과 비교해도 딜이 부족하지 않게 되는부분입니다. 적군 딜러를 궁극기를활용해 빠르게 잡거나 한타에서 이탈시킨 뒤에 한타를 지속시킬지 아니면 한타의 중반쯤에 상대의 뒤를찌르는 플레이를 하던지 굉장히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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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격(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6초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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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비 사격(W)
- 마나: 65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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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홀로그램 분신(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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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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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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