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켈투자드

켈투자드 나오자마자 켈투자드만 했음.간단하게 특성만 공략일단 써보고 욕해라(특성 그림이 안보여서 숫자와 이름으로 기입)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추천 : 3 / 비추천 : 2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3초만에 소 원콤 내는 폭딜 특성 !
작성자 | 하쓰톤  작성일 | 2017-09-14 23:58:02  조회수 | 5189  최종수정 | 2017-09-16 02:33:17
켈투자드
낙스라마스의 고위 리치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감속, 속박, 당김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4453.01175003725.51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켈투자드 나오자마자 켈투자드만 했음.


간단하게 특성만 공략


일단 써보고 욕해라


(특성 그림이 안보여서 숫자와 이름으로 기입)

영웅 상성

아군 좋은 상성은 켈투를 보호할 수 있는 모든 영웅은 다 포함 됨.




아군 나쁜 상성은 튕겨내는 애들...스킬 콤보 넣을 때 꼭 튕겨내서 채팅에 ㅈㅅ 쓰더라




상대하기 어려운 적으로는 일시적으로 무적상태가 가능한 영웅들.

(3초안에 폭딜이 들어가는 켈투자드라 무적에 약함)

특성 및 기술

2. 무조건 황폐의 냉기 갑니다.
폭딜을 넣기위한 0.5초 증가는 필수
이 특성에 따라 R을 맞느냐 안맞느냐 결정 남.

2. 성물을 가서 피흡 10% 하는 게 좋다고 생각함.
보호막 강탈이나 방어구 찍어서 해봤는데 어차피 물리면 뒤지더라. 차라리 피흡과 빠른 부활이 나음
4레벨 특성이 제일 애매함..

2. 혹한의 쐐기 필수.
스킬 콤보 및 부족한 딜 보충에 최고.
필요할 때 길막용으로 쓸 수도 있음.
1:1 때 특히 좋습니다.

2. 어둠의 균열 필수.
폭딜에 필수.
걍 필수.

2. 얼음 결계 갑니다.
콤보로 W 중앙을 실패하더라도 R 맞추기 쉽게 해주는 특성.

2. 갈망의 한기 (수정)
얼음왕관의 힘과 딜 비교해 봤는데 5회 중첩돼서 30% 딜 증감되도 갈망의 한기에 들어가는 딜이 300~500정도 딜 더 들어가는 거 확인 했습니다.

3. 악의에 찬 질주 찍습니다.
20 부터 더 물리기 쉬운 켈투자드는 조금이라도 더 생존해서 딜 넣어야 합니다.
살아남을 자신 있다면 궁 강화 찍으세요

  • 죽음과 부패(Q)
    마나: 2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0.5초 후, 부정한 구체를 내보내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위의 적에게 154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0.5초마다 84의 피해를 주는 웅덩이를 남깁니다.
  • 얼음 회오리(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1초 후에 폭발하는 얼음 회오리를 생성하여 대상 지역의 적에게 184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35% 느려지게 합니다. 중심부에 있는 적들은 1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 켈투자드의 사슬(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사슬을 내던져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99의 피해를 줍니다. 사슬이 적중한 후 3초 내에 다시 사용하면 대상으로부터 새로운 사슬을 다른 적에게 내던져 두 대상이 서로에게 끌려가게 만들고 0.5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 차디찬 어둠의 지배자(고유 능력)
    퀘스트:적 영웅이 얼음 회오리의 중심부나 켈투자드의 사슬에 적중당하면 어둠이 1회 중첩됩니다.

    보상: 어둠이 15회 중첩되면 혹한의 쐐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보상: 어둠이 30회 중첩되면 기술 위력이 75% 증가합니다.

    어둠:0/30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콤보를 넣어서 누킹 (EW 스킬을 맞추는 게 관건)


혹한의 쐐기를 어디에다 박아서 E로 끌어낼 것인가를 잘 생각해야 됨

부쉬안에 쐐기박고 E로 끄는 게 수월



초반 운영
초반에는 그냥 Q 날리면서 라인 클리어 하고, EEW 콤으로 퀘스트(파멸)를 빨리 클리어하는 데에 신경 씁니다.


궁극기 습득 후

1EWERQ 원콤 플레이 (QR 넣지말고 궁부터 맞춥시다 RQ!)


1이 쿨타임일 경우 EWERQ 로 딜링 할 수 있습니다.

20레벨 이후



E W 맞추는 게 전부임. 질주로 살아남으면서 콤보 딜링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