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소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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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막고라를 신청한다.
- 작성자 | FDealer 작성일 | 2017-09-15 01:29:03 조회수 | 5427 최종수정 | 2017-09-15 01:3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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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냐떠도는 야만용사
주요능력 근접, 기절, 회복,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분노 분노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450 5.1054 100 0 84 1.5 1.25 4.8398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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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평소냐 재미쪙!
영웅 상성






아무튼 연계하기 좋으면 좋음






너무 날렵하고 깡총깡총 뛰제끼면 힘듬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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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대의 작살(Q)
- 재사용 대기시간: 13초작살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자신을 끌어당기며, 180의 피해를 주고 잠시 기절시킵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4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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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지 강타(W)
- 분노: 25대상에게 183의 피해를 주고, 대상 뒤쪽의 적들에게는 46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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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용돌이(E)
- 분노: 40재사용 대기시간: 5초3초에 걸쳐 주위 적들에게 초당 144의 피해를 주고, 준 피해의 2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세 배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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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노(고유 능력)
- 마나 대신 분노를 사용합니다. 분노는 피해를 받거나 일반 공격을 하면 생성됩니다. 일반 기술 또는 궁극기를 사용하면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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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방금 해봤는데

W만 눈치껏 피해주거나, W 맞아도 그냥 꾸역꾸역 맞딜하면



또, 돌격병이 많으면
소용돌이로 더 많은 회복을 꾀할 수 있기 때문에

라인전에서 타 영웅의 개입이 없으면 진짜 겁먹고 소녀처럼 딜넣지 않는 이상 굉장히 할만함.





갱킹 백업 되게 좋기 때문에 좀 그럼.
막고라 신청해도 원작구현을 하는데
파쇄추 되려 던져놓고 무시함.


다들 아는 그 이유임.


이 두 가지가 가장 성가심.
라인전이 빡센게 아니라 운영 플레이가 빡셈.




마나가 먼저 동나나 갱이 먼저 오나 극한의 부비부비를 해대면 답이 보임.
초반 운영
적당히 라인전 하다가 1차 오브젝트 전에는 용병이 잘 안뜨므로 2차 오브젝트 직전에 먹어주면 운영이 편리해짐.
오브젝트 타임은 내가 잘 몰라서 감으로 하니까 알아서들 찾아보셈.
광전사의 진노가 딜 넣기 더 좋지 않냐고 물어볼 수 있음.
궁극기 습득 후


진짜 딜러 한 놈만 죽어라 물라고
3도류 가는건데
광전사의 진노 찍었다간 접근하기도 전에 뚝배기 깨지고 시작할 수도 있음.




무엇보다, 여러분들이 이 공략을 읽는 티어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아군 딜러가 죽을 때 즈음에 아군이 딜러의 위험을 눈치챈다는 거임.
그냥 어디 적당한 곳에 살짝 숨어있다가 적 진형의 허리를 끊으면서 뒷라인을 물기 시작하는게 좋음.
마치 진시황제를 암살하려고 하는 장양을 떠올리면 됨.
20레벨 이후




진짜 너무 좋아서 이것저것 다 던져보지만 아무런 의미가 없다는 걸 깨닫고 맘.
위에도 적어두었지만,


원천 봉쇄 가능.

물론, 소냐는 여자임.
법뻔뻔들 망토 째로 찢어다가 저 멀리 산화시킬 수 있고,
어줍짢은 컨트롤의 전사들은 여기에 갇히면 동물원 우리에 갇힌 나무늘보 보는것마냥 지켜볼 수도 있음.
마치면서

난 역시 글 이쁘게 다듬는 건 귀찮아서 못하겠다.
나중에 애착이 생길만한 애가 생기면 그 때나 한 번 해봐야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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