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아즈모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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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게임 전체를 캐리하는 MVP 학살자. 아즈모단 공략
- 작성자 | Uomooz 작성일 | 2017-09-17 19:16:43 조회수 | 13968 최종수정 | 2017-09-17 22:35: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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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즈모단죄악의 군주
주요능력 원거리, 소환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464 5.1328 500 3 85 5.5 1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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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2)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커져가는분노와 피의향기를 비교할때 보통 피향이 성공 시 더 좋지만, 퀘스트를 완료하기 좋은 커분을 찍는다 라고 이야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정확히는 퀘스트 완료 시점이 큰 차이가 나고, 완료시에도 커분이 크게 밀리지가 않습니다.
파멸의 구술 가서리가 33% 증가하는 것이 전장 컨트롤에 훨씬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커분을 쓰다가 피향을 쓰면 데미지차이보다 사거리 차이에서 답답함을 많이 느낍니다.
레이저모단도 아주 극단적인 상황에서 쓸모있지만, 사실상 아즈모단의 장점을 너무 많이 버리게됩니다. 근접 딜러의 성격을 띄는 건데 아즈모단의 성격을 버린다고 판단하여 이 공략에선 다루지 않겠습니다.
- (2)
아래에서 설명하겠지만, 아즈모단의 플레이 핵심은 두 가지입니다. 마나관리, 경험치관리(전장관리). 계속해서 마나가 부족한 캐릭터이고 부족해야만 하는 캐릭터입니다. 그런 상황에서 악마전사소환의 마나 가격을 반으로 줄여주고 효과를 늘려주는 지옥의 군대를 추천합니다.
죄악의 손아귀의 경우 전투 자체에서 우위를 가져가는 특성이지만, 이 역시 아즈모단의 전장관리 성격하고 반대되기 때문에 1순위로 보기는 어렵습니다.
- (1)
밸런스를 잘못 잡았다고 할만큼 필수적인 특성입니다. 이걸 찍고나서야 비로소 제대로된 q 활용이 가능합니다. 영웅을 맞추는 것도 라인을 관리하는 것도 보다 완벽하게 할 수 있게 합니다.
- (2)
이 역시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검은우물은 대부분 아즈모단을 강화하는데 사용하며, 검은 우물이 생긴 뒤로 전체 딜량 1위를 향해 달려갑니다.
검은 우물 이후의 한타는 R+Q를 몇번 맞추고 시작하느냐에 따라 질수가 없을 정도로 압도적이고 일방적입니다.
- (2)
드디어 약간 고민해볼만한 특성이 나왔습니다.
팀이 유리하다면 지옥의 갑옷을 찍어볼만합니다. 이 특성이 좋다기보다 라인관리, 영웅 견제에 계속해서 Q를 쉬지않고 써야하는 판이 있고 아닌 판이 있습니다. 여러 라인도 밀리고 있고 우리가 불리하다면 q를 쉬지않고 쏴야하기에 쾌락주의를 선택해야합니다.
안정적인 선택이라면 쾌락주의라고 생각됩니다.
- (1)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전장 전체를 지배한다는 성격에 걸맞는 특성입니다. 아즈모단의 전투는 싸우기 전부터 이긴다는 확신을 가지고 싸우기 때문에 당장 전투에 효과를 주는 것보다는 전장에 영향을 주는 것이 좋고, 악마의 일격도 그런 의미에서 선택해볼만 하지만 생각보다 잘 활용하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파멸의 종자는 4, 13렙 특성에 영향을 받습니다.
- (2)
대부분의 상황에서 다섯번째 원이 좋습니다.
감속공격이라는게 생각보다 뛰어나고 q와 연계시 엄청난 이니시 수단이 됩니다. 약간 떨어져있는 적이 있으면 q를 맞추고 핑을 찍어서 잘라먹으면 됩니다. 파멸의 종자까지 찍혀있을때 RQ를 맞으면 상대입장에서 그냥 단순히 무빙만으로 무시하고 가기엔 큰 피해를 입게됩니다.
제가 아즈모단을 잘 못했을 때에는 폭풍의 번개도 찍었습니다. 상대방이 싸움을 너무 유리할때 잘 건다면 고민해볼 수 있습니다. 아래서 설명드리겠지만, 아즈모단은 한타를 싸우기전부터 우리가 이길걸 알고 싸워야되는 영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투에 도움이 되는 특성은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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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멸의 구슬(Q)
- 마나: 70재사용 대기시간: 10초파괴의 구슬을 날려 191의 피해를 줍니다.
퀘스트: 파멸의 구슬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거나 파멸의 구슬이 적중한 적 돌격병을 1.5초 안에 처치하면 파멸이 2회 중첩됩니다.
보상: 파멸 중첩 하나당 파멸의 구슬의 공격력이 1 증가하여 최대 40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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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악마 전사 소환(W)
- 마나: 25재사용 대기시간: 10초대상 방향으로 전진하는 악마 전사를 소환합니다. 악마 전사는 일반 공격으로 36의 피해를 주고 주위 적들에게 초당 19의 피해를 줍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모두 다 불타리라로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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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두 다 불타리라(E)
- 마나: 25재사용 대기시간: 6초정신을 집중하며 죽음의 광선으로 적을 공격해 2.5초 동안 초당 128의 피해를 줍니다. 모두 다 불타리라가 끝까지 지속되면 대상에게 354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30%의 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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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악마 부관(D)
- 재사용 대기시간: 60초아군 용병, 돌격병, 또는 아즈모단의 악마에게 악마 부관을 소환합니다. 악마 부관은 7초마다 악마의 일격을 사용하여 적 돌격병을 즉시 처치합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모두 다 불타리라로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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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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