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트레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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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트레이서 사용법 및 주의점
- 작성자 | Luximus 작성일 | 2017-09-21 15:49:35 조회수 | 3488 최종수정 | 2017-09-21 21:3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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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트레이서오버워치 요원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정찰, 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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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레벨[+]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30 2.707 - - 23 0 8 4.8398  - 1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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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의 부제시 찾아오는 현자타임
 의 부제시 찾아오는 현자타임영웅 상성
 (
 ( 선택시 일반 공격으로 체력이 빠르게 차오릅니다) 와 대부분의 힐링 기반 지원가입니다. 트레이서는 자원이 없기 때문에 체력만 보충된다면 언제든 교전에 투입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므로 피통이 간당간당해도 지원가가 옆에 있다면 교전을 속행할 수 있습니다.
 선택시 일반 공격으로 체력이 빠르게 차오릅니다) 와 대부분의 힐링 기반 지원가입니다. 트레이서는 자원이 없기 때문에 체력만 보충된다면 언제든 교전에 투입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므로 피통이 간당간당해도 지원가가 옆에 있다면 교전을 속행할 수 있습니다. 
  
  등 평타를 직접적으로 튕겨낼 수 있는 영웅이 까다롭습니다.
 등 평타를 직접적으로 튕겨낼 수 있는 영웅이 까다롭습니다. 
  등의 무적기를 지닌 영웅도 펄스봄으로 킬각을 보는 트레이서에게 상성이 좋지 않은 적군 힐러중 하나입니다.
 등의 무적기를 지닌 영웅도 펄스봄으로 킬각을 보는 트레이서에게 상성이 좋지 않은 적군 힐러중 하나입니다.특성 및 기술
- (1)
- 펄스봄 충전에 크게 기여합니다. 본 공략이 추구하는 플레이 스타일은 평타 지속딜의 비중이 다소 낮기 때문에 예광탄을 찍지 않습니다. 
 적에게 접근하여 qwq 혹은 qwe를 통해 빠르게 펄스봄을 충전합시다.
- (1)
- 작별선물은 트레이서가 보고있는 방향, 그리고 그것을 기준으로 양옆120˚ 방향으로 발사됩니다. 
 펄스봄 발사 속도가 느리므로 상대의 전진방향 바로 뒤에 딱 붙어서 사용하거나 상대방의 앞으로 점멸한 후 e 사용 시 맞출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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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당히 많은 분들이 폭주를 찍으시던데 본 공략에서는 폭주를 전혀 찍지 않습니다. 작별 선물만으로도 물몸 하나 찢기에 충분한 딜량이 나오고 또 죽음으로인한 딜로스의 리스크를 질 이유가 없다고 생각하기에 그렇습니다.
- (2)
- 무조건 양자폭발을 찍습니다. 양자폭발은 결정타입니다. 트레이서는 딜러들이 피를 깎아놓은 적 영웅에게 결정타를 가하는 역할을 합니다. 설령 상대 힐러가 힐을 하여 킬각이 옅어졌다고 하더라도 킬을 잡아내야합니다. 
- (1)
- 펄스건 난사는 난전의 상황에서 적 영웅에게 w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이로인해 교전시 q로 진입하여 포지션을 잡기에 아주 편해집니다. 
 부차적인 이점으로 라인클리어가 수월해집니다.
- (1)
- 집중사격이나 완벽한장전은 물론 아주 좋은 특성이지만 본 공략에서 다루게될 트레이서는 q를 통한 포지셔닝, e와 작별선물 타이밍, r각과 데미지 계산 등 이미 신경써야할 부분이 많습니다. 가장 손이 덜 가는 손재주를 찍습니다. 
- (2)
- 유일하게 갈리는 특성입니다. 각 특성의 장단점부터 설명하지면 
 -시간을 돌리는 소녀
 20렙 이후로는 트레이서가 한번 적진에 진입하여 교전하고 후퇴하게되면 이미 몸이 너덜너덜해집니다. 시돌소를 찍게되면 두번째 교전할 기회를 얻게 됩니다. 물론 e쿨타임이 길어지므로 조금 답답할 수도 있습니다.
 -이거나 먹어라!
 1특성인 펄스공격과 연계하여 보다 빠른 펄스봄 충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상대 영웅에 아우리엘이나 우서같이 무적기가 있는 영웅이 있다면 세이브할 세 없이 펄스봄을 터트려버릴 수 있습니다. 다만 첫 교전 이후 체력을 채울 수단이 없어 교전에서 빠질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자주 나오게 됩니다.
- 
				  - 점멸(Q)
- 충전 대기시간: 9초대상 지점을 향해 질주합니다.
 최대 3회 충전됩니다.
 
- 
				  - 근접 공격(W)
- 주위 적 하나에게 229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적으로 공격합니다. 적에게 사용하면 펄스 폭탄이 5% 충전되고, 영웅에게 사용하면 10% 충전됩니다.
 
- 
				  - 시간 역행(E)
- 재사용 대기시간: 20초1.25초 후, 기술을 시전하기 2초 전의 위치로 되돌아가며, 탄환을 모두 장전하고 모든 약화 효과를 제거합니다.
 
- 
				  - 펄스 폭탄(R)
- 적에게 부착될 수 있는 폭탄을 투척합니다. 폭탄은 2초 후에 폭발하여 부착된 대상에게 316의 피해를 주고, 주위 다른 적들에게 158의 피해를 줍니다.
 이 기술은 일반 공격이나 근접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조금씩 충전됩니다.
 
- 
				  - 재장전(D)
- 이동하면서 일반 공격을 할 수 있지만, 일반 공격을 10회 하고 나면 0.75초 동안 재장전을 해야 합니다. 수동으로 재장전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 공격으로 준 피해의 1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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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스택을 항상 확인할 것. 점멸 스택이 2 이하거나
 스택을 항상 확인할 것. 점멸 스택이 2 이하거나  이 없다면 나대지 말것!
 이 없다면 나대지 말것! 충전률을 확인할 것. 80프로 미만일 때에는 나대지 말것!
 충전률을 확인할 것. 80프로 미만일 때에는 나대지 말것!3. 교젼 전에 a 혹은 마우스 우클릭으로 포커싱할 대상을 미리 정해놓을 것!
주) 펄스폭탄은 스마트키를 해제하고 사용합니다. 트레이서를 플레이 함에 있어 펄스봄은 절때로 빗나가서는 안됩니다. 적어도 10번을 던졌을 때 9번은 원하는 대상에게 부착할 수 있어야만 합니다. 이를 위해 스마트키는 해제합니다. 만약 스마트키를 사용하시면서 5번중 1번이라도 빗나가신다면 스마트키를 끄고 펄스봄을 던지는걸 연습해보시기 바랍니다.
트레이서의 기본 콤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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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등등) 높은 확률로 킬을 낼 수 있게 됩니다.
  등등) 높은 확률로 킬을 낼 수 있게 됩니다.펄스봄 소진 시 라인전에 합류하여 돌격병과 적 영웅에게 평타와 w를 통해 펄스봄을 빠르게 충전해주도록 합니다.
 
  
  모든것을 사용해야만 킬을 하기에 적절한 딜량을 뽑아낼 수 있습니다. 만약 적이 딸피인 상태로 달아난다면 확정킬이 아닌 이상 추격하지 않습니다.
 모든것을 사용해야만 킬을 하기에 적절한 딜량을 뽑아낼 수 있습니다. 만약 적이 딸피인 상태로 달아난다면 확정킬이 아닌 이상 추격하지 않습니다. 
  
  
  
  
  을 통해 폭딜을 넣어주도록 합니다. 물론 qqqrwe 콤보를 사용하고 난 후에는 스킬 쿨다운이 돌아올 때까지 몸을 사리도록 합니다. (wr가 아닌 rw는 센스입니다. 펄스봄 후에 근접공격을 사용하므로 20% 궁극기 충전률을 확보합니다. 물론 궁극기가 80~90 충전되었을 시 qqqwre를 박아주도록 합시다)
 을 통해 폭딜을 넣어주도록 합니다. 물론 qqqrwe 콤보를 사용하고 난 후에는 스킬 쿨다운이 돌아올 때까지 몸을 사리도록 합니다. (wr가 아닌 rw는 센스입니다. 펄스봄 후에 근접공격을 사용하므로 20% 궁극기 충전률을 확보합니다. 물론 궁극기가 80~90 충전되었을 시 qqqwre를 박아주도록 합시다)킬각이 보이는 영웅이 없다면 빠르게 평타와
 을 사용하여 궁극기를 충전하시고 대충 가까이에 보이는 사람 아무한테나 부착시킵니다. 탱커여도 무방합니다. 최대 체력의 10% 추가대미지가 들어가기에 디아블로가 맞더라도 아픕니다. 궁극기 충전에 집중하도록하여 딜량에 기여합시다.
 을 사용하여 궁극기를 충전하시고 대충 가까이에 보이는 사람 아무한테나 부착시킵니다. 탱커여도 무방합니다. 최대 체력의 10% 추가대미지가 들어가기에 디아블로가 맞더라도 아픕니다. 궁극기 충전에 집중하도록하여 딜량에 기여합시다. 
  
  를 통한 창조킬각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교전 시 아군 영웅과 함께 행동하다 킬각이 보이면 후진입 하도록 합니다.
 를 통한 창조킬각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교전 시 아군 영웅과 함께 행동하다 킬각이 보이면 후진입 하도록 합니다. 코멘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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