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켈투자드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평가중추천 : 3 / 비추천 : 1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9/21자 너프 한번에 고인 다 되어가는 켈투자드
- 작성자 | 뿜뿌뿜 작성일 | 2017-09-21 21:07:07 조회수 | 8346 최종수정 | 2017-12-14 06:50:22
-
켈투자드낙스라마스의 고위 리치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감속, 속박, 당김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445 3.0117 500 3 72 5.5 1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특성이미지 버그 고쳐졌길래 수정합니다.
손이 좋다면 여전히 할만한 챔피언입니다.
본인은 이젠 아주 가끔씩 해요 ^^;
-------------------------------------------------------------------
9/21
혹한의 쐐기 시전대기 0.5초 -> 1초로 증가
데미지 70% 너프
어둠의 균열(R) 데미지 소폭 너프, 5초 쿨타임증가
Q W R 마나소모증가 등등..
적무빙을 예측해서 콤보 이쁘게 잘 집어넣으면 킬
사슬 엮기 실패하면 노딜=전시용 해골이라는
전일무이한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메이지영웅 이였으나.
히오스 밸런스패치팀은 다 같이 손발 없어지길 원하는 ****들이 있는게 분명합니다.
혹한의 쐐기를 도저히 써줄 수가 없을정도, 쓰지말라는 너프네요.
이 녀석들 덕분에 혹쐐 확정샷-무빙예측 물몸삭제에서
무빙예측-무빙예측으로 난이도가 씹상승..
사실상 처음 맞는 적 영웅이 의식적으로 거리를 벌리면 사슬을 통한 기절이 불가능합니다.
데미지 소폭 감소가 적절한 너프였다고 보는데 메커니즘 자체를 고자로 만들었네요.
영웅 상성
혹쐐 너프로 1:1은 뼈다귀입니다.
혼자선 '아무고토' 못하니깐 같이 로밍다니는 척하면서 붙어다니세요.
특성 및 기술
-
- 죽음과 부패(Q)
- 마나: 20재사용 대기시간: 5초0.5초 후, 부정한 구체를 내보내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위의 적에게 154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0.5초마다 84의 피해를 주는 웅덩이를 남깁니다.
-
- 얼음 회오리(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8초1초 후에 폭발하는 얼음 회오리를 생성하여 대상 지역의 적에게 184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35% 느려지게 합니다. 중심부에 있는 적들은 1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
- 켈투자드의 사슬(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0초사슬을 내던져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99의 피해를 줍니다. 사슬이 적중한 후 3초 내에 다시 사용하면 대상으로부터 새로운 사슬을 다른 적에게 내던져 두 대상이 서로에게 끌려가게 만들고 0.5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
- 차디찬 어둠의 지배자(고유 능력)
- 퀘스트:적 영웅이 얼음 회오리의 중심부나 켈투자드의 사슬에 적중당하면 어둠이 1회 중첩됩니다.
보상: 어둠이 15회 중첩되면 혹한의 쐐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보상: 어둠이 30회 중첩되면 기술 위력이 75% 증가합니다.
어둠:0/30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전장 특화 추가 정보
12레벨 전후로 스택 완성해서 왕귀하면 그럭저럭 할만합니다.
너프전에 비해 포텐이 매우 작아져서 티리엘만 나와도 빌빌댑니다만
영리에선 막픽으로 잡으면 재미봅니다 ^0^
--------------------------------------------------------
9/21
16레벨 켈투유저인데
혹쐐 시전대기 시간 증가 너프만 아니였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이로써 블리자드에게 밸런스 기대는 안하는걸로.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