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아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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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아나 사용 후기 및 개인적 특성 공유
- 작성자 | 박주혀언 작성일 | 2017-09-30 11:33:07 조회수 | 2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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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나노련한 저격수
주요능력 원거리, 회복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598 3.3281 500 3 30 6.5 1.33 4.8398 - 1
- 2
- 3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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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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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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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 5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투여량 조절>
적군과 아군 교전시 스택 쌓기가 용이하고, 20회 적중시 지속시간 세배 증가가 후반 힐량에 많은 기여를 합니다. 아군 힐러 및 4, 7특성과의 시너지가 좋습니다.
<관통 다트>
수면총은 보통 교전 시 [지금 이 순간 가장 위험한] 핵심 캐릭터를 저격하는 용도로 쓰이게 되는데, 빠른 퀘스트 완성을 위해서 남발하다보면 정작 중요할 때 쿨타임인 경우가 많고, 적절하게 사용하면 퀘스트가 완성되는 시점이 늦은 경우가 많았습니다. 더군다나 수면총은 탄속또한 Q보다 느려 약간의 예측을 겸해야하는데..
그래도 보상이 훌륭하기에 컨에 자신이 있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휴대용 탄창 상자>
몇 몇 특성들을 조합하여 평타 위주의 아나특성을 그려볼 수는 있겠으나, 뚜벅이 아나가 초반 스택쌓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 (2)
<공습 수류탄>
사용결과 큰 이점을 찾기 어려웠습니다. 맵 전역에 던질 수 있고 효과가 200% 증가하는 특성이라면 사용을 고려해 볼 것 같습니다.
<과다복용>
투여량 조절 퀘스트와 연계되는 특성으로 한타시 적군을 짜증나게 할 수 있고, 범위가 넓어지면 딜도 쏠쏠합니다. E-W-평 콤보로 아군의 킬 확률을 높일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후반의 독극물 특성들과 시너지가 좋습니다.
<정조준>
휴대용 탄창 상자를 찍으셨다면 찍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정조준 활성화 후 즉시 해제가 불가능하고 약 4~5초정도의 쿨이 존재합니다.
- (1)
<나노강화제>
겐지, 일리단 등 날뛰는 캐릭터에게 걸어주면 최고의 위력을 발휘하고 우선 딜러라인에만 써도 좋습니다.
<호루스의 눈>
사거리 무제한 힐이라는 점은 매력적이지만, 이동불가이며 기본스킬들과 병합해서 사용하지 못하기에 실질적 힐량에서는 마이너스 입니다.
용기사맵과 같은 구조에서 원힐러일경우 찍어주시면 유용하겠습니다.
- (1)
<명사수>
Q 적중률이 보통 이상만 되셔도 명사수를 추천드립니다. 10스택이라 비교적 높지 않고 미스가 나도 한타전에 캠핑 및 라인정리하는 아군을 통해 높여놓을 수 있습니다. 20렙 기준 만스택으로 W-Q시 약 1500 정도의 회복이 가능합니다. 이후 Q 적중시 1000+1000+1000..
<폭발적인 치유>
기본 20~30%는 보장된 힐량 증가 특성입니다. 스택이 부담스러울경우 사용합니다.
-
- 치유탄(Q)
- 마나: 10생체탄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203 회복시킵니다. 이미 생명력이 가득찬 영웅에게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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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체 수류탄(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6초대상 위치로 수류탄을 던져 수류탄이 적중한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158 회복시키고 4초 동안 아나로부터 받는 치유량을 25% 증가시킵니다. 수류탄이 적중한 적 영웅에게는 62의 피해를 주고 1.75초 동안 받는 치유량을 100% 감소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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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면총(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4초수면총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 영웅을 수면 상태로 만들어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대상이 0.5초 이후에 피해를 받으면 수면 효과가 즉시 종료됩니다.탑승물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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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때까치(고유 능력)
- 적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독극물을 투여하여 5초에 걸쳐 42의 피해를 주고, 대상의 현재 중첩 수에 따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는 최대 5회 중첩됩니다.0.5초마다 때까치로 준 피해의 6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정조준
때까치를 사용하면 이동 속도가 25% 감소하지만, 치유탄과 수면총의 사거리가 25% 증가하고 영웅 하나를 관통합니다. 취소할 때까지 유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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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성능 탄환(Q)
- 사거리가 무한인 특수 탄환을 발사하여 관통하는 모든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234 회복시키거나 적 영웅 또는 구조물에 140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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