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아나

아나 이미지 출처: 오버워치 팬아트 갤러리 게시물 (바로가기)안녕하세요! 분홍토끼입니다. (^^)/이번에는 두 번째 지원가 공략인 아나 공략으로 찾아뵙게 되었네요!...뭐 기대하던 것과는 살짝 다르게 나왔긴 한데, 생체 수류탄 (W) 에 치유 방지라는 정신나간 옵션이 붙어있어서연구해보니 변수 창출에 정말 탁월한 영웅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특히나 제 스킬트리를 따라오시면16레벨부터는  생체 수류탄 (W) 가 광역  선조의 치유 (R) 가 되게 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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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아나] 정성들여 쓴 아나 공략 :D
작성자 | 분홍토끼  작성일 | 2017-10-02 15:54:28  조회수 | 13874  최종수정 | 2017-10-08 19:11:08
아나
노련한 저격수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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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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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아나 이미지 출처: 오버워치 팬아트 갤러리 게시물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분홍토끼입니다. (^^)/
이번에는 두 번째 지원가 공략인 아나 공략으로 찾아뵙게 되었네요!

...뭐 기대하던 것과는 살짝 다르게 나왔긴 한데,
생체 수류탄 (W) 에 치유 방지라는 정신나간 옵션이 붙어있어서
연구해보니 변수 창출에 정말 탁월한 영웅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나 제 스킬트리를 따라오시면
16레벨부터는  생체 수류탄 (W) 가 광역  선조의 치유 (R) 가 되게 됩니다!
(이 부분은 너무 사기라 나중에 너프가 될 것 같기도 해요)

아나 스킬셋이 대부분 논타겟이라 맞추기 힘들다는 분이 있는데,
그럴 때는 게임 내에서 ESC키를 눌러 단축키 설정에 들어가
빠른 시전 설정에서 Q를 빠른 시전에 두시면 조금 더 수월하게 플레이하실 수 있어요!

자, 그럼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영웅 상성


[?] Ctrl + F 키로 빠르게 영웅 이름을 찾아보세요! 
<요새 조금 바빠서...ㅠ 수시로 업데이트 중이에요!>




 굴단 상성 좋음

전형적인 스킬 위주 딜러인 영웅입니다.

모든 스킬셋들이 딜링형 스킬이고 마나를 생명력 전환 (고유 능력) 으로 회복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라인전 궁합에서 매우 좋습니다. (체력 부담이 거의 없어지니까요)

게다가  나노 강화제 (R) 와 상성이 매우 좋아서, 한번 뽕을 받으면 적팀을 싸그리 쓸어버리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무라딘 상성 좋음

위협적인 군중제어기와 단단한 탱킹력을 지녔으나

스킬을 남발하다보면 자칫 마나 부족에 빠지기 십상인 영웅입니다.


하지만 아나의  나노 강화제 (R) 을 받는다면...?

폭풍강타 (Q)  천둥벼락 (W)  드워프 도약 (E) 을 마구 사용해

적 팀을 휘저으며 한타를 터트리게 됩니다.

다만 무라딘이 위급한 상황이 아니면 굳이 힐을 줄 필요는 없습니다.

무라딘에게는  재기의 바람 (고유 능력) 가 있거든요.

궁 쓸일 없이 심심하면 얘한테 마나 회복용으로 꽂아줘도 별 문제 없습니다.




 발라 상성 좋음

기본 공격과 다양한 스킬들을 바탕으로 딜링을 하는 영웅입니다.

이 영웅 역시도 체력 수급 수단이 제한적이라, 힐링 하나하나가 소중합니다.

따라서 라인전 조합이 매우 좋아요.

(13레벨의  착취 화살 (Q)  절제 연마 (고유 능력) 특성이 다거든요)


근데 이 영웅은 스킬도 무시 못해요. 엄청나게 아프거든요.

나노 강화제 (R) 맞고 스킬 막 쓰는 발라를 적 팀으로 만나면

진짜 내가 악만데 악마사냥꾼을 만나면 어떤 느낌일까(...) 를 체험할 수 있게 됩니다.


얘도 가끔 마나 부족에 시달리긴 하는데 굳이 마나 회복용으로까지 줄 필욘 없어요.

맹렬한 추격 (고유 능력) 이게 있어서....





 스랄 상성 좋음

얘는 스킬을 활용해 적을 묶어놓고  질풍 (E) 로 적 팀원의 뚝배기를 부수는 영웅입니다.

일반 스킬 중 위협적인 게 두 개나 ( 야수 정령 (W)  질풍 (E)) 있어서, 

적 팀들은 대부분 스랄의 스킬이 빠진 것을 확인하고 한타를 엽니다.

그런데  나노 강화제 (R) 를 받으면 저 두 스킬들을 지속 시간동안 계속 사용할 수 있고,

당연히 스랄의 딜링 능력은 급상승하게 됩니다.

정말 잘 하는 스랄이라면 그대로 게임이 끝날 수도 있어요.


참고로 같은 라인에 있을 때  서리늑대의 회복력 (고유 능력) 믿고 너무 힐 안 주시면 안돼요.

저 효과를 보려면 마나를 굳이 써야되니 마나 부족에 시달리거든요.




 알라라크 상성 좋음

전형적인 스킬 위주 딜러인 영웅입니다. #2

불화의 일격 (Q)  염동력 (W)  번개 쇄도 (E).

애는 그냥 대놓고 싹다 교전용 스킬입니다.

게다가 몸 약한 애들은  염동력 (W) 불화의 일격 (Q) 콤보를 맞고

반피 상태로 골골대는 경우가 많아요.


근데 여기다가  나노 강화제 (R) 를 준다면?

정말 한타가 터진다는게 뭔지 알 수 있어요. ㄷㄷ..




말티엘 상성 좋음

얘는  나노 강화제 (R) 맞으면  영혼 도려내기 (Q) 쿨타임이 0.8초가 됩니다 (!!!)

거의 무적이라도 보셔도 될만큼 피가 쭉쭉 차오르고 적 팀 피는 쭉쭉 깎여나가는 걸 볼 수 있어요.




트레이서 상성 나쁨

???: 가만히 좀 계세요;; #1

그래도 트레이서에게는 힐러 한분한분이 소중하니 라인을 옮겨갈 때 힐 몇번 넣어주고 갑시다.

트레이서도 체력 수급 수단이 거의 없거든요.

기껏해봐야  저거, 설마 생명력 팩?!  흡혈탄 정도?

심지어 저거, 설마 생명력 팩?! 은 잘 안 가는 특성이에요.




 일리단 상성 나쁨

???: 가만히 좀 계세요;; #2

습격 (Q) 휩쓸기 (W) = 슉-슉

얜 트레이서보다 더해요. 맞추기 정말 힘듬...

차라리  생체 수류탄 (W) 를 이용한 힐을 하시는게 더 나을수도 있어요.




 겐지 상성 나쁨

???: 가만히 좀 계시라구요;; #3

그래도 겐지는 스킬 쿨이 돌때만은 차분한 경우가 대부분이라...

트레이서나 일리단 보다는 나아요.


특성 및 기술

(1)

투여량 조절] <주력>
다른 특성이 그렇게 큰 메리트가 없는데 반해, 얘는 2차 퀘스트 (20회 적중) 까지 완료하면 W의 범위 (사거리가 아닌!) 가 크게 늘어나기 때문에 필수 특성이고, 의외로 마나관리가 잘 되는 아나 특성상 W를 자주 맞춰서 스택을 쌓기에도 쉬운 특성에 속해요. 게다가 1차 퀘스트 완료시 1명 적중때마다 데미지 +75%, 2차 퀘스트 완료시 치유량 증가 지속시간 8초 증가 옵션 모두 절대로 무시 못할 수준이죠. 다른건 가봤자 별 메리트가 없는 듯 합니다.

(1)

공습 수류탄] <주력>
이 특성을 선택하면 1번 키에 사거리가 200% 증가한 수류탄을 던질 수 있게 해 주는 스킬이 생겨요. 하지만 일반 스킬인 생체 수류탄(W)와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기에 사실 별로 쓸 일도 없어요.
하지만 이 특성을 가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생체 수류탄(W)의 지속시간이 4초나 감소(!!!)하기 때문입니다. 나중가면 물론 치유탄(Q)도 사용하지만 아군에게 가려서 살리지 못하는 상황이 나오기에 치유탄의 연속 치유보다는 생체 수류탄의 대량 치유로 살리는 경우가 많아요.

과다 복용]
별 상관은 없지만 7레벨의 정신 마취 독극물, 16레벨의 집중 투여 특성과 큰 시너지효과를 일으키는 특성입니다. 독극물 스택 중첩을 이용한 특성트리를 선택하고 싶으시다면 이 특성을 선택하셔야 해요.

정조준]
일반 공격 사거리가 좀 늘어나는 대신 이동속도가 줄어드는 특성인데, 패시브 키 (D)로 끄고 켤 수 있으며,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아나가 기본 공격으로 치유를 하는게 아니기에 딱히 꼭 가야할 이유는 없는 것 같아요.

(2)

정신 마취 독극물] <주력>
OP특성입니다. 특히나 적 팀에 마법 피해 위주 영웅이 있거나 초갈이 있다면 그 효과는 상상을 초월하죠. 누구는 최대 체력까지 깎아가며 기술 위력 +15%를 가져가지만 아나는 별 힘 안들이고 평타 한두대 때리는것만으로 적 팀의 기술 피해를 크게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후방의 마법 피해 위주 영웅 이걸로 견제한답시고 갔다가 잘리지는 마세요 (...)

실명 다트]
적 팀에 마법 피해 위주 영웅이 하나도 없고 반대로 물리 피해 위주 영웅이나 평딜러 영웅이 많다면 선택하는 특성입니다. 이 특성도 수면총을 잘 맞출 수 있다면 좋은 특성이에요.

(1)

나노 강화제] <주력>
"나노 강화제를 투여했다. 돌격해!"
원작 (오버워치) 의 그 궁극기입니다. 예상과는 다르게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지는 않고 기술 피해를 증폭시키며 쿨타임을 더 빠르게 돌게 하고, 마나를 회복시켜주는 스킬로 나왔습니다. 항상 마나 부족과 쿨타임 문제에 시달리는 무라딘에게 꽂아주면 한타가 반쯤 터져요. 반대로 별 큰 문제는 없는데 심심하다 (...?) 할 경우 아군에게 마나 힐을 해준다는 생각으로 대충 꽂아줘도 상관없습니다. 쿨타임이 매우 빨리 (50초) 돌아오기 떄문이죠.

호루스의 눈]
이건 아나가 사용하려면 강제로 한타가 일어나는 도중 한참 뒤로 빼서 사용해야 합니다. 이유는 이 궁극기가 위치가 고정되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어 적 팀 암살자가 물러오면 손도 못쓰고 그대로 죽기 때문입니다. 물론 캔슬은 가능하지만 한 발이라도 쏘면 60초의 쿨타임이 그대로 돌아가기 때문에 (한 발도 쏘지 않으면 10초) 아직까지는 연구가 필요한 궁극기인것 같아요.

(1)

*이 레벨 특성 선택은 특히나 상대방의 조합을 보고 선택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별로 위협적인 CC기가 없는 경우 '증속 혈청'
-아무 생각 없이 선택해도 괜찮고, 도주 중에 위급한 아군을 Q로 치유하여 이동속도를 높인 채로 도주하게끔 하여 세이브할 수도 있습니다.

적 팀에 이동 불가 및 감속 CC기를 가진 영웅이 있을 경우 '정화탄'
-이런 영웅의 예로는 제이나, 말퓨리온 등등이 있죠.

적 팀에 정말 위협적인 기절 CC기를 가진 영웅이 있을 경우 '자극제'
-기절이 위협적인 CC기인 만큼 먹히지 않는다면 오히려 적 팀의 위협적 스킬 하나를 성공적으로 제거한 셈이 되어 정말 좋습니다. 그런 영웅의 예로는 16레벨의 '명중' 특성을 선택한 레이너, 렉사르 등이 있죠.

(3)

폭발적인 치유] <주력>
생체 수류탄(W)의 치유량을 급격하게 늘려주는 특성입니다. 잘 하면 아군 5명이 모두 딸피일때 물러 들어온 적 팀까지 맞춰서 W-Q-Q-Q의 콤보로 쌩쌩하게 살아나는 아군을 보여줄 수 있어요. 적팀 멘탈 깨트리는데 정말 좋습니다.

집중 투여]
4레벨에 '과다 복용' 특성을 선택해야 조금 쓸만해지는 특성입니다.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생체 수류탄 강화 특성트리가 좋더라구요 :)

(3)

마취 독극물] <주력>
앞에서 뭣도 모르고 날뛰는 탱커를 평타 5방을 맞추고, 깨어나면 또 수면총으로 재워 적 팀의 탱킹력을 극도로 낮출 수 있습니다. 무난하게 좋은 특성이지만 적 팀에 탱커가 없다면 (?!) 선택하지 않아도 되는 특성이에요. 아나가 평타 5방을 때리기 전에 녹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 4레벨의 과다 복용 특성과 연계되어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팀리그가 아닌이상 보기 힘든 상황이라는게 문제...)

나노 재구성]
우리 팀에 나노 강화제를 꽂아줄 영웅이 기술 피해 위주 영웅 (알라라크, 캘타스 등) 일 경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니 일정 조건 하에 선택해도 좋은 특성이 되겠습니다!

탄도학적 우위]
궁극기로 호루스의 눈을 선택하셨을 경우 무조건 이거 선택하세요. (이미 호루스의 눈을 잘 사용하실 수 있다는 반증이기도 하니까...!)

  • 치유탄(Q)
    마나: 10
    생체탄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203 회복시킵니다. 이미 생명력이 가득찬 영웅에게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생체 수류탄(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대상 위치로 수류탄을 던져 수류탄이 적중한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158 회복시키고 4초 동안 아나로부터 받는 치유량을 25% 증가시킵니다. 수류탄이 적중한 적 영웅에게는 62의 피해를 주고 1.75초 동안 받는 치유량을 100% 감소시킵니다.
  • 수면총(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수면총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 영웅을 수면 상태로 만들어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대상이 0.5초 이후에 피해를 받으면 수면 효과가 즉시 종료됩니다.탑승물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때까치(고유 능력)
    적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독극물을 투여하여 5초에 걸쳐 42의 피해를 주고, 대상의 현재 중첩 수에 따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는 최대 5회 중첩됩니다.0.5초마다 때까치로 준 피해의 6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정조준

    때까치를 사용하면 이동 속도가 25% 감소하지만, 치유탄과 수면총의 사거리가 25% 증가하고 영웅 하나를 관통합니다. 취소할 때까지 유지할 수 있습니다.
  • 고성능 탄환(Q)
    사거리가 무한인 특수 탄환을 발사하여 관통하는 모든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234 회복시키거나 적 영웅 또는 구조물에 140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

추가 설명


"여기는 아나."
이미지 출처: 바로가기


빠르게 보는 아나의 장단점

아나의 장점

1. 순간 힐량과 더불어 장기간 대치시 지속 힐량 두가지 모두 높은
2. 생체 수류탄 (E)를 통한 엄청난 변수 창출이 가능한 점
- 적 팀의 치유 차단이나 우리팀의 치유량 극대화 및 세이브가 가능한 막강한 스킬입니다!
1. 물리더라도 수면총(E)를 통해 시간을 벌 수 있는 점

아나의 단점

1. 모든 스킬이 논타겟이기 때문에 초보자가 사용하기 힘들다는 점
- 스킬이 좋으면 뭐하나...못 맞추면 끝인걸...
1-1. 우리팀이 앞을 가리고 있을 경우 원하는 대상에게 힐을 주기 힘들다는 점
2. 상대편에 기동력이 뛰어난 암살자 영웅이 있을 경우 무력해진다는 점
- 솔직히 이건 모든 힐러의 공통점이기도 합니다. 다만 아나는 수면총 때문에 그게 덜할 뿐...


아나 플레이의 "Key Point"


1. 포지셔닝에 유의해야 하지만 때로는 앞으로 전진하는 센스가 필요!


- 아나는 생존기가 (수면총(E) 를 빼면) 거의 없는 뚜벅이 힐러입니다.

따라서 적 팀에게 물렸다면, 팀원들이 구해주지 않는 이상 자력으로써의 탈출이 힘듭니다.

또한 자힐 스킬이 생체 수류탄 (W) 밖에 없다는 것도 뼈아픈 단점이죠.

그래서 후방 포지션에서 딜러와 같이 안정적으로 힐을 주는 플레이가 중요합니다.


다만 생체 수류탄 (W) 을 사용할 때는 약간 앞으로 나가

아군과 적군이 최대한 많이 맞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기에,

무조건 뒤로 빠져있는 것도 좋은 선택은 아닙니다.

센스 넘치는 플레이가 필요한거죠!



2. 스킬을 적재적소에, 빗나가지 않게끔 사용하기!


- 아나의 장점을 모두 없애버릴 수 있는 치명적인 단점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거의 모든 스킬이 논타겟이라는 점인데, 위급한 상황에서 빗나가기라도 하면

아군의 욕을 진탕 들어먹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평소에 스킬을 빗나가게 하지 않으려는 노력을 하시고 플레이하셔야 합니다!

수면총 같은 경우도 아나가 급하게 살아나가려는데 빗나갔다면... (애도





스킬에 대하여

 때까치 (고유 능력)
구조물이 아닌 적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독극물을 투여하여 5초에 걸쳐 추가로 46(+4%)의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는 최대 5회 중첩됩니다.




 아나가 공격하고 있는 자리가 아나의 평타 사거리 맨 끝자락이에요.

저 허수아비 밑에 보라색 물방울이 독극물 스택 횟수를 나타냅니다!


원작에서는 기본 공격 자체가 아군을 치유하지만,

히오스에서는 구현이 어렵기 때문에 루나라 패시브 같은 스킬이 되었습니다!


보시다시피 도트 (DOT, Damage Over Time)

라인전에서 웬만한 딜러들은 아나를 까다롭게 여기게 됩니다.

이거 은근히 아프거든요.


참고로 이 도트(도트딜) 때문에

블랙하트 항만에서 상자를 엄청 빨리 먹을 수 있습니다!

상자에도 독뎀이 적용되기 때문이에요.


반대로 아나의 공성능력은 거의 없다시피 합니다 (...)

보시다시피 구조물에는 독뎀이 적용되지 않거든요.

그래서 건물을 때리고 있으면 많이 답답합니다 ㅋㅋ...


참고로,  수면총 (E) 로 재웠는데  때까치 (고유 능력) 독뎀때문에 깨어나는 일은 없어요!

그러니까 괜히 독극물 스택 쌓인 적에게 수면총을 아끼지는 않으셔도 돼요.






 치유탄 (Q)
생체탄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260(+4%) 회복시킵니다.




 사거리는 대략 이 정도로, 아나 기본 공격 사거리보다 조금 길어요.


원작에서는 기본 공격 자체가 아군을 치유하지만,

이 역시 히오스에서는 구현이 어렵기 때문에 일반 스킬로 들어왔습니다!


스킬 자체를 사용하는 느낌은  노바 의  저격 (Q) 를 사용하는 느낌과 비슷하지만,

미니언이나 용병에 막히지 않기 때문에 훨씬 더 사용하기 편하답니다.


소모 마나가 20이고 쿨타임이 약 2초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하셔도 됩니다.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설정-단축키-빠른 시전 설정에서 Q를 빠른 시전으로 설정해놓으시면 맞추기 편하답니다!

마우스 커서를 힐을 주려는 영웅 위에 올려놓고 스킬을 쓰는 식으로 해보세요.




이런 식으로요!






생체 수류탄 (W)
대상 위치로 수류탄을 던져
수류탄이 적중한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182(+4%) 회복시키고
4초 동안 받는 치유량을 25% 증가시킵니다.
수류탄이 적중한 적 영웅에게는 62(+4%)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받는 치유량을 100% 감소시킵니다.



 사거리는 이만큼입니다! 꽤나 넓죠.


 스킬은 치유량 감소가 구현이 안 될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구현이 되었고,

수치 조차도 가감없이 치유방지 100%라 보자마자 놀랐습니다.


???:  (......)




▲ 왼쪽 말퓨리온 체력바 옆에는 치유량 증가 25%,

오른쪽 아서스 체력바 옆에는 치유량 감소 100%가 붙어있어요!


한타에서 엄청난 변수 창출 능력을 가졌기에, 한타 전에 적팀은 아나를 무조건 제거하려 합니다.

이 점을 이용해서, 다른 스킬과 연계하여 적 팀이 불리한 한타를 갖게끔 하는게 중요합니다!


1레벨 특성으로  투여량 조절 (W) 를 선택했을 경우,

라인을 왔다갔다 하며 체력이 깎인 라이너에게 힐을 주고,

적 팀에게는 W를 던져 1~2스택씩 천천히 쌓으시면 금방 완료할 수 있답니다!


참고로 적 팀에  길잃은바이킹 이나  사무로 가 있다면 더 빨리 달성 가능하답니다!






 수면총 (E)
수면총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 영웅의 생명력을 3초 동안 수면 상태로 만듭니다.
수면 후 0.5초가 지난 뒤에 피해를 받으면 일찍 깨어날 수 있습니다.
탑승물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거리는 이만큼인데,

보시다시피 판정 너비가 꽤 좁아요 (...)





 맞추면 이렇게 됩니다. 쿨쿨.


아나의 생존기, 적 팀의 위협적인 탱거를 잠재우는 위협적인 CC기 등등,

여러가지로의 활용방법이 많은 스킬입니다!


다만 맞춰보겠다고 마구 난사하시는 것은 비추드려요.

왜냐하면 마나 소모량이 50이나 되기 때문에... (무슨 궁극기보다 마나가 더 드는지...

내 생존기로 아끼고 있을지, 적 팀을 재울지 센스있게 판단하는 능력이 요구됩니다!





마치며


추가적인 공략들은 계~속 탄탄하게 보강될 예정입니다!

사실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영웅이기 때문에, 그만큼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의 도움이 매우 절실하답니다!


특히나 아나 같은 경우에는 독극물 중첩을 이용한 트리로 치유탄(Q)의 치유량을 극대화시키는 빌드와,

생체 수류탄(W) 다수 적중을 이용한 치유량 극대화 빌드 두 가지로 나뉘어 있기 때문에...


또한 이 공략글은 제 이전 공략글에서도 보실 수 있듯이 점차 이미지, 영상을 추가하고,

댓글로 달아주시는 여러분의 질문 내용과 의견을 다른 분들꼐도 알릴 필요가 있다고 생각되면

제 공략글에 닉네임과 함께 (예: [누구누구님의 의견입니다 :D]) 적어드린답니다!

그러니 인벤러 분들, 댓글로 활발한 의견제시 및 응원 부탁드려요~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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