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아르타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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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이거 완전 암살자 아니냐?
- 작성자 | Carr 작성일 | 2017-10-09 00:33:37 조회수 | 4839 최종수정 | 2017-10-09 13:32: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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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르타니스댈람의 신관
주요능력 근접, 당김, 보호막, 실명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525 5.2617 500 3 111 1.25 1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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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진정한 남자의 영웅
맞다이를 두려워하지마라 너에겐 삼연격과 보호막이 있다.
단단한데 딜도나오고 이니시까지 걸 수 있는 짱짱맨
여러가지 특성이 있는데 제가 자주쓰는 특성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특성은 삼연격 한방에 적군 딜러를 무료로 뿅가게 만드는 걸 주 목표로 만들어졌습니다.
영웅 상성
아군 상성
아군은 물물교환 후 자신을 케어할 등 과 같이 들어갈 수 있는 들이 편합니다.
도움의 손길이 있다면 날강도 짓도 할 수 있습니다
= 뽕알타 어ㅡ썸
아나가 있다면 나노강화제 구걸 합시다.
정말 쌥니다.
비밀친구들bb
적군상성
뚜벅이 ㅎㅇ ^오^납치하다가 강금 당합니다.
그나마 양반
...ㅠㅜ
아바투르 으로 잡으면 뽕빨 죽입니다.
웃기게 적어놨는데 알타는 반뚜벅이! 모랄에게 빨대 꼳힌 제이나가 기다린다면 전사나 때립시다!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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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칼날 질주(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0초전방으로 질주하며 적들에게 66의 피해를 주고, 돌아오며 178의 피해를 줍니다. 칼날 질주가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1초,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2초만큼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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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연격(W)
- 마나: 20재사용 대기시간: 4초다음 일반 공격 시 짧은 거리를 돌진하여 적을 즉시 2회 가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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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상 분광기(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2초위상 분광기를 발사해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69의 피해를 주고 자신과 위치를 바꿉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자신은 1.5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칼날 질주 도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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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부하 보호막(고유 능력)
- 재사용 대기시간: 24초생명력이 75% 미만인 상태에서 피해를 받은 후, 5초 동안 4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추가 설명
특성
1렙 반작용 막기 : 난투에서 찍읍시다.
풋내기 상대 : 스텍 쌓기 힘들고 캠프가 우선시 되는 광산, 불멸자에서나 씁니다.
이걸 안찍는다고 해서 캠프돌기가 힘든것도 아닙니다.
노련한 명사수 : 개인적으로 핵심이라 생각합니다.
보상이 중요한게 아니라 공격력이 상승하는게 후반에서 딜 차이가 어마어마합니다.
난중에 삼연격, 후속타와 연계해 뒷라인 물몸들 잡으러 갈 때 뽕빨 죽입니다.
보상도 이연격 없을 시 패시브 돌리는데 꽤나 좋습니다.
Q : 엥? 알타 뚜벅인데 공속 올라간다고 잘 때리나요?
A : 간혹 좁은 곳에서 싸울 때 길막하고 때리는 상황도 있으며, 한타 후반에서 빠꾸없는 대결을 벌일 때 패시브를 빨리 활성화 시켜 피1로 여럿 잡아버리는 상황이 발생 하기도 합니다. 막상 가지고 있으면 켜서 써먹을 곳이 보일 겁니다.
4렙
사이오닉 시너지 : 예전에 알타 해본적 있는데, 꽤나 잼있습니다...
재미만 있습니다.
보호막 재충전 : 나를 때려 잡을 적이 없거나 우리팀이 4힐러 일 때 갑시다.
보호막 쇄도 : 아르타니스를 좀비로 만들어 줍니다.
한타 중반 적진 가운데서 쿨타임을 줄이면 아르타니스를 죽지 않게 만드는 킹갓특성
7랩특
태양석 사신 : 조합으로 백도어 및 캠프와 라인 정리
난투에서 합시다.
차원 이동 후유증 : 콤보를 가능하게 해주는 특성
한명 끔살 ㄹㅇ 퍼펙트 암살자로 만들어줌 하지만 높은 난이도와 실패 후 한타 폭망시 부모님 암살 여부 듣게됩니다.
후속타를 주력으로 설정했지만 이 특성 좋습니다! 감속이 4초나...
허나 위광 분열기 자체 쿨타임이 길기 때문에, 놓치거나 면역이 있다면 특성 낭비 입니다.
후속타 : 와 더불어 삼연격 딜 뻥튀기
물몸, 딜러들을 작살내는 알타가 되기 위한 특성 걸음 6랩과 비교해 더 따갑다라는 느낌이 들게 합니다.
궁극기
정화 광선 : 같은 매이지가 너무 잘한다? 한번씩은 갑니다.
억제의 파동 : 필자는 이걸 자주 갑니다. 납치나 한타 때 들어오는 딜을 최대한 이라도 막기위해...
13렙
삼연격 : 미만 잡
닥치고 갑니다.
위상 보루 : 매이지 위주일 땐 정말 좋음... 하지만.... 미안해..
중력자 소용돌이 : 쿨감이 매우좋습니다. 하지만 마나가 거덜..
소용돌이를 가면 Q와 쿨타임이 비슷해져 꽤나 스타일리쉬한 플레이가 나올 수도
16렙
광전사 돌진 : 필자는 추노와 기동력 때문에 이걸 자주 갑니다.
납치 후 빠져나올 때 편리하며 적군 미니언이나 용병 등을 타고 도망갈 수 있으며 사거리가 꽤나 길어지기 때문에
카이팅 하는 적 딜러에게 그냥 붙을 수 있습니다.
한번도 안찍은 사람이 있어도 한번만 찍은 사람은 없다고 생각
짱편함
: 자기들이 먼저 계속 들어오면 찍습니다.
단순 딜은 거인 학살자가 더 나은 듯
다만 상처를 가야 겠다면 13특은 고민을 해야 될 겁니다.
플라스마 화상 : 은근 좋타(?!) 그러나 다른게 더 좋타
정 하고 싶으면 옆동네에서 태양불꽃망토 사라
20렙
궤도 폭격 : 찍으면 부모님이 시공으로 소환됩니다.
있다면..... 찍지 맙시다 그냥
정화 완료 : 위와 같음. 하지만 바톤 터치가 성공했다면 뽕빨...
의지의 힘 : 보호막-평-삼연격-보호막
what else?
시공의 칼날 : 이 새끼는 내가 꼭 조져야겠다면 갑니다.
시공의 칼날 까지가면 삼연격에 1000이상 딜이 나옵니다.
초반
솔로도 좋고 같이 있어도 좋음같이 있다면 타워 근처, 싸우면 이길 때 만 납치합시다. (남발하면 마나가...)
오브젝트로 싸우기 전엔 스텍을 주 목표로
라인이 많이 밀리면 캠프
캠프 돌고도 밀려있다면 갱
확실히 많이 잡을 수 있다면 갱으로 스텍을 체워도 무방
한타
특성을 다 찍기 전 까진 앞라인 전사와 쑥 들어오는 암살자들 패줍시다.
교환 성공 후 적진과 가까이 있고 싸움을 피할 수 없다면 날리고 최대한 평타를 빨리 때리면서 패시브로 버텨 줍니다.
교환 성공 후 적진과 가까이 있고 싸움을 피할 수 없다면 날리고 최대한 평타를 빨리 때리면서 패시브로 버텨 줍니다.
후엔 꽤나 준수한 딜이 나오므로
부르져 역활을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부르져 역활을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까지 찍었다면 딜러만 개처럼 무세요
삼연격 한방에 900가까이 답니다.
주의할 점은 알타는 메인 탱이 아닙니다!
혼자 들어가서 죽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1:1
브락시스, 용의 둥지 등 거점 점령 상황
1:1 상황에서 후속타 돌린다고 Q 돌리지 맙시다. 그거 딜 꾸져서 평타 치는게 더 쎄요
완전한 막고라 상황이 아니라면 Q,E는 아껴주세요. 유일한 도주기입니다.
납치
제가 납치할 때 우선 순위는
1순위 : 혼자 툭 튀어나와 납치할 경우 적팀들이 도와주지 못할 영웅
2순위 : 딸피
3순위 : 물몸
납치를 할 때 앞에서 개기지 맙시다. 맞아 주는 사람 거의 없습니다.
약간 뒤에서 칼날 질주 써도 앞라인 납치는 가능 합니다.
무조건 [전방 질주-변환기-후방 질주-교환]만 쓰지 마시구
[이연-변환-교환], [뒤로 질주-변환기-교환] 등 다양하게 낚아 옵시다.
칼날 질주의 활용
마지막으로 칼날 질주를 납치 혹은 라인 정리에만 쓰는 경우도 있어 보이던데칼날 질주를 한타에서 회피기로 써주세요
아무리 듬직한 탱커라도 cc기를 폭탄으로 맞고 살아남는 경우는 드물죠
그걸 피하려 회피기를 쓰면 다시 붙어 딜을 넣기 어렵고 그런 상황에서 칼날 질주는 이연격의 쿨타임을 기다려주며
일반 무빙으로 피하기 힘든 스킬들을 피할 수 있게 해주고 다시 제자리로 돌아가 다시 딜러에게 붙을 수 있게 해줍니다.
의식의 흐름대로 적어 이상한 부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부족한 부분, 토의 대상, 궁금한 부분 댓글로 남기면 참고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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