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케리건

이미 오래전에 있었던 트리라고 하던 것 같다.3픽 2승 1패 66.6%의 승률을 기록하는 2017 블리즈컨 HGC 사기캐 케-리건을 알아보자22:15부터 재생.23:15 즈음에 한타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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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TempoStorm 케리건
작성자 | FDealer  작성일 | 2017-11-05 10:47:36  조회수 | 25298  최종수정 | 2017-11-05 10:53:36
케리건
칼날 여왕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당김, 보호막,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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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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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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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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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이미 오래전에 있었던 트리라고 하던 것 같다.

3픽 2승 1패 66.6%의 승률을 기록하는 2017 블리즈컨 HGC 사기캐 케-리건을 알아보자


















22:15부터 재생.



23:15 즈음에 한타 종료.

영웅 상성

        대회에 나온 기준으로 설명.


        말퓨리온 

        휘감는 뿌리로  (W)  (E) 연계에 대처하기 좋음.

        정신 자극으로 마나 부족이 잦은 케리건 케어 가능.

        황혼의 꿈으로 게릴라전을 만들기에 능함.







        우서

        말퓨리온과 마찬가지로  심판의 망치로 더욱 빠르고 직접적인 연계가 가능.

        천상의 보호막을 이용해 안정적인  (Q) 각을 잴 수 있도록 함.








        무라딘

        육중한 충격으로 선 진입이 능함(대회에는 기절이었지만, 현 패치 시점으로는 슬로우로 바뀜.)

        투신을 통해 논타겟 스킬과 어그로를 직접 받아내기 좋음.














        특성 및 기술

        (3)

        태사다르가 있었지만 집정관을 갈 것을 알고 있었는지, 아니면 라인전 및 한타 중 발라의 딜을 받아내기 위해 간 것인지 모르지만

        75% 뎀감은 안정적인 체력관리에 우월함을 보임.

        (3)

        라인 푸쉬력을 겁나 빠르게 해줌.

        근접 암살자 중에서 WE와 평타질만으로 가장 빠른 클리어 능력을 지니지 않았을까 싶음.

        용병 캠프를 혼자서 빠르고 안정적이게 돌 수 있게 해줌.

        패시브 추가 발동은 덤.

        (3)

        Q 8초
        W 12초
        E 10초

        길다면 길고 느리다면 느린 쿨타임들인데, 요새 쿨타임 감소류 특성이 대두되는 면에서 보자면 충분히 애용할만한 값어치가 있음.

        (1)

        광역딜도 광역딜이지만 쉴드 보충으로써의 의미가 더욱 크다고 봄.

        체감하기 쉽지 않은 패시브의 쉴드이지만 조금씩 버티면서 칼날 여왕의 여세로 빠르게 쿨을 돌려 한 번 더 스킬 콤보를 돌리는 것으로 이득을 취함.

        (2)

        군단의 분노로 추가 광역 딜이 가능해짐.

        지정 대상 추가 데미지 75%와 해당 데미지의 60%가 광역으로 퍼짐.

        데미지가 들어가는데 1틱 정도의 속도 차이가 있음.

        라인 푸쉬를 더욱 빠르게 해주고, 캠프질에도 속도가 붙음.

        (2)

        피피 케리건 버젼.

        과출력으로 인한 이중 타격 데미지 상승은 일절 관계 없음.

        (4)

        Q를 쓰지 않고 진입.

        이후 도주기로 도망가는 적 딜러를 Q로 빠르게 무는데 사용.

        역순으로도 사용 가능, 이 경우에는 진입이 불안한 대신에 도주나 추노 양방향으로 능해짐.

        이중 타격은 일반 기술에만 해당되므로 사이오닉 돌진과는 아무런 관계 없음.

        • 강습(Q)
          마나: 20
          충전 대기시간: 8초
          대상을 향해 도약하여 135의 피해를 줍니다. 대상이 1.5초 안에 죽으면 강습이 즉시 1회 충전되고 20의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 칼날 관통(W)
          마나: 8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1.25초 후, 대상 지역 안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원시 손아귀(E)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 지역 안의 적들을 자신에게 잡아당기고 26의 피해를 줍니다. 2.5초 후, 주위 적들에게 203의 피해를 줍니다.
        • 동화 작용(고유 능력)
          적에게 일반 공격 및 기술로 준 피해의 10%가 보호막으로 전환됩니다. 보호막은 6초 동안 유지됩니다.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보호막으로 전환되는 양이 두 배가 됩니다.현재 최댓값: 1044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칼날 관통으로 시작해서  원시 손아귀로 이어지는 연계가 숙련도 차이를 크게 벌림.

        WE로 이어지므로 히린이들은 EW로 연계하는 일이 없기를 바람.

        실제로도 EW로 하면 E의 후딜 때문에 연계가 이어지질 않음.





          의 막강한 광역딜로 인해 라인에서 억지로 갱이 오지 않는 이상 라인 푸쉬만 깔끔하게 하고 끝낼 수 있음.




         Q로 1.5초 이내로 달려든 대상을 짤라내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지만, 마나 소모가 40이나 되므로 마구잡이로 난사할 일은 없어야 할 것.





         군단의 분노가 나오기 시작하면 캠프를 혼자 돌아도 속도가 더 빨라져서 라인 밀고 갱다니고 캠프먹고 해도 됨.

        다만 마나 관리는 책임 못 짐.







         칼날 여왕의 여세가 나오면 쌓인 라인도 빠르게 클리어 가능, 한타에서도 WE 연계가 한 번이라도 더 빠르게 이어지게 됨.




        궁극기 습득 후


        취해서  Q로 선진입 할 일이 거의 없어야 할 것.

         Q 선진입은 기습이어도  우서나  캘타스 같은 놈들한테 맞고 빈사상태로 떨어질 수도 있음.

        자신이 보기에 완벽한 각이다 싶으면 들어갈 것.

        빠대 기준으로 제압 스킬이 없다면 우왕좌왕 하므로 대충   긁어도 2~3명은 맞음.






        이중타격 > 군단의 분노 적용 스샷






        갓-특성 막기에 이중 타격 데미지마저 깎이는 모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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