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알라라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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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알라라크의 본질을 이해하기 [시즌2 랭크 1위]
- 작성자 | 산겐건 작성일 | 2017-11-08 06:48:52 조회수 | 60435 최종수정 | 2018-03-23 19:2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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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라라크탈다림의 군주
주요능력 근접, 밀쳐냄, 당김, 회복, 이동기, 침묵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950 4.0585 500 3 150 1.5 -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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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2017 시즌 2 랭킹 1위
알라라크 150레벨 ↑ , 900판 ↑
장점 - 다재다능
1) 높은 후반 데미지 기대값
16레벨 이후로 강하고, 가학성이 높으면 최강이다.
2) 강력한 CC기
사거리가 긴 당기기와 슬로우, 그리고 침묵이 있다. 다 광역 사용 가능하다.
3) 우월한 스탯
기본 체력과 공격력이 높다.
4) 영웅 상대 흡혈
한타 중에 스스로 회복을 할 수 있어서 아군 힐러가 다른 곳에 집중할 수 있다.
단점 - 가학성
1) 공성능력
흡혈과 가학성이 안되서 미니언 정리가 느리고 용병 캠프 도는게 힘들다.
2) 기동력
염동력을 이동기로 쓰면 당기기가 없어지고 염동력을 공격용으로 쓰면 도주기가 없어진다.
3) 궁극기 성능
반격은 피할 수 있는 스킬이고 치명적인 돌진은 데미지를 입으면 사용이 안된다.
4) 가학성 의존도
죽으면 많이 약해진다. 후반에 가학성 100% 이하로는 역전이 힘들 수도 있다.
이것 때문에 알라라크는 혼자서 적을 더블킬하고 죽어도 사실은 손해인 경우가 많다.
역할
중거리 마법사
영웅 상성
쉬움
수정 방패를 반격으로 카운터 가능하다. 적들이 서로 뭉치기 때문에 공격하기 쉽다.어려움
고대 왕의 수호자로 인한 광역 방어력 증가가 너무 강하다.
파쇄추에 당하면 거의 사망이 확정이고 도발도 엄청난 위협이다. 방어력도 너무 높다.
확정 CC기에 더불어 알라라크로 상대하기 힘든 기술 방어력 및 높은 체력을 지녔다.
사정거리가 너무 길고 공격이 일방적이다.
스멀거리는 팔이 중거리 마법사 알라라크에게 효과적이다.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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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화의 일격(Q)
- 마나: 55재사용 대기시간: 8초0.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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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염동력(W)
- 마나: 30재사용 대기시간: 12초끌어서 사용염동력으로 힘을 구체화시켜, 적중 시 자신과 적들을 대상 지점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밀쳐냅니다. 적에게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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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개 쇄도(E)
- 마나: 25재사용 대기시간: 6초대상 적에게 64의 피해를 주고 대상과 자신 사이의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73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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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학성(고유 능력)
- 기술 공격과 자가 치유량이 적 영웅을 상대로 100% 증가합니다.
반복 퀘스트: 적 영웅을 처치하면 가학성이 3%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여 증가한 가학성은 죽으면 사라집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1) 빠른 퀘스트 클리어 퀘스트를 빨리 깨는 것이 팀을 위한 것이다.
2) 가학성을 위한 생존
가학성이 높다면 16부터 진정한 군주가 된다.
3) 염동력 활용
7레벨 이후의 염동력은 궁극기와 성능을 바꿔먹은 대신 쿨다운이 12초나 되니 현명하게 써야 한다.
팀 전투
1) 앞라인에 서지 않고 적 딜러를 견제 E와 W의 사거리가 길기 때문에 무리할 필요가 없다. 뒤에서 기회를 노리는 편이 좋다.
2) 전사들이 자신에게 달려든다면 후퇴하며 버티기
혼자 전사를 잡기에는 딜이 부족하지만 흡혈로 오래 버틸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시간을 끌어 주는게 좋다.
3) 한타에서 지는 각이 나오면 팀이 전멸하는 일이 있더라도 생존
가학성을 지켜야 한다.
4) 평타를 치려고 무리하지 않기
평타가 쌔지만 참고 다음 스킬을 기다리는게 좋다.
특성 비교
1) 4레벨 특성
혼돈의 통치
4레벨 0 15회 적중 보상 50 (14회까지 0)
+2명 동시 적중 보상 50 = 100 +3명 동시 적중 보상 80 = 180
난이도가 매우 높고 딜로스가 심한데 레벨당 성장치가 없고 보상이 적다.
7레벨까지 3명을 동시에 못맞추지 못한다면 수준차이에게 밀리는 특성이다.
수준 차이
4레벨 90 7레벨 101 20레벨 169 22레벨 183
다른 특성들과 달리 찍자마자 효과를 누리고 레벨마다 데미지가 상승한다.
언제나 발동하고 데미지가 좋기 때문에 스스로 킬을 만들 수 있다.
16특 번개 포화 이후로는 원거리에서도 EEW로도 가능해서 더 안정적이다.
단점은 QWE를 세트로 써야 발동한다는 점인데 어차피 같이 쓰는 스킬이니 익숙해 지면 좋다.
WQE를 쓰고 쿨다운중 E를 1번 더 사용하면 WQE쿨다운이 다시 온다.
음전하
사이에 맞춘 적에게 데미지가 점점 높아지지만 초중반 킬을 못해서 팀에 의존적이다.
16레벨에 강해진다 하는데 수준차이 역시 16에는 강해진다. 교전이 적으면 스택을 거의 못쌓는 경우도 있다.
그래도 역시 기대값이 매우 강한 특성이니 팀이 잘해서 뒤에서 지원만 해도 될 때 매우 좋다.
2) 20레벨 특성
과감한 결단
때때로 WQEE 과감한 결단 EEWQ R로 수준차이를 3번 터뜨리는 망상을 하고는 하는데
실전에서는 염동력을 적들에게 맞추면 적들은 흩어지며 빼기 때문에 2연속 염동력은 큰 의미가 없다.
차라리 돌진을 찍어서 WQEE 돌진 반격(또는 EEWQ 돌진 반격)으로 안정적 광역딜을 추천한다.
적 틱데미지가 너무 많아서 돌진이 안나갈 것 같을 때 과감한 결단도 좋다.
아니면 그냥 선돌진을 해도 된다.
최후의 웃음
상남자특 ㅋ
알라라크 질문 환영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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