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제이나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평가중추천 : 1 / 비추천 : 2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내가 생각하는 제이나
- 작성자 | na안에 작성일 | 2017-11-19 19:31:29 조회수 | 3780 최종수정 | 2017-11-21 20:11:41
-
제이나대마법사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속박, 소환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65 2.8437 500 3 60 5.5 1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이 친구는 예나 지금이나 뚜벅이 딜러들을 확실하게 보호해줄 수 있는 이 있기에 상성이 좋다고할 수 있는 가장 큰 이유가 될것같고, 꼭 천상의 보호막이 아니더라도 도주중에 우서가 로 슈퍼세이브도 할 수 있을 수 있으니 제이나와 상성이 좋은 가장 대표적인 영웅이라고 생각합니다.
특성 및 기술
- (2)
제이나를 플레이하면서 내가 정말 마나관리를 잘할 수 있는 자신이 있다 하면 지속되는 한기를 찍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반대로 마나관리를 잘할 자신이 없다 싶으시면 서리의 손가락을 찍는걸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말씀 드리자면 서리의 손가락을 찍기전에 맵의 전장이 넓어서 구슬을 터득하기 힘든 장소면 그냥 지속되는 한기 찍어주시고 4레벨로 가서 신비한 지능을 찍는것도 나쁘지 않은것같습니다.
- (3)
냉기 갑옷이 정말 좋다고 느껴지는게 상대방이 원거리 영웅이든 근거리 영웅이든 상관없이 제이나를 공격하게 되면 한기라는 이동속도 감소디버프를 얻는 다는 것 자체가 좋은것같습니다. 특히나 상대방에 근딜이 많다면 이 특성이 더 유용하게 쓰일 수도 있기에 생존에 보탬이 되는 아주 유용한 특성이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신비한지능은 마나관리가 안되는 분들이 1레벨에서 '서리의 손가락'을 못찍었다하면 대신 이 특성을 찍는것을 조심스레 추천해봅니다.
- (1)
솔직히 말씀드려서 얼음창하고 맹위의 얼음마법봉은 읽어보기만해도 안좋아 보여서 제 생각으로는 비추천하는 바입니다. 그나마 얼음발이 찍을 만한게 나중에 16레벨에 있는 북극의 추위 혹은 마비돌풍과 시너지를 이룰 수 있는 특성이라 생각이 되기에 이 특성을 주력으로 설정해봤습니다.
- (1)
궁극기는 제 개인적인 견해로 말씀드리면 취향차이라고 조심스레 말해보지만 저는 서리고리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서리고리가 제대로 얻어 걸리면 한타를 승리로 이끌어갈수 있는 중요한 스킬이 되기도하고 제이나가 딜을 넣는데 큰 역활을 하는 어떻게 보면 한타시 제이나가 힘을 쓸 수 있는 유일한 존재가 아닐까 하는 생각마저 듭니다.
- (2)
사실상 얼음보호막이 적영웅 조합에 근딜이 많지 않다면 무작정 찍는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적영웅에 근딜러가 많다면 얼음보호막을 찍는것을 추천드리고 나머지는 얼음핏줄 찍는게 나을듯 싶습니다. 그래도 얼음보호막을 주력으로 둔 이유는 그냥 전 주로 이걸 찍기 때문에 주력으로 설정해뒀습니다.
- (3)
솔직히 지금도 이 둘중에 하나 찍으라하면은 많이 고민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마비돌풍을 찍습니다. 한타중에 적의 움직임을 한명이라도 막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되어 마비돌풍을 찍는 것도 있고 회피기가 없는 뚜벅이 영웅들에게도 콤보넣기가 이보다 적절할수가 없다고 판단이 되어 이 특성을 주력으로 삼아봤습니다. 물론 북극의 추위도 마비돌풍에 밀리지않는 특성이라고는 생각하기에 이 둘중에 하나 찍으라고하면 저보다는 제이나를 많이해본분들께서 더 잘 알지 않겠습니까 하지만 저는 마비돌풍을 좀 더 애용하기에 주력으로 찍어넣었습니다.
-
- 얼음 화살(Q)
- 마나: 30재사용 대기시간: 4초대상에게 191의 피해를 주고 한기를 느끼게 만듭니다.
-
- 눈보라(W)
- 마나: 90재사용 대기시간: 15초대상 지역에 얼음을 3회 쏟아부어 각각 142의 피해를 줍니다. 피해를 받은 적들은 한기를 느낍니다.
-
- 냉기 돌풍(E)
- 마나: 40재사용 대기시간: 10초대상들에게 220의 피해를 주고 한기를 느끼게 만듭니다.
-
- 동상(고유 능력)
- 기술이 대상이 한기를 느끼게 만들어 25% 느려지게 만들고 제이나의 기술로 받는 피해를 50% 증가시킵니다. 4초 동안 지속됩니다.
퀘스트: 한기를 느끼는 적 영웅들에게 15000의 기술 피해를 줘야 합니다.
보상: 향상된 얼음 방패 기술을 얻어 제이나가 일시적으로 무적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같은 친구가 있으면 아무리 시야안보이는 곳으로 돌아 딜을 넣는다해도 이미 당신의 제이나는 너무 적진영에 너무 깊숙히 들어가 딜을 넣다가 되려 죽을 확률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킬을 쓰는 것보단 상대방 쪽에서 라인이 유리하게 되면 자연스레 적 영웅도 앞으로 나아가게 될겁니다.
20레벨까지 찍으셨으면 이미 혹은 를 습득하셨을텐데, 다른 공략글에서 본건데 제이나 콤보를 로 쓰면 된다는 것도 봤는데 제가 생각했을 때는 가 더 나을 것같다는 생각입니다. 먼저 선 를 쓰고나서 을 쓰다보면 가끔씩 떨어지는 속도를 못맞춰서 의 효과를 못보게 되는 경우가 가끔씩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스킬 연계넣는데 급급한 나머지 선 쓰고 바로 를 써서 의 효과를 못볼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를 선호해서 쓰는데 이렇게 쓰면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드는건 확정이고 를 1타~ 2타까지 적중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도 이렇게 쓰면서 콤보를 넣는데 너무 스킬사거리를 생각하지 않은건가? 라는 생각도 해봤지만 이미 중간에 이 들어가 있는데 가 보단 길지않을거라 판단되기에 혹여나 거리조절해서 를 쓰더라도 잘하시는 분들이야 므빙첨가해서 바로 를 써서 잘하실수도있겠지만 저는 를 쓰려면 어차피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기에 좀더 편한 쪽으로 생각해봤습니다.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