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발리라

특성 정리해서 쓰일것 같은 것들만 해놓은거라 뇌피셜이니 거르셔도 됩니다. 다만 수정할게 필요하면 댓글로 의견을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11/21/2017 수정사항 - 영어 blind(실명)을 bind(이동불가)로 착각해서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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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은신 리메이크 이후 뇌피셜 빌드
작성자 | 스나처럼  작성일 | 2017-11-21 14:45:48  조회수 | 4086  최종수정 | 2017-11-21 18:53:45
발리라
무관의 그림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은신, 침묵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기력 기력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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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특성 정리해서 쓰일것 같은 것들만 해놓은거라 뇌피셜이니 거르셔도 됩니다. 다만 수정할게 필요하면 댓글로 의견을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11/21/2017 수정사항 - 영어 blind(실명)을 bind(이동불가)로 착각해서 수정했습니다.

영웅 상성

          빌드에 따라 달라짐. 근데 아직 안해봐서 모름.

          특성 및 기술

          (2)

          강한 체력 - 변한거 없음. 잠행이 아직도 좋아서 안감
          잠행 - 초당 10 회복인데 이제 너프먹고 8 회복이 될꺼임. 그래도 좋은 특.
          전투 준비 - 변한거 없음. 잠행이 아직도 좋아서 안감
          신경 마취 독 - 지속시간이 4초로 줄고 확실하진 않지만 은신 스킬을 활용해야 효과가 적용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밑에 빌드에서 더 자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3)

          가혹한 일격 - 변한건 없는데 밑에 빌드에서 더 자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과다 출혈 - 변한건 없는데 밑에 빌드에서 더 자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선제공격 - 변한게 없으므로 아직 갓특성. 다만 이번 패치로 다른 선택지가 생겼을 뿐.
          상처 감염 독 - 지속시간이 4초로 줄고 확실하진 않지만 은신스킬을 활용해야 효과가 적용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도저히 힐을 뚫고 죽일수 없을때 가는데 이거 가면 너무 많은걸 포기해서 되도록이면 안가는게 좋습니다.

          (3)

          절단 - 변한건 없는데 밑에 빌드에서 더 자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치명적인 기교 - 변한게 없어서 여전히 쓰레기. 찍자마자 데미지 증가를 얻는것도 아니고 증가폭도 그렇게 큰게 아님. 그리고 이거 완료할 시점이면 평타딜이 더 쌔서 난도질 찍고 폭딜넣는게 더 좋음.
          난도질 - 평타 때릴때 마다 기력을 2씩 회복하는 추가 옵션이 생겼습니다. 밑에 빌드에서 자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참고로 평타 3번이 엄청 빨리 들어갑니다. 평타 3번이 0.5초면 끝날정도.
          암살 - 16레벨로 이동

          (2)

          궁극기는 변한게 없어서 취향껏. 저는 그망을 더 좋아합니다.

          (2)

          교묘함 - 20렙으로 이동
          그림자 밟기 - 효과가 기본 옵션이 되면서 아예 옵션이 바뀌었는데 사용시 소멸 쿨 4초감소. 밑에 빌드에서 자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실명 - 지속시간 4초로 증가. 밑에 빌드에서 자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교살 - 지속시간이 7초에서 6초로 대신 기술 위력 감소가 25%에서 40%로 대폭 증가했습니다. 밑에 빌드에서 자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1)

          운명의 낙인 - 변한건 없는데 밑에 빌드에서 더 자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파열 - 20렙으로 이동
          암살 - 7렙에서 이동됨. 추가 데미지가 100%에서 50%로 감소했지만 방어력 10을 추가로 감소시킴. 총 20 감소.
          약점 노출 - 삭제
          엉겅퀴 차 - 변한건 없는데 예전에도 안쓰였는데 지금도 쓰일까? 4렙 치감독과 같은 이유로 안감.

          (2)

          궁강 - 둘다 변한건 없음. 뒤덮는 암흑은 생각해볼만한 특성.
          밤그림자 - 삭제
          파열 - 16렙에서 이동됨. 평타 치면 지속피해 증가량이 5%씩 총 30%까지 쌓는거였는데 그냥 평타치면 100%로 증가.
          교묘함 - 13렙에서 이동됨. 이동속도 증가량이 추가로 20% 증가. 총 40%.

          • 사악한 일격(Q)
            기력: 2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전방으로 질주하여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114의 피해를 줍니다. 사악한 일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질주를 멈추고 사악한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로 감소합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은신: 매복
            적에게 큰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 폭풍의 칼날(W)
            기력: 4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주위 적들에게 135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은신: 비열한 습격
            적에게 피해를 주고 실명시키며 기절시킵니다.
          • 절개(E)
            기력: 25
            적을 무자비하게 베어, 소모한 연계 점수에 비례하여 피해를 줍니다.

            1점: 88
            2점: 177
            3점: 265

            은신: 목조르기
            적을 침묵시키고 지속 피해를 줍니다.
          • 소멸(D)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발리라가 시야에서 사라지면서 은신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며 새로운 능력을 얻습니다. 사용 후 처음 1초 동안은 은신 유지 상태가 되고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은신 상태를 3초 이상 유지하면 매복, 비열한 습격, 목조르기의 사거리가 100% 증가하며 사용 시 대상에게 순간이동합니다.
          • 매복(Q)
            기력: 10
            대상을 급습하여 135의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5초 동안 10 감소시킵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비은신: 사악한 일격
            전방으로 질주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비열한 습격(W)
            기력: 30
            적에게 31의 피해를 주고 0.75초 동안 기절시키며 지속 시간이 만료되면 대상이 2초 동안 실명합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비은신: 폭풍의 칼날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 목조르기(E)
            기력: 30
            적의 목을 졸라 즉시 21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침묵시키며 7초에 걸쳐 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비은신: 절개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큰 피해를 줍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일단 스킬 바뀐거 부터 얘기해봅시다.
          소멸 - 이동속도 증가량 10%에서 20%로 상향
          은신 기술 - 소멸 사용후 3초가 지나면 그림자 밟기가 됨. (사거리 5로 증가, 대상의 뒤로 이동)
          은신 Q - 데미지 180에서 130으로 감소. 대신 4초간 방어력 10 감소.
          은신 W - 스턴시간이 1.25초에서 0.75초로 감소. 대신 스턴 풀리면 2초간 실명 상태로 만듬.
          은신 E - 침묵 지속시간이 2.25초에서 2.75초로 증가.


          빌드


          폭딜 빌드
           -  -  - 궁은 취향껏 -  -  -  
          이 빌드의 장점은 초반부터 높은 딜 (4렙 선제공격 이후) 을 가질수 있고 밤그림자가 사라져서 대체용으로 13렙 그밟을 갑니다.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딜량이나 다른 면으로 다른 빌드에게 뒤쳐질순 있지만 어떤 은신기술을 사용해도 괜찮은 효율을 보이고 상당한 공격력(4렙 선제공격, 7렙 난도질, 16렙 암살), 은신쿨 4초로 인한 어그로 핑퐁(13렙 그밟), 방어력 감소(기존 10% + 16렙 암살 10%), 우월한 기동성 (20렙 교묘함) 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전이랑 플레이 스타일에 변화는 없으나 이제 난도질을 가야되서 절개쓰고 평타를 무조건 때려줍시다. 절단을 안가는 이유는 전 q를 보통 도주기나 회피기로 써서 사거리 짧아지면 힘들어요. 콤보는 qweq평평평 아니면  qwe평평평q


          W빌드
           -  -  - 궁은 취향껏 -  -  - 파열 빼고 아무거나
          이 빌드는 w로 묶어놓고 q로 패는 빌드인데 딜량은 정말 높지만 딜타임이 처음 빌드에 비해 좀 더 길고 기술 피해에게는 속수무책인 빌드입니다. 선제공격을 안가서 초반은 딜이 안나와서 힘들지만 절단이 나오면 좀 편해집니다. 실명나오면 혼자있는 평딜러 물면 거의 피해없이 잡을수 있고 16렙 특을 찍으면 미칠듯한 딜을 보유하게 되는데 소멸쿨이 길어서 좀 아쉬운 빌드. 도살자나 쌍검 같은 좀 체력이 되는 애들도 상대할수 있는 색다른 장점이 있습니다. 콤보는 wwqeqqq~ 다만 16렙 찍으면 폭칼 (비은신 w) 쓸필요가 없어서 w빼서 wqeqqq~ 다만 절단이 사거리를 줄여서 은근 추노하기 힘들고 딜도 폭딜빌드에 비해서 엄청 높지도 않음.

          E빌드
           -  -  - 궁은 취향껏 -  -  -  
          이 빌드는 e로 침묵시킨 다음 평타로 계속 딜을 넣는건데 다른 빌드에 비해 기력 소모량이 적고 평타비중이 높기 때문에 1렙 신마독을 찍어서 추노를 강화했습니다. 침묵이라 메이지들 무는데 매우 효과적인 빌드. 다만 딜타임이 좀 길고 실명나오면 좀 많이 힘들어집니다. 콤보는 ewqe평평평(난도질로 공속 증가) 다만 16렙 찍으면 폭칼 (비은신 w) 쓸필요가 없어서 w빼서 eqe평평평

          위에 특성 칸은 일단 넣어야되서 신경 쓰실필요 없습니다. 아직 안해봤고 뇌피셜이니까 너무 맏으실 필요는 없고 ptr에서 체험후 나중에 소감을 적도록 하겠습니다.

          기본 플레이



          초반 운영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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