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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태사다르

많은 분들이 딜 하면 집정관이라는 고정관념에 빠져있는것같습니다.물론 딜러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유일한 딜특은 아니죠.집정관의 평타 사거리와 대미지는 여타 버프의 영향은 받지만 특정 수치로 고정되기 때문에 지속시간동안 1레벨 특성인 기사단의 의지가 종잇장이 됩니다. 기사단의 의지의 효과는 '평타'가 아닌, 태사다르의 기본 형태인 '왜곡 광선'에만 적용되기 때문이죠.이를 아시는지 모르시는지 많은 분들이 기사단의 의지와 집정관을 혼용하시더군요. 참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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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한타파괴자 계광타르
작성자 | Etuner  작성일 | 2017-11-25 11:30:04  조회수 | 5917
태사다르
기사단의 구원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보호막, 정찰, 무적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6503.43755003146.54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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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많은 분들이 딜 하면 집정관이라는 고정관념에 빠져있는것같습니다.



물론 딜러이기는 합니다. 하지만 유일한 딜특은 아니죠.



집정관의 평타 사거리와 대미지는 여타 버프의 영향은 받지만 특정 수치로 고정되기 때문에 지속시간동안 1레벨 특성인 기사단의 의지가 종잇장이 됩니다. 기사단의 의지의 효과는 '평타'가 아닌, 태사다르의 기본 형태인 '왜곡 광선'에만 적용되기 때문이죠.



이를 아시는지 모르시는지 많은 분들이 기사단의 의지와 집정관을 혼용하시더군요.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그래서, 제가 여기에 기사단의 극의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영웅 상성

    상성에대한 설명은


    평타기반


    최대체력 비례피해 ////////// 초장거리 딜러 / 회피


    라는걸로 끝내겠습니다

    특성 및 기술

    (2)

    사거리 증가를 위한 평타퀘스트

    (2)

    아군과 적 구성을 봐가면서 바꾸시면 됩니다.

    (3)

    한번의 한타중에 두번 쓰기 위한 계시 쿨타임 감소.
    이건 필수입니다.

    (2)

    슬로우 강화에 진로방해라는 최상위 궁극기.

    (2)

    15초마다 일반스킬 쿨이 2.5초 빠르게 굴러가는 필수특.

    (3)

    초당 4회공격x5초= 최대체력의 20%
    이 특성의 최대체력 비례 대미지는 20레벨의 분광 연결체 특성에 의해 적중하는 적 영웅에게도 '감소없이' 1%씩 들어갑니다.

    (3)

    분광 연결체
    한타중에 반사운이 좋으면 거리가 17정도 떨어져있는 적 힐러에게 까지 딜링이 들어가게 되는 진영파괴기입니다.
    16레벨의 광선집중 특성이 적용되면 자가라, 아눕아락 등 타겟이 되는 소환물을 뽑아내는 영웅이 있지 않은 이상, 3명의 영웅이 최대체력 20%를 아무것도 못하고 빼앗기게 되죠.

    역장방벽
    자애로운 3초방벽으로 적들의 다리를 쉬게 해줍니다.
    지형지물을 뛰어넘는 이동기가 없으면 한쪽이 죽거나, 적의 대규모 지원이 와서 태사다르가 빠질수밖에 없게 되기 전까지 영원히 태사다르와 함께하게되죠.

    • 전격파(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7초
      사이오닉 에너지 광선을 충전해 291의 피해를 주고 일직선상의 적들을 2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 사이오닉 폭풍(W)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3초 동안 대상 지역에 사이오닉 폭풍을 생성해 폭풍 안의 적들에게 0.5초마다 40의 피해를 줍니다. 같은 대상에게 사이오닉 폭풍이 연속해서 적중할 때마다 피해량이 추가로 20% 증가하여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 역장(E)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8초
      0.5초 후에 모든 유닛의 이동 경로를 막는 벽을 생성합니다. 2초 동안 지속됩니다.
    • 공명 광선(고유 능력)
      일반 공격 시 정신을 집중해 적을 15% 느려지게 합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일반 공격력과 마나 재생량이 초당 25% 증가하여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완전 충전 시 매초 3의 마나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이 추가 효과는 정신 집중을 멈춘 뒤 6초 후에 사라집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태사가 하는게 별거 있겠습니까.

    그냥 평타로 적 용접하면서 아군 보호막 잘 걸고 역장으로 적 분단시키면 끝이에요.

    쿨감소된 계시는 쿨마다 써주시고. 계시를 썼으면 최우선타겟은 탱커입니다. 

    이 특성은 초갈 일기토를 씹어먹습니다!


    초반 운영

    1레벨

    깔짝깔짝 적 영웅 멘탈을 긁으면서 퀘스트를 진행해줍니다.
    4레벨

    보호막특입니다. 아군한테 잘 걸어주면서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빠르면 이 시점에서 1레벨 퀘가 끝납니다.
    7레벨

    계시특입니다. 적을 잡을것같은곳이 있으면 위상이동으로 달려가서라도 숟가락을 얹습니다.

    궁극기 습득 후

    10레벨

    역장입니다.

    13레벨

    계시 쿨감소로 보호막 쿨을 빨리 줄여주는게 기본이지만 적에 도살자 등 한방한방이 명치를 우주 저편으로 날려버리거나 카라짐처럼 끊임없이 들러붙어서 평타치는 놈들이 있으면 억제를 찍습니다. 상황에 따라 달라요. 적이 평타에 멘탈이 터져서 태사다르만 최우선으로 물어제끼면 심층이동도 나쁘지 않습니다.

    16레벨

    이제 적 탱커는 죽은 목숨입니다. 아군에게 붙으려 하건 도망을 가려 하건 30%의 감속과 역장은 적의 자유의지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자리야]가 있다면 적 자리야가 방벽을 소모한 뒤에 광선집중을 사용하실것을 추천드립니다. 최대체력 비례라서 빠르게 까기도 하지만 자리야의 에너지가 5초만에 풀차지되는 마법같은 일이 벌어지니까요.

    [겐지]도 마찬가지입니다. 광선집중은 초당 4회의 추가대미지이기에 20레벨의 정신일도 퀘스트가 끝난 상태라면 초당 8회의 튕겨내기로 한번에 팀 전체가 증발할수도 있습니다.


    ※ 튕겨내기를 쓴 겐지 상대로 평타를 멈추지 않는 태사다르나 파열을 멈추지 않는 리밍은 [튕겨내기 조무사]라는 명예로운 타이틀을 얻게 됩니다.


    20레벨 이후

    20레벨

    분광 연결체 - 하하하! 보아라! 적들이 쓰래기같구나!

    역장 방벽 - 네 의지는, 이제 네 것이 아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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