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나지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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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나를 버티게 하는 힘 나지보
- 작성자 | Gudthings 작성일 | 2017-11-29 07:53:55 조회수 | 55951 최종수정 | 2018-10-08 23:0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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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지보이교도 부두술사
주요능력 원거리, 소환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502 3.129 500 3 88 5.5 1.11 4.8398 - 1
- 2
- 3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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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3)
이 스킬이 있어야 스택 쌓기가 용이합니다 유리한 게임에서는 집에 한번도 안가고 게임을 끝낼 수도 있습니다. 말퓨리온이 있을때 부두교를 가봤는데 생각만큼 마나가 많이들어오지 않습니다. 이 스킬이 있어야 20레벨에 안정적으로 독소전염 스킬을 쓸 수 있습니다. 어차피 좀비나지보 특성은 위험한 포지션에서 싸우지 않기 떄문에 체력 몇백차이로 위험할 일은 없습니다.
- (2)
이 스킬이 있어야 좀비벽 특성이 좋아집니다. 초반에는 어차피 다른 스킬도 스택을 완성시킬 수 있는 시기가 아니기떄문에 오히려 좀비벽 나지보가 한타떄 더 큰 위력을 발휘할수 있습니다. 상대방 허리에 좀비를 놓아서 길막을 할 수 도 있고 상황에 따라 바로
풀어서 뒷라인 적들에게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따라가기 힘든적을 W풀어서 딜 넣으면 딜 오지게 들어갑니다
- (2)
이 스킬이 있어야 스킬 콤보로 타게팅된 대상을 녹일 수 있습니다 덩치는 이 특성에서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덩치를 찍게되면 마지막 킬을 딸 수 있는 딜을 넣을 여력이 없어집니다. 한타떄 탱커들한테 두꺼비 넣어주면서 뒤에잇는 타게팅 대상들에게 거미와 좀비벽을 던져주면 체력이 많이 까이는데 상황보고 팀이 들어가거나 아니면 본인이 들어가면서 상황을 만들어놓고 혼령으로 죽이면 됩니다 아나가 상대일떄 반피 정도여도 혼령으로 떄리면 죽습니다. 혼령은 상대방이 있는 위치에 최대한 근접하게 뽑아야 풀딜을 넣을수 잇습니다.
- (3)
아주 가끔 상대방이 온리 포킹 조합일떄만 미신을 가고 보통은 얼음 방패를 갑니다 영리에서는 조합이 맞춰져서 나오기 떄문에 거의 얼음방패만 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방어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체력이 얼마정도 서로 소진 되었을때 얼음 방패만 있으면 몸으로 밀고 들어가면서 뒤 포지션 적에게 딜 넣고 얼음방패로 바로 막아 팀이 바로 커버해주길 기다리면 딜교 엄청 유리해집니다
- (2)
좀비나지보 특성은 심연의 생물을 찍었기 때문에 좀비벽 특성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적을 넣는건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여기에 딜러넣고 거미떄리면 2/3이상 피가 줄어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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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체 거미(Q)
- 마나:재사용 대기시간: 8초거미가 담긴 단지를 던져 적중 시 52의 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시체 거미 3마리를 생성합니다. 거미는 공격당 40의 피해를 주며 4초 동안 전장에 머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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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좀비 벽(W)
- 마나: 70재사용 대기시간: 14초1초 후, 대상 지역을 둘러싸고 29의 피해를 주는 좀비들의 고리를 생성합니다. 3초 동안 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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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역병 두꺼비(E)
- 마나: 30충전 대기시간: 8초전방으로 도약하는 두꺼비 3마리를 생성합니다. 두꺼비는 적에게 닿으면 폭발하여 6초에 걸쳐 124의 피해를 줍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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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두 의식(고유 능력)
- 일반 공격과 기술이 영웅이 아닌 적들을 중독시켜 6초에 걸쳐 69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퀘스트: 돌격병이 부두 의식에 중독된 상태로 죽으면 최대 생명력이 6, 최대 마나가 1 영구히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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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초반 한타떄 지보는 굉장히 이득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좀비벽을 바로 허물 수 있는 스킬이 초반에는 없기 때문에
궁을 잘 써야 합니다 단순히 상대방 피를 깍아먹는게 아니라 결정적인 딜링을 가능하게 하는 스킬이기 떄문에 이 스킬만큼은 각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지보는 3라인 맵에서만 스고 대치가 많은 맵에서는 조합보고 다른 캐릭터 고르는게 낫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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