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노바

이번 리메이크로 생존력이 매우 높아졌습니다.그리고 이제 앰살쟁이 뿐만아니라 제라툴에q특 같이 한타에 도움되기에 이번에는 대잡갑을 이용한 한타+앰살 특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여러분이 더 잘아시고 계실거라 생각하여 일발장전특은 설명을 최소화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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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노바로 '1인분'하자 [대장갑특]
작성자 | 다스론  작성일 | 2017-12-16 21:59:03  조회수 | 4267  최종수정 | 2017-12-17 14:23:09
노바
자치령 유령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3002.71150032626.52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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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이번 리메이크로 생존력이 매우 높아졌습니다.

그리고 이제 앰살쟁이 뿐만아니라 제라툴에q특 같이 한타에 도움되기에 이번에는 대잡갑을 이용한 한타+앰살 특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이 더 잘아시고 계실거라 생각하여 일발장전특은 설명을 최소화 했습니다.

영웅 상성


[상성이 좋은 영웅]

그다지 아군으로는 상성을 안타지만 일리단이나 도살자 같이 적진에 들어가 어그로 끄는 놈들 덕분 각이 더 잘나오게 된다


[상성이 않좋은 영웅]


인간적으로 노바주제에 "팀 밸런스 왜이러냐?" 이딴 소리는 하면 안되지만 위처럼 같은 은신영웅은 노바가 뒤를 치기도 전에 뒤에서 어그로가 끌려서 화가 날 수도 있다





[상대하기 쉬운 영웅]우리에 친구 뚜벅이! 이들은 자신을 보호할 수단은 없고 오로지 뚜벅초인 레이너 같은 녀석들은 우리에게 킬과 경험치를 상납한다.



[상대하기 어려운 영웅]

(한조)요즘에 한조가 유행해서 범위도 넓고 은근이 긴 망할  때문에 앰살 하기가 힘들어 진다. 특히 뒤 통로 중앙에 음파를 쏘면 정말 이도저도 못하는 상황이 된다.


(메디브+자리야)이 놈들     이 슈퍼 세이브로 킬을 따기가 많이 힘들어진다.


(나머지 피돼지+cc종합세트)리메되서 생존력이 좋아졌다 해도 cc에는 아직도 취약하다 거기다 요한나,무라딘,누더기 놈들은 일딴 깡체력과 깡보호막으로 승부하기에 먼저 녹이기도 힘들고 뚜먹이를 건드릴라 하면 바로 cc를 걸어버린다.

특성 및 기술

(2)

[비밀작전]
감속15%차이가 상당히 큼니다.
한명을 끈어 먹을 때도 좋고, 한타중에 적군에게 걸어주면 아군이랑 연계도 좋습니다.

[장거리 사격]7렙특의 일발장전특으로 갈때 가주시면 좋습니다.

(2)

[안정적인 홀로그램]16특인 살상용 분신과 시너지가 좋으며 사거리가 매우 길어져서 멀리서 정찰용으로도 좋고 아군 살리는 어그로 용으로도 쓸수 있습니다.

[급속투영]7렙의 일발장전과 시너지가 좋긴 하지만 5초라는 시간이 너무 짧다는 생각이 자주 들것 입니다.

(3)

[대장갑탄환]4렙과 16렙의 분신특과 시너지가 매우좋고 안정적인 딜링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평타후 딜레이가 너무커서 말뚝딜을 넣기가 힘들고 라인정리도 힘들다.

[일발장전]위의 대장갑탄과 반대로 말뚝딜을 넣기 좋기에 한명을 끈기에는 좋습니다. 하지만 콤보를 넣야 하기 때문에 너무 오래 은신을 풀기에 생존력이 다소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2)

삼연발 같은 경우 자체 cc기여서 너무 한정적이게 쓰이고 그마저도 다른적이나 건물에 막히면 딜이 안나온다.
정밀타격같은 경우 한타중 진형붕괴 혹은 한명 끈어먹기에도 매우좋다.

노바가 아무리 리메이크 됬다해도 삼연발은 혐오입니다.

(2)

13같은 경우 상대에 cc나 일리단같이 잘무는 놈이 있어 너무 살기 힘들다 하면 이온 역장을 가고 나머지경우에는 이연발 사격이 좋다.
[이연발사격]7렙의 일발장전과 16렙의 부상유발과 시너지가 좋을 뿐아니라 마비사격의 쿨타임이 긴 단점을 커버해줄 수 있다.

(3)

[살상용 분신] 대장갑 특을 갔으면 왠만해서는 이특을 가는 것이 딜이 더 잘나온다. 그리고 딜이 은근 쌔기 때문에 깜작 킬이나 '은신혼동용' 으로 쓰기 더욱 좋아졌다.

(2)

[정밀폭격]이쯤되면 왜 갓돌리기 안쓰냐고 하며 침착맨 마냥 눈을 뒤집을 수도 있다. 하지만 대장갑 루트는 1명을 끈어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대규모 한타에서 '1인분'을 하는것도 중요하기에 '30초 쿨타임'으로 한타에서 1인분 이상은 좋게 할 수 있다

  • 저격(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 마비 사격(W)
    마나: 65
    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홀로그램 분신(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노바는 이제 크게 분신을 이용해 한타에 더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대장갑탄특     


한명을 짤라 먹기에 특화된 일발장전      으로 나누어 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물몸의 메이지나 뚜벅이들이 있을 때는 대부분 일발장전특을 가고 탱탱한 놈들이 너무 많고 슈퍼세이브가 많아서 앰살하기가 힘든 상황에서 대장갑 탄으로가는 것이 좋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이거 같은 경우 최대한 아끼시고 이번에 ai가 많이 상향됬으니 왠만해서는 자기 발밑에  먼저 깔고 도망치면서 그 다음에 물릴때 써주는 것이 생존력 높이기에 더 좋습니다.


 같은 경우    후 딜레이가 길기 때문에 콤보 후 가만히 있지말고 뒤로 무빙치면서 다음 콤보를 기약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수풀 들가기 전에 먼저  부터 깔아주세요 요즘엔 은신 너무 잘보여서 대기타서 죽이는 사람들이 많아 졌습니다.


그리고 찍었을 때 사거리 밖 딸피가 보일때 그 근처에  을 놓면 딜이 은근 아파서 깜짝 킬을 딸 수 있습니다.



초반 운영
7렙 전까지는 딜이 좋은게 아니라서 솔킬하기가 힘듬니다. 그러니 7렙 되기 전까지는 솔라인 슨 아군을 도와서 적을 괘롭히면서 심리적 압박감을 주십시오.


궁극기 습득 후

같은 경우 정말 활용도가 많은 궁입니다.      로 한명을 따먹기도 좋고 아군이 적에게 물렸을 때에 아군머리위에 쏘아 쫓아낸느 용으로도 쓰고 한타중 도망가는 적 앞에 쏴서 이도저도 못하게 할 수도 있고 망할 찍는 것 보다는 정말 좋습니다.




20레벨 이후


20렙 같은 경우  보다는  와 시너지가 좋으니 참고하세요.

팁을 드리자면 저같은 경우 손가락 고자라 1번 단축기를 F로 설정하여서 콤보를 더 쉽게 쓸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가장 보편 적인 콤보       이렇게가 쓰기 좋습니다.


 이걸 찍으셨다면 킬을 딸때 뿐만 아니라 한타중에 스타를 하신다 생각하고 적군의 동선을 방해하는 쪽이나 힐러에게 정밀타격을 쏘면서 상대방의 진형을 붕괴하십시오. 쿨타임 30초 감소의 체감이 정말 큽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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