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발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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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리메이크] 목졸 발리라
- 작성자 | 러시아 작성일 | 2017-12-17 00:05:13 조회수 | 53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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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리라무관의 그림자
주요능력 근접, 기절, 은신, 침묵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기력 기력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047 4.2656 100 10 79 1.25 2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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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리메이크 전 매복 발리라 공략을 올렸었는데
이번 리메이크 후 은신 영웅들의 운영 방향이 많이 바뀐것 같아
이번 공략도 올려보게 되었습니다.요즘 겜을 잘 안하고 어차피 빠대충이라 빠대만 하는 분들을
위한 공략일듯요
겜 자체를 많이 안하고 거의 발리라 위주로 하루에 빠대 1~2판정도만 하는 라이트유저임
영웅 상성
상성 영웅은 2명씩 밖에 안써놨지만
아군은 침묵.이동불가.기절이 있는 영웅이면 다 상성이 좋고
적군은 은신 탐지가 항상 골치거리입니다.
특성 및 기술
- (3)
1.난도질
4렙에서 선제 공격을 찍지 않는 공략때문에
16렙 전에 3버블 모이는게 쉽지 않지만
3버블 후에 평타가 미쳐날뛰기 때문에 찍어줌
그리고 굳이 16렙 전에 3버블 절개 날리자고 고집할 필요는 없음
2.절단
16렙 운명의 낙인 특성으로 시너지를 보려면 절단 찍으시면됨
- (3)
기술 위력 40%감소 때문에 교살을 찍는게 아니고
목졸 이후 평타데미지때문에 필연적으로 거의 모든 상황에서 목졸을 써야함..고로 목졸과 관련된 특성인 교살에 한표..
13렙에서 아마 많이 고민하실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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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악한 일격(Q)
- 기력: 25재사용 대기시간: 5초전방으로 질주하여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114의 피해를 줍니다. 사악한 일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질주를 멈추고 사악한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로 감소합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은신: 매복
적에게 큰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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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폭풍의 칼날(W)
- 기력: 40재사용 대기시간: 4초주위 적들에게 135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은신: 비열한 습격
적에게 피해를 주고 실명시키며 기절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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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절개(E)
- 기력: 25적을 무자비하게 베어, 소모한 연계 점수에 비례하여 피해를 줍니다.
1점: 88
2점: 177
3점: 265
은신: 목조르기
적을 침묵시키고 지속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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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멸(D)
- 재사용 대기시간: 8초발리라가 시야에서 사라지면서 은신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며 새로운 능력을 얻습니다. 사용 후 처음 1초 동안은 은신 유지 상태가 되고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은신 상태를 3초 이상 유지하면 매복, 비열한 습격, 목조르기의 사거리가 100% 증가하며 사용 시 대상에게 순간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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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복(Q)
- 기력: 10대상을 급습하여 135의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5초 동안 10 감소시킵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비은신: 사악한 일격
전방으로 질주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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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열한 습격(W)
- 기력: 30적에게 31의 피해를 주고 0.75초 동안 기절시키며 지속 시간이 만료되면 대상이 2초 동안 실명합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비은신: 폭풍의 칼날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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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조르기(E)
- 기력: 30적의 목을 졸라 즉시 21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침묵시키며 7초에 걸쳐
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비은신: 절개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큰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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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와우저로서 도둑놈만 주로 해왔던 유저라서 저만의 고집이 있을순 있겠지만..
은신 상태에서 첫 스타트를 매복,비습,목졸 중 하나를 선택해서 들어가야 하고
이 공략글은 목졸이니 목졸을 중심으로 한 운영을 적어보겠습니다.
전체적으로 은신이 잘 보이게 되었으니 몸을 사릴 필요가 있음..바보 아닌이상 은신 못보는 사람이 없음..
3버블 절개를 노리지 말고 초반에는 비습이든 목졸이든 한번 치고 2버블 절개라도 날리고 무조건 튄다는 생각으로 피
피를 조금씩 빼나가면 됨.
은신 후 제자리에 가만히 있으면 여전히 잘 안보인다고 함.
붙어서 패면 위협적이긴한데 혼자서 해결하기엔 너무 위험부담이 크고 은신이 잘보이니 괜히 혼자 싸돌아다니다가 짤리면 개쪽팔리고 민폐임..항상 아군 주변에서 적영웅을 짤라주거나 마무리를 해주는 식으로 플레이
영상에서 적 피빠지는것만 보면 딜은 리메이크 전 매복과 비교해도 나쁘지 않음..
그런데 평타를 계속 치면서 물고있어야 데미지가 잘 나오기 때문에
예전 매복보다 더 공격적이고 집요하게 물고 늘어져야하기 때문에 괜한 욕심때문에 일을 그르치기 쉬운 상황이 많이
나옴..욕심만 자제하면 될듯..예전처럼 혼자 매복으로 짤라먹듯이 하면 은신 들키고 개털림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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