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켈투자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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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켈투는 죽부임. 암튼 죽부임... 암튼 녹.여.보.자
- 작성자 | 에피메테우스 작성일 | 2017-12-20 15:31:34 조회수 | 36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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켈투자드낙스라마스의 고위 리치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감속, 속박, 당김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445 3.0117 500 3 72 5.5 1 4.8398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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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무조건 역병지대입니다.
Q 특징이 제일 처음 맞는 적한테서 폭발해서 바닥이 깔리는건데
Q 안찍으면 바닥 범위가 생각보다 작습니다.
지속시간 1초 증가라 테러에서도 엄청납니다.
기본 2초지속 = 4틱
찍었을 때 3초지속 = 6틱
황폐의 냉기
W 50% 추가피해 아무 의미 없습니다.
이불 지속시간 1초 -> 1.5초 되는데
이 켈투자드에게는 1초면 충분합니다.
가돋사 서술할 필요도 없음.
- (2)
물렸을때 도주하기로는 고위 리치 방어구가 좋습니다.
그런데 켈투자드 성물함을 추천하는 이유는
주문흡혈 10%로 라인 유지력이 어마어마 하구요.
생구 얻기가 더 쉬워진 지금 12개로 즉시부활 달달하구요.
이벤트 도중 짤리거나, 우두전 패배하고 우리팀 괴멸했을 때, 즉시부활 한 Q 켈투는 혼자서도 우두 녹입니다.
- (1)
핵심 딜특성. 다른거는 말할 가치가 없습니다.
1번특성과 같이 가는겁니다. 아군 CC 연계된다는 가정하에
3초 이상 버티는 챔프 절대 없습니다.
켈투 W 1초 이동불가 2틱 후 빠져나가면서 2틱
기본 4틱에 아군 CC 지원까지 오면 6틱 다들어갑니다.
걍 흐물흐물해집니다.
* 영웅 적중시 효과라 테러할떈 효과 없습니다.
- (1)
켈투는 모든 스킬이 논타겟팅입니다. (냉기 작렬 빼고)
모든 스킬을 맞추기 쉽게 해줍니다.
타겟팅이고 켈타스 궁처럼 천천히 따라가는듯 싶다가 갑자기 빠르게 날라갑니다.
넓은 범위로 이동불가를 1.5초 걸어줍니다.
이 스킬은 데미지를 보고 쓰는게 아닌 이동불가를 보고 씁니다.
어둠의 군열
데미지 엄청 좋고 쿨도 짧습니다.
범위가 쫍아서 아군 CC 연계가 없는이상 맞추기 힘듭니다.
W 를 정중앙 적중시켜서 이동불가 1초 걸자마자 쏴야 맞출 수 있는데
Q투자드는 안정적으로 적을 못움직이게만 만들어두면 혼자 다 녹입니다. 균열은 오히려 W 특성이랑 어울립니다.
맵에 따라 찍어줍니다. (까마귀 공물맵, 코인노래방 등등)
- (1)
무.적.권 비전 메아리입니다.
죽음과 부패 기본 쿨타임 6초
패시브 퀘스트 완료 시 죽음과 부패 쿨타임 4초
이 특성 찍고 적중 시 2.75초
감이 잘 안오실 수 있습니다.
E -> W -> Q 콤보로 쓴다고 가정했을 떄,
Q 발싸 후 적중까지 1초 (쿨 대략 3초 남음)
Q 적중 (쿨 1.25초 감소되므로 2초 조금 안남게 됨)
* 영웅 적중시 효과라 테러할떈 효과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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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죽음과 부패(Q)
- 마나: 20재사용 대기시간: 5초0.5초 후, 부정한 구체를 내보내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위의 적에게 154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0.5초마다 84의 피해를 주는 웅덩이를 남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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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얼음 회오리(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8초1초 후에 폭발하는 얼음 회오리를 생성하여 대상 지역의 적에게 184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35% 느려지게 합니다. 중심부에 있는 적들은 1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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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켈투자드의 사슬(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0초사슬을 내던져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99의 피해를 줍니다. 사슬이 적중한 후 3초 내에 다시 사용하면 대상으로부터 새로운 사슬을 다른 적에게 내던져 두 대상이 서로에게 끌려가게 만들고 0.5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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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디찬 어둠의 지배자(고유 능력)
- 퀘스트:적 영웅이 얼음 회오리의 중심부나 켈투자드의 사슬에 적중당하면 어둠이 1회 중첩됩니다.
보상: 어둠이 15회 중첩되면 혹한의 쐐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보상: 어둠이 30회 중첩되면 기술 위력이 75% 증가합니다.
어둠:0/30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 빠대에서만 참고하십시오.
※ 영리나 팀리에서는 책임 못집니다.
초반 라인 설 때
어둠 균열일 경우 맵 잘 보면서 물린 아군에게 지원해준다거나 (아군 물렸을 때 아군 발 밑에다가 스킬 사용) ,
코인노래방 처럼 뭔가 반납하는 맵에서 방해용으로 쓰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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