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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무라딘

내가 제목에 이해라는 말을 넣어놓은 공략들은 그 영웅을 플레이할때 어떤스타일로 해야하는지, 어떤 강점이 있는지 이해시키기위해 공략을 쓴것이기때문에 특성만 쭉 읽고 넘어가지말고 글내용을 대략 봐주면 고맙겠음.   무라딘의 특징 1.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강력한 딜흡수 화신+치벼+연소+여세의 시너지에서 여세가 빠지긴했지만, 그래도 무라딘만큼 많이맞으면서 버틸수있는 탱커는 얼마없음. 2. 완벽한 메인탱커 즉발cc, 도주기, 진입기, 적당한 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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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무라딘의 이해
작성자 | 맘가동전  작성일 | 2017-12-21 01:59:52  조회수 | 3918
주요능력 근접, 기절, 감속, 밀쳐냄,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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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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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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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655.761750038811.1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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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내가 제목에 이해라는 말을 넣어놓은 공략들은 그 영웅을 플레이할때 어떤스타일로 해야하는지, 어떤 강점이 있는지 이해시키기위해 공략을 쓴것이기때문에 특성만 쭉 읽고 넘어가지말고 글내용을 대략 봐주면 고맙겠음.

 

 

 무라딘의 특징

 

1.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강력한 딜흡수

 

화신+치벼+연소+여세의 시너지에서 여세가 빠지긴했지만, 그래도 무라딘만큼 많이맞으면서 버틸수있는 탱커는 얼마없음.

 

2. 완벽한 메인탱커

 

즉발cc, 도주기, 진입기, 적당한 저지력, 적당한 진입력

스킬셋이 너무완벽해서 시야보기,이니시,포커싱 등 메인탱커로써 필요한 모든것이 가능함.

 

3. 초강타로 강력한 변수

 

화신을 이용한 탱킹을 어느정도 포기해야하지만, 40초마다 생기는 변수는 상당히 메리트있음.

영웅 상성

      무라딘은 조합을 전혀 안타는영웅임. 어떤적을 상대로도 무난하고, 어떤 아군조합에도 잘맞음.

      정말 굳이 찾아서넣은게 위에 셋인데, 굴단은 앞점프해도 위협이 안되는 메이지들을 대표하는거고 타커나 아서스도 앞점프할때 한번더 생각해야된다 정도지 딱히 상대하기어려운건 아님.

      특성 및 기술

      (3)

      폭풍강타가 마나감소가 삭제되면서 굳이 찍을이유가 없어졌음. 지원가 부담덜어주는 극기를 선택.

      (3)

      치벼와 시너지가 있고 무난한 연소
      반향은 상대가 극단적인 평타조합일때, 특히 일리단조지기좋은 특성임.

      (1)

      육충 - 너프를 먹긴했지만, 뚜벅이상대로는 변함없고, 여전히 좋은 점프후 망치를 확정으로 맞출수있게해주는 특성. 초강타와의 시너지가 있음.
      도집 - 옛날 파쇄도집같은 딜은 안나오지만, 서브탱커랑 같이진입해서 계속 물고늘어져야하는 조합일때 지속적인 딜누적을 목적으로 갈만함.
      파쇄 - 소냐,첸,모랄 그외에는 필요없음

      (1)

      투신 - 무난한 체력증가, 치벼와 시너지로 받을수있는 딜이 어마어마하게 늘어남.무라딘이 딜 받으면서 비비면 한타를 이길수있다면 선택.
      초강타 - 40초마다 생기는 강력한 변수. 서로 2힐이라면 반드시 가야함.

      (1)

      무조건치벼

      (1)

      메인탱커에게 이동기사거리가 증가한다는건 정말 많은 이점이있음. 원래 육충에 가려진 특성이었는데 육충도 가고 쿨감까지 생겼으니 반드시 가주셈.

      (4)

      되돌 - Q두번, W두번, E두번 전부 무라딘에게는 큰의미가 있음. 정말좋은 특성.
      궁강 - 치벼를 좀더 자주활용하면서 버티는 시간을 늘려주고, 점프쿨타임도 줄여주는특성. 근데 대부분 되돌이 나음.

      강보 - 함정임. 무라딘은 소냐가 아니고, 4초동안 무적된다고 특별히 할수있는게 있는게 아님. 딸피면 되돌써서 쿵찍고 점프해서 빠져나가야지, 강보쓰고 4초 더버티는건 그리좋은생각이 아닌듯.

      • 폭풍강타(Q)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망치를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114의 피해를 주고 1.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10레벨이 되면 폭풍강타가 처음 적중한 대상을 관통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폭풍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3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 천둥벼락(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주위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지속 시간 동안 공격 속도 또한 30% 감소시킵니다.
      • 드워프 도약(E)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 위치로 도약하여 착지 시 적들에게 61의 피해를 줍니다. 도약 시 방어력이 2초 동안 30 증가하여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 재기의 바람(고유 능력)
        4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으면 초당 58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생명력이 40% 미만이면 회복하는 생명력이 초당 115로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메인탱커가 할수있는 모든 플레이를 해주면됨. 시야봐주고, 이니시걸어주고, 앞라인에서 상대딜 맞아주고, 망치던져서 포커싱해주고. http://www.inven.co.kr/board/hos/3907/4471?name=subject&keyword=%EB%A9%94%EC%9D%B8%ED%83%B1참고


      초반 운영
      아군에 라인 설 사람이 충분하다면, 로밍을 다니는게 좋음. 기본적인 갱 방법은 점프로 상대 뒤잡기 - W로 슬로우묻히기- 아군 논타겟에 맞춰서 망치 - 그후 평타와 길막 적절히 해주기.


      궁극기 습득 후
      초강타를 선택했다면 대치중에, 그리고 한타중에 상대 뒷라인 배달각을 보면됨. 점프로 뒤잡기 - 망치 - 무빙으로 각도맞춘후 초강타.


      한타중 팁


      무라딘은 자신의 체력 외에 몇가지를 생각해두면 생존도 더 잘할수 있고, 킬각도 더 잘볼수있음.

       

      1. 상대의 포지션.

      상대가 어떤영웅이고, 어떤위치에 있느냐에 따라 대략적인 이동경로를 예측해서 지금 앞점프를 해도될지, 어느위치에서 치벼를 터트려야 많이 맞출수 있을지 생각해아함.

      2. 도약,천둥벼락의 쿨타임.

      스킬의 쿨타임을 잘 확인해서 지금 앞으로가서 치벼터트리고 점프쿨까지 버티면서 빠져나올지, 그냥 뒤로뺄지 생각하며 플레이해야함.

      3. 다른 아군(특히 지원가)의 상태, 스킬쿨

      아군지원가의 자원상태를 확인하고, 아군이 지금 어느쪽을 보고있는지, 지금 망치를 던지면 호응이 제대로 와서 킬을 낼수있을지 생각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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