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발리라

발리라 공략 시작합니다.최근 은신 패치가 되면서 은신캐들이 상당히 좋아졌고요본인도 발리라가 나오고 나서 승률 44퍼를 찍었는데 저트리를 탄 이후 빡겜해서 50퍼를 넘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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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발리라가 안좋아졌단건 뭔소립니까
작성자 | Inuclearl  작성일 | 2018-01-02 16:00:59  조회수 | 14426  최종수정 | 2018-01-02 16:56:02
발리라
무관의 그림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은신, 침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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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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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기력 기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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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474.265610010791.252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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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발리라 공략 시작합니다.


최근 은신 패치가 되면서 은신캐들이 상당히 좋아졌고요


본인도 발리라가 나오고 나서 승률 44퍼를 찍었는데 저트리를 탄 이후 빡겜해서 50퍼를 넘겼습니다.



영웅 상성

    영웅별 상대법

    피통이 적은 것들만 골라 물면 됩니다.

    은신이 벗겨지면 끝납니다. 도트딜 안맞게 주의. 은신쿨 올때까지 아무것도 못해요.


       등등 절대로 은신 안벗겨지게 유의.



    전사

    피가적은 탱커는 cc기 우겨넣고 같이 패주면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굳이 선빵날리지 맙시다.

     밀치기 주의.

         등등.. 웬만하면 때리지 맙시다.

      때문에 상대하는 이군도 잡기 어려움.




    암살자

     까다로움. 맞고 은신까이지만 않으면 침묵넣고 그냥 잡음.

     20렙 이후 레벨이 밀리는 상황에서  맞으면 풀피가 되어 나오니까 주의

     는 각 예측하고  켜면 잡을수는 있는데 피통이 많아서 웬만하면 비추천.

     침묵 끝나고    맞고 역관광 당하는거 주의.

        이거찍었을때 내 이속도 느려져서 어렵고 도주경로에  뿌리면 좀 어려움.

      이거 빠진거 보고 들어가야해요. 

       독소때문에 은신이 너무 잘벗겨지고 기본이속 20퍼 증가라 잡기도 힘듬..

       이거만 제대로 피하면 암살 가능.




    지원가: 혼자있을땐 밥. 그런 경우가 드물다는 것.

       안맞게 조심.

      때문에 까다로우니  설치 전에 침묵 넣을것.

     혹시라도 성채 밖으로 나오면 즉시 순삭

      맞으면 다른딜러한테 맞을수있어요.

       바닥밟으면 아무것도못함.




    전문가


     상대하기 어렵습니다.  와 보호막때문에.

     이  특을 갈경우 은신상태, 심지어  켜도 광선 계속 맞으니까 생각하고 물어야 합니다.

     발리라한테 순삭당하는 친구.

     거의 보이진 않는 친구인데 너무 빠르고 이감기까지 있어서 잡기 어려움.

       에 갇히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은신캐

    발리라가 선빵을 못치기 때문에 내 은신은 벗겨지지 않고 상대 은신이 풀리는 걸 기다려서 물면 됨.

      으로 선빵때리는것에 유의. 16렙 이후에  아파지니까 함부로 물지 않기.

     은 은신으로 씹힘.



    특성 및 기술

    (4)

    1, 4, 7 렙 특성은 평타발리라를 쓰기위한 필수조건이므로 딱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2)

    목조르기-평타딜 강화

    (3)

    반드시 3버블을 만들고 절개해야 한다는 것.

    (1)

    연막탄을 쓰는 이유는 한타에서 후방교란 및 혼란, 그리고 성공적인 암살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궁극기는 취향이라고 봄.

    (3)

    생존 확률을 높여 줍니다.

    (1)

    사악 한번으로도 난도질 발동.

    (3)

    목조르기 도트딜이 세서 좀만 우겨넣고 나와도 죽음.

    • 사악한 일격(Q)
      기력: 25
      재사용 대기시간: 5초
      전방으로 질주하여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114의 피해를 줍니다. 사악한 일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질주를 멈추고 사악한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로 감소합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은신: 매복
      적에게 큰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 폭풍의 칼날(W)
      기력: 4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주위 적들에게 135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은신: 비열한 습격
      적에게 피해를 주고 실명시키며 기절시킵니다.
    • 절개(E)
      기력: 25
      적을 무자비하게 베어, 소모한 연계 점수에 비례하여 피해를 줍니다.

      1점: 88
      2점: 177
      3점: 265

      은신: 목조르기
      적을 침묵시키고 지속 피해를 줍니다.
    • 소멸(D)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발리라가 시야에서 사라지면서 은신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며 새로운 능력을 얻습니다. 사용 후 처음 1초 동안은 은신 유지 상태가 되고 유닛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은신 상태를 3초 이상 유지하면 매복, 비열한 습격, 목조르기의 사거리가 100% 증가하며 사용 시 대상에게 순간이동합니다.
    • 매복(Q)
      기력: 10
      대상을 급습하여 135의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5초 동안 10 감소시킵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비은신: 사악한 일격
      전방으로 질주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비열한 습격(W)
      기력: 30
      적에게 31의 피해를 주고 0.75초 동안 기절시키며 지속 시간이 만료되면 대상이 2초 동안 실명합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비은신: 폭풍의 칼날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 목조르기(E)
      기력: 30
      적의 목을 졸라 즉시 21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침묵시키며 7초에 걸쳐 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연계 점수를 1점 획득합니다.

      비은신: 절개
      연계 점수를 소모하여 큰 피해를 줍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및 콤보

    투힐, 투탱일때 힘듭니다. 영리에서는 상황 잘보고 고릅시다.


    발리라의 장점: 체력이 높고 평딜이 셉니다. 기력을 쓰기때문에 마나관리가 필요 없습니다.


    발리라의 단점: 은신이 풀리면 무쓸모. 아무것도 못해요


    갈래화살이나 표창, 도끼 등.. 광역기에 툭하고 맞아도 풀리니.. 가장 주의해야 합니다.


      -   평평평


    3스택 쌓고 절개넣는게 중요합니다. 시간되면 중간에 평타를 섞든지 하세요.


    은 생각날때마다 눌러놓으면 됩니다. 까먹고 안누르는 경우가 많아서


     빗나가면 쿨이 5초가 되니 못맞히면 그냥 나오는게 생존에 유리합니다.


    순간이동하면 발리라가 적 뒤에서 나타나기 때문에 방향 유의해야 합니다.

     는 쓰지 않습니다. 딜은 세지만 도주하는 적을 쓸수 없기 때문입니다.

    도 별로 안쓰고.. 는 아군한테 물리고 있는 적이 성채로 들어가는 것을 막을때 빼곤 안씁니다.




    초반 운영


    3라인이 있는 맵이 좋습니다. 2라인이면 2명/3명 이렇게 오기 때문에 잡기 힘들어요.


    초반에는 라인을 오르내리면서 혼자 라인돌고 있는 애들을 잡아야 합니다.


    은신이 상당히 잘보이기 때문에 항상 큰길이 아닌 덤불이나 연기에 숨어 있다가 습격.


     2/3피남은 딜러는 콤보로 마무리 가능합니다.


    반피만들어 놓고 물 안먹고 오면 그대로 끝입니다.


    라인이 비면 상대방은 그만큼 경험치를 손해봅니다.


    계속 따이면 상대방이 위축돼서 용병먹는것도 제한할수 있고요

    궁극기 습득 후


    연막탄은 최고의 생존기이고 한타에서 후방의 한명만 따고   로 빠져나와 적의 광역기를 낭비하게 하며 시선을 끌어 전방의 아군이 제대로 딜을 넣게 해줌.

    후반


    초반에 격차를 벌려놓지 않으면 많이 힘듭니다. 성채가 많이 없어져서 갈수있는곳이 많아지는건 좋지만.


    후반에는 몰려다니기 때문에 한타에서 죽지 않고 뒤에서 힐러, 물몸딜러를 끊는 용도로 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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