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한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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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한조 특성 정리 및 공략(3.24 다시씀)
- 작성자 | 흩날리는눈꽃 작성일 | 2018-01-04 05:36:40 조회수 | 60001 최종수정 | 2018-03-24 04:51: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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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조일급 암살자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이동기,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75 2.8632 500 3 198 6.5 0.67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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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안녕하세요. 저번에 공략을 작성했었는데 전체적으로 내용도 너무 길기도 하고 요즘 한조 상황이 출시때 적은 공략이랑 어느정도 괴리가 있는 것 같아서 다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좀 간단하게 적어서 읽기 편하도록 적어보겠습니다. 편의를 위해 음슴체랑 반말이 섞인 말투가 등장하니 이해해주세요.
※장점
1. 사거리가 굉장히 김.
-평타 사거리가 7.5인데 다른 원딜이 20특으로나 얻는 사거리다. 다른 기술도 다 길어서 먼 곳에서 이기적인 교환이 가능하다.
2. 좋은 회피기를 가지고 있음.
-이거 하나로 상황 회피가 가능하기 때문에 티어가 더 올라간다고 생각함.
3. 오브젝트 점령이 압도적으로 빠름.
-모든 영웅중에 오브젝트 점령이 가장 빠름. 영원의 전장터 불멸자 싸움도 압도적으로 빠르고, 캠프정리도 말도 안되게 빨라서 상대한테 압박이 가능함.
4. 라인전이 꽤 쎔
-4레벨 특이 다 돌격병, 용병 관련 특성이기 때문에 4레벨부터 라인도 빨리 밀고, 사거리가 길어서 라인전 자체에서 딜을 계속 누적시킬 수 있음.
5. 시야 장악이 좋음
- 이 스킬 하나로 시야 장악력이 굉장히 올라간다. 남들은 시야 장악할라고 특성 하나 버리는데 얘는 기본으로 가지고 있음.
※단점
1. 지형이 없으면 나사가 빠짐.
- 두개의 기술이 지형의존도가 굉장히 커서 넓은 곳에서 유독 약해진다. 이 궁도 넓은 곳에서는 의미가 없다.
2. 유리몸.
-진짜 답도 없이 약해서 기습당하면 어? 하는 사이에 죽어있다.
3. 난이도가 높다.
-이거는 진짜 손 문제긴 한데, 주력 딜링기인 W가 손을 너무 많이 타서 잘하기가 쉽지 않다.
영웅 상성
한조는 긴 사거리를 이용해서 포킹으로 딜 누적시키는 영웅입니다. 다른 옵치영웅이 대개 그렇듯이 몸이 굉장히 허약합니다. 그래서 킬캐치가 좋은 친구들이 아군으로 만나면 좋고,적으로 만나면 나쁩니다.
적으면 많긴 한데 너무 하나하나 쓰게 되서 적당히 적음. 궁금한건 댓글로
: 물리면 죽습니다.
: 후반에 이거 찍은 펄스 맞으면 반피 넘게 날라갑니다. 개사기
: 패륜아 자식. 피 좀만 까여 있어도 질풍참으로 들어와서 몸 가르고 감
: 빠지고 쓰면 살긴 사는데, 이후로가 문제. 아군이랑 붙어 다니자
: 맞딜 하면 반반 가는데 이놈은 선빵치고 빼서 문제. 사장되서 안보임
: 점프고 뭐고 맞으면 걍 노예됨. 너프좀 진짜 개사기.
: 아프고 피 좀만 빠지면 평평 바로 몸 찢어짐
: 시너지가 좋음. 너프되고 잘 안보임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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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폭풍활(Q)
- 마나: 20재사용 대기시간: 4초사용하면 화살을 충전하기 시작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303의 피해를 줍니다. 오래 충전할수록 폭풍활의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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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갈래 화살(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8초화살을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92의 피해를 줍니다. 갈래 화살이 지형이나 구조물에 적중하면 5개의 화살로 갈라져 더욱 먼 거리를 이동하고 4회 더 튕길 수 있으며 각각 처음 적중한 적에게 92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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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음파 화살(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20초음파 화살을 발사하여 5초 동안 넓은 지역의 시야를 확보합니다. 지역 내의 적들은 1초 동안 드러납니다. 음파 화살이 적에게 적중하면 172의 피해를 주고 잠시동안 대상에 부착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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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천적인 날렵함(D)
- 이동할 수 없는 지형이나 구조물을 뛰어넘어 대상 위치에 착지합니다.
추가 설명
간단하게 쓰려고 노력했습니다.
표적 연습 (Q) : 있으면 찍지 말자. 긴 사거리랑 빨리 깼을때 공격력이 많이 올라감. 퀘스트 보상이 고정치라서 후반가면 힘이 쭉 빠져서 요즘 사람들이 잘 안찍음. 상대 물몸 많으면 찍을만 하다.
식은 죽 먹기 (W) : 출시되고 시간이 지나면서 이 특성으로 고착화 되는 느낌이 듬. 사람들이 w 쏘는데 익숙해진것도 있지만, 3개 특성중에 후반 기대치가 가장 크기 때문일거라 생각함. 운영, 한타 다 좋음.
구원 : 어지간하면 찍지 말자. 3개 특성중에 안정성이 제일 떨어지는 특성. 일방적으로 때린다면 쎔
폭발 화살 (Q) : 라인전 하나는 기똥차짐. 라인 클리어하면서 딜도 넣어서. 근데 그 외의 상황에서는 없는 특성이 됨. 브락시스, 거미여왕에서 막을때 좋긴 한데 브락시스는 한조가 걍 안좋고 다른데는 모르겠음. 애매한 특.
톱니 화살 (W) : 한조가 운영카드가 될 수 있는 이유. 캠 도는 속도가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빨라지고 16렙 이후에는 라클도 말도 안되게 빨라짐. 요즘에는 거의 이게 고정되는 추세.
상념을 버려라 : 사기인데 이거 씀? 요즘은 구원가도 위에 2개 찍지 이거 안찍음.
용이 굶주렸다 (Q) : Q한조 쓸때 찍음. 맞추는것만 잘맞추면 후반에 약해지는것도 어느정도 커버됨. 쿨타임하고 모으는거까지 생각하면 한번 삑나면 초기화 된다고 생각하면 됨.
톱니 화살 (W) : 특성 고착화 주범. 이걸 찍는 순간 캠프가 미친듯이 빨라짐. 이거 찍는 순간 한타 기대치도 굉장히 높아져서 안찍을 수가 없는 혜자특성. 너프됬지만 여전히 개쎔. 근데 평타 친다고 앞으로 너무 나가지 말자.
날카로운 화살촉 : 방어력이 갈리는 특성인데 나쁘지는 않은데 3초가 꽤 짧아서 금방 풀리는 느낌? 이게 너무 사기라서 안찍게 됨. Q조할때 팀에 딜 넘치면 가끔 찍음.
깔끔한 기술 (Q) : 이 특성은 인파이트 할때 빛나는 특성인데 쿠크다스몸으로 인파이트 하면 바사삭 녹음. 딜땜에 이거 찍을바에 거사 찍자.
얘 있으면 가지 말자. 퀘스트로 늘어난 이기적인 사거리로 계속 Q를 맞추는 트리. 퀘스트 보상 수치가 고정이라 후반가면 힘 빠짐. 돼지들이 많으면 하염없이 쭈구리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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