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리 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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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리 리, 다른 각도에서 접근해봅시다
- 작성자 | 최스페 작성일 | 2018-01-11 11:43:22 조회수 | 2766 최종수정 | 2018-01-25 15:5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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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세계 유랑자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회복, 실명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500 3.125 500 3 60 5.5 1.25 4.8398 - 1
- 2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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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리 리는 어디까지나 지원가입니다. 활발한 모험가는
연약한 리 리에게 어울리지 않는 함정 특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지원가는 그 어떤 것보다 아군 보조에 많은 관심을 쏟아야 합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 (3)
리 리의 소중한 생존기입니다. 30% 이동 속도 증가치는 급한 상황에서 생존에 도움을 주며 리 리에게 가장 중요한 포지셔닝을 잡기 편하게 해줍니다.
※궁극기 발동 중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리 리가 물릴 이유가 없는 상황이라면 CC를 더해주는 휘감는 바람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 (3)
개인적으로 그 어떤 지원가보다 리 리가 갖는 장점은 이 짧은 쿨다운을 가진 정화에 있다고 봅니다. 사정거리가 조금 짧긴 하지만 약간의 회복도 붙어 있기에 여러모로 장점이 더 많습니다.
※사정거리가 Q와 완전히 동일하기 때문에 Q 사거리가 애매한 경우 정화를 누르고 사거리를 가늠 할 수 있습니다
- (1)
수룡은 CC로서 나쁘지는 않지만 천잔의 치유력에 비할 바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힐량이 빵빵한 2지원가 체제라 하더라도 힐의 구멍은 결국 나게 되있습니다.
정말 정교하게 포지셔닝을 잡지 않는 이상 핀 포인트 힐이 거의 불가능한 리 리 입장에서 천잔은 피 관리를 도우며 한타에서 안정성을 더해주기에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 (1)
셋 다 쓸만 하지만 강풍의 벨류가 조금 더 높다고 생각합니다. 평딜 증가는 큰 의미가 없지만 지속 시간 1초 증가는 사실상 아군 전체에게 막기 1회를 추가로 부여하는 것이나 마찬가지며 근딜이 많다면 그 유용성은 더욱 높아집니다.
거대한 소용돌이나 쇄도의 바람 역시 좋은 특성이니 상황에 맞게 찍으면 됩니다.
- (2)
강장제는 Q 사용 횟수를 최대한 줄여주며, 1레벨 패시브와 조건이 일치한다는 점을 활용해 끊임 없는 치유와 유지력을 얻는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한 번에 두 잔의 경우 쿨다운이 증가하긴 하지만 두 명을 치유하기 때문에 포지셔닝이 편해지고 전체적인 HPS가 증가하기에 좋은 특성입니다.
다만 치유력 자체가 증가하지 않기에 세이브면을 보강하기 위하여 저는 강장제를 선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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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허브차(Q)
- 마나: 25재사용 대기시간: 4초사거리 6 내의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의 생명력을 182 회복시킵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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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룡(W)
- 마나: 35재사용 대기시간: 11초아군 영웅에게 운룡을 소환합니다. 운룡은 1초마다 주위 적을 공격하여 27의 피해를 주고 대상 아군의 생명력을 21 회복시킵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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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명의 바람(E)
- 마나: 30재사용 대기시간: 12초가장 가까운 적 2명에게 실명의 바람을 내보내 138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합니다. 적중당한 영웅은 1.5초 동안 실명하고 이동 속도가 15%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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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빠른 발(고유 능력)
- 피해를 받으면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 더 빨리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1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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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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