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켈투자드

사 나 이 박 만 기피하지도 숨지도 않는다.이번 패치로 켈투는 할 필요가 없어졌다.뎀 너프야 그렇다쳐도 건물에 사슬이 안걸리는거는 그냥 켈투 하지말라는 것과 같다.미친새끼들이 그나마 조합빨로 연명하는 캐릭터를 손발 다 잘라서 사지병신 만들어놨음. 롤백 해줄때까지 하지마 이새끼들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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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사나이 박만기. 피하지도 숨지도 않는다.
작성자 | 스님3호  작성일 | 2018-01-12 10:58:10  조회수 | 10226  최종수정 | 2018-08-23 04:06:13
켈투자드
낙스라마스의 고위 리치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감속, 속박, 당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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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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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사 나 이 박 만 기

피하지도 숨지도 않는다.


이번 패치로 켈투는 할 필요가 없어졌다.

뎀 너프야 그렇다쳐도 건물에 사슬이 안걸리

는거는 그냥 켈투 하지말라는 것과 같다.

미친새끼들이 그나마 조합빨로 연명하는 캐

릭터를 손발 다 잘라서 사지병신 만들어놨

음. 롤백 해줄때까지 하지마 이새끼들아. 

영웅 상성

하 지 마

특성 및 기술

(3)

매번 강조한다. Q포킹 켈투 할거면 켈투 하지마라.

켈투가 선호하는 2탱 메타에선 확실히 E가 좋다.
딜 차이는 크게는 안나지만 탱커들의 방어력을 깎아주기 때문에 기여도 측면에서 조금 더 낫다고 판단함. 본인도 요즘은 E를 선호하는 편.

(2)

후반 부활 한번이 역전상황을 만드는 판을 수도 없이 겪었다. 거기다 안정적인 솔캠까지 가능하게 해주는 씨발 특성임. 대부분의 상황에서 주저없이 가도록.

'트레이서' 일때는 한정적으로 방어구를 가줌.
겐지나 발리라 이런애들한테는 방어구 효용이 거의 없다.

(2)

누누히 강조한다. Q켈투 할거면 하지마라.
차라리 보주리밍을 해라.
너프 됐어도 쐐기는 켈투 활용의 7할 이상이다.

(2)

사나이는 닥치고 원콤.

(2)

초보는 무조건 얼음결계 가라.
본인이 숙련자라면 연쇄사슬이 확실히 좋다.
켈투 많이 플레이 한 사람들은 느꼈겠지만
ee로 슬로우 걸어놓고 wr넣으면 콤보는 쉬우나 사슬 거리에 따라 두명 다 정타로 꽂히지 않는 경우가 많음. e-rw-e 는 난도가 좀 있지만 일단 꽂히면 둘다 깔끔하게 정타로 들어감.
개인의 기량에 따라 알아서 판단하도록.

(2)

Q특 찍는 켈투는 앞으로 보지켈투라고 칭하겠다.

갈망의 한기 찍는순간부터 본격적인 켈투 세상이 옴.
탱커도 풀콤에 80% 가까이 피를 빼줌.

(4)

개인적으론 망령을 가장 선호함. 켈투는 콤보 한바퀴 돌면 쿨타임이 길어서 딜로스가 긴 편인데, 망령이 이 딜로스를 해결해줌. 단독으로 쓰면 난전 상황이 아닌 이상 아무도 맞아주지 않는 단독Q가 미친 스킬이 됨. 적당히 망령 위치만 잘 잡으면 2발 중 어떻게든 하나는 들어감. 운 좋아 2방다 꽂히면 물몸 딜러는 죽거나 딸피, 탱커도 반 조금 안되게 깎임.
거기다 투사+공성캠프 속도가 미친듯이 상승하고
공성 속도가 전 캐릭 최강급으로 상승함.
노코스트에 사실상 무한에 가까운 쿨타임이라 굳이 q특성을 하나도 안찍었다 하더라도 만능 스킬임.

켈풍참은 쿨타임이 길지만 주위서 적들이 죽기만 해도 쿨이 초기화 되므로 빠르게 잘 차는 편임.
케리건 같은 콤보형 스킬 피할 때 상당히 유용함.
정말 힘들 때 고려해볼만한 도주기임.

  • 죽음과 부패(Q)
    마나: 2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0.5초 후, 부정한 구체를 내보내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위의 적에게 154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0.5초마다 84의 피해를 주는 웅덩이를 남깁니다.
  • 얼음 회오리(W)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8초
    1초 후에 폭발하는 얼음 회오리를 생성하여 대상 지역의 적에게 184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35% 느려지게 합니다. 중심부에 있는 적들은 1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 켈투자드의 사슬(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사슬을 내던져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99의 피해를 줍니다. 사슬이 적중한 후 3초 내에 다시 사용하면 대상으로부터 새로운 사슬을 다른 적에게 내던져 두 대상이 서로에게 끌려가게 만들고 0.5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 차디찬 어둠의 지배자(고유 능력)
    퀘스트:적 영웅이 얼음 회오리의 중심부나 켈투자드의 사슬에 적중당하면 어둠이 1회 중첩됩니다.

    보상: 어둠이 15회 중첩되면 혹한의 쐐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보상: 어둠이 30회 중첩되면 기술 위력이 75% 증가합니다.

    어둠:0/30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하 지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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