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켈투자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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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사나이 박만기. 피하지도 숨지도 않는다.
- 작성자 | 스님3호 작성일 | 2018-01-12 10:58:10 조회수 | 10313 최종수정 | 2018-08-23 04:06: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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켈투자드낙스라마스의 고위 리치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감속, 속박, 당김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445 3.0117 500 3 72 5.5 1 4.8398 - 1
- 2
- 3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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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3)
매번 강조한다. Q포킹 켈투 할거면 켈투 하지마라.
켈투가 선호하는 2탱 메타에선 확실히 E가 좋다.
딜 차이는 크게는 안나지만 탱커들의 방어력을 깎아주기 때문에 기여도 측면에서 조금 더 낫다고 판단함. 본인도 요즘은 E를 선호하는 편.
- (2)
후반 부활 한번이 역전상황을 만드는 판을 수도 없이 겪었다. 거기다 안정적인 솔캠까지 가능하게 해주는 씨발 특성임. 대부분의 상황에서 주저없이 가도록.
'트레이서' 일때는 한정적으로 방어구를 가줌.
겐지나 발리라 이런애들한테는 방어구 효용이 거의 없다.
- (2)
초보는 무조건 얼음결계 가라.
본인이 숙련자라면 연쇄사슬이 확실히 좋다.
켈투 많이 플레이 한 사람들은 느꼈겠지만
ee로 슬로우 걸어놓고 wr넣으면 콤보는 쉬우나 사슬 거리에 따라 두명 다 정타로 꽂히지 않는 경우가 많음. e-rw-e 는 난도가 좀 있지만 일단 꽂히면 둘다 깔끔하게 정타로 들어감.
개인의 기량에 따라 알아서 판단하도록.
- (4)
개인적으론 망령을 가장 선호함. 켈투는 콤보 한바퀴 돌면 쿨타임이 길어서 딜로스가 긴 편인데, 망령이 이 딜로스를 해결해줌. 단독으로 쓰면 난전 상황이 아닌 이상 아무도 맞아주지 않는 단독Q가 미친 스킬이 됨. 적당히 망령 위치만 잘 잡으면 2발 중 어떻게든 하나는 들어감. 운 좋아 2방다 꽂히면 물몸 딜러는 죽거나 딸피, 탱커도 반 조금 안되게 깎임.
거기다 투사+공성캠프 속도가 미친듯이 상승하고
공성 속도가 전 캐릭 최강급으로 상승함.
노코스트에 사실상 무한에 가까운 쿨타임이라 굳이 q특성을 하나도 안찍었다 하더라도 만능 스킬임.
켈풍참은 쿨타임이 길지만 주위서 적들이 죽기만 해도 쿨이 초기화 되므로 빠르게 잘 차는 편임.
케리건 같은 콤보형 스킬 피할 때 상당히 유용함.
정말 힘들 때 고려해볼만한 도주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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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죽음과 부패(Q)
- 마나: 20재사용 대기시간: 5초0.5초 후, 부정한 구체를 내보내 처음 적중한 적과 그 주위의 적에게 154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0.5초마다 84의 피해를 주는 웅덩이를 남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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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얼음 회오리(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8초1초 후에 폭발하는 얼음 회오리를 생성하여 대상 지역의 적에게 184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35% 느려지게 합니다. 중심부에 있는 적들은 1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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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켈투자드의 사슬(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0초사슬을 내던져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99의 피해를 줍니다. 사슬이 적중한 후 3초 내에 다시 사용하면 대상으로부터 새로운 사슬을 다른 적에게 내던져 두 대상이 서로에게 끌려가게 만들고 0.5초 동안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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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디찬 어둠의 지배자(고유 능력)
- 퀘스트:적 영웅이 얼음 회오리의 중심부나 켈투자드의 사슬에 적중당하면 어둠이 1회 중첩됩니다.
보상: 어둠이 15회 중첩되면 혹한의 쐐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보상: 어둠이 30회 중첩되면 기술 위력이 75% 증가합니다.
어둠: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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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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