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블레이즈

만수르 그자체.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평가중
추천 : 0 / 비추천 : 0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만수르. 체젠 블레이즈
작성자 | 강자구  작성일 | 2018-01-12 16:56:45  조회수 | 1488
블레이즈
노련한 화염방사병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감속, 회복, 이동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29006.0395003554.51 4.8398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머리말

만수르 그자체.

영웅 상성

    말퓨리온 황혼의 꿈 (R) 하고 블레이즈의 연소  조합이 잘들어맞음











    바리안  필사의 일격 (고유 능력)  거인의 강타 (R) 이거 2개면 정신못차림..

    아나  생체 수류탄 (W) 마찬가지.

    해머 상사 애시당초 사거리가 안나올뿐더러 접근이 너무힘듬


    특성 및 기술

    (1)

    전투 자극제와 새로운 습관은 궁을 위해 찍는 느낌이강함 적팀에 cc가 적을경우 전투 자극제 많을 경우 새로운 습관 나머지는 사용해봣을때 별로 좋지 못했음

    (1)

    본인은 기름을 느리게 만들어서 하는 블레이즈가 아님 기름 뿌리면 불을 붙이는 용도라서 기름쿨 줄어드는게 더 좋다고 생각함 하지만 우리팀에 광역딜이아닌 원거리 공격이 많다면 접착성 석유도 좋다고 생각함

    (2)

    지금 말할려는 블레이즈는 자신의 기름위에 버티면서 싸우는 블레이즈를 말함 그러므로 다른특은 의미가 없음

    (2)

    솔직히 이거뿐..

    (3)

    기름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음 만수르니까

    (2)

    아드레날린 전투 자극제와 이 방화광 이것의 시너지가 엄청남

    (2)

    다필요없음 이거임

    • 화염 방사(Q)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두 갈래로 불길을 내보내 79의 피해를 줍니다. 불길 두 갈래에 동시에 적중당한 적에게는 1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기름 뿌리기로 뿌려진 기름을 점화할 수 있습니다.
    • 기름 뿌리기(W)
      마나: 50
      충전 대기시간: 12초
      끌어서 사용끈적한 기름을 뿌립니다. 기름은 5초 동안 지속되며 적을 50% 느려지게 합니다.

      화염 방사로 기름을 점화하면 2.5초 동안 0.3초마다 17의 피해를 주지만 더는 적을 느려지게 하지 않습니다. 점화된 기름에 있는 동안 0.3초마다 51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2회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제트 추진기(E)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0.375초 후, 전방으로 질주하여 처음 적중한 적 영웅과 주위의 적 영웅들에게 54의 피해를 주고 1.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방화광(D)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4초 동안 방어력이 40 증가하고 주위 적들에게 0.5초마다 42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에게 화염 방사가 적중할 때마다 방화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추가 설명



    블레이즈는 시작 라인에서 미드라인을 추천 솔로라인 유지력이 아주좋지만 본인 생각에는 미드에서 버티는게 좋다고 생각함 유지력이 좋다는것은 미드에있던 우리팀이 다른 라인이건 어디던 자유롭게 다닐수있다고 생각하기때문


    궁을 배우고 나서 이때부터의 블레이즈 진가가 나타남  (E) 다음   (1)   (D) 를 연소 (R) 로 들어가 연소의 60퍼로 이감을 감아주는것이 가능함 아까도 말햇듯 적팀에 CC가 많다면 이것이 매우 좋음 저지불가 2초로 CC기에 버티면서 이감을 감아주는것이 가능하기때문

    블레이즈의 존재의미는 라인클리어 용병에 있는 것이 아니라 한타나 지속적으로 싸움을 거는것이 좋다고 생각함


    블레이즈는 전투 지속력이 곧 캐릭의 힘이라 생각해서 위에서 의 열기치료로 엄청나게 버티는것이 가능함 한타때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줄수있음 이게 광역스턴이라서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전황이 확확 바뀜 잘사용하는 것이 좋음


    하지만     로 인간조무사로 만드니 조심하시길 새기... 너프당해라 

    치유량 감소에는 쥐약이니 조심하시는것이 매우 좋음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