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블레이즈

안티 근딜러 블레이즈 입니다.기름특, 벙커 별거별거 다해봤는데 한타 기여도는 이 특성이 제일 좋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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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안티 근딜러 특성
작성자 | 아옳옳아옳  작성일 | 2018-01-14 15:19:39  조회수 | 2121  최종수정 | 2018-01-14 23:40:39
블레이즈
노련한 화염방사병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기절, 감속, 회복,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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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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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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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006.0395003554.5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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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안티 근딜러 블레이즈 입니다.
기름특, 벙커 별거별거 다해봤는데 한타 기여도는 이 특성이 제일 좋더라고요.

영웅 상성



    머키 반년 하다가 욕 오지게 먹고 1년 넘게 탱커만 하는 탱충이입니다.
    블레이즈의 출시를 손꼽아 기다리다 나온 녀석이라 되게 애착이 있는데, 여러가지 프로게이머나 인벤 글을 보다가 승률이 제일 높은 특성을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아군 상성은 함께 들어가는 근딜러와, 비빌때 굳건하게 봐줄 수 있는 힐러들과 상성이 좋습니다.
    다같이 들어가는 조합이나, 상대방이 개돌해오는 조합일때 좋습니다.

    적군은 제목대로 근딜러들에게 좋습니다.
    방화광 특성을 1특 신경계와 Q를 사용해 꾸준히 돌려주는게 관건입니다.
    아무래도 Q를 자주쓰게 되는 특성인데, 덕분에 굳이 들어가지 않더라도 무난한 딜교환을 할 수 있으며
    들어오는 적은 물론 근딜러들과 함께 물러 들어가면 한타에 큰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특성 및 기술

    (3)

    q와 방화광 쿨타임을 동시에 돌리기 위한 특성입니다. 기름을 뿌리고, 큐를 던진 뒤 자극제를 쓰면서 들어가면 방화광 쿨을 못해도 10초이상 줄일 수 있습니다.

    (4)

    용해가 사실상 시작!

    (1)

    처음엔 화염증폭기만 썼는데, 화염포화가 의외로 쏠쏠한 딜을 자랑하고 화염증폭기때문에 슬로우로 허우적대는 적을 놓아줄 때도 있어서 유동성있는 플레이를 가능하게 합니다.

    (2)

    벙커는 아무리 잘쓰려고 해도 좀 애매.
    순간적인 딜을 뽑거나 말티엘 엿먹일때는 좋은데 전체적으로 한타 기여도가 쭈욱~떨어지더라고요.
    연소는 이니시를 걸때 쓰는 게 아니라 팀 이니시에 호응하거나 들어온 적들을 견제할때 사용합니다.

    (3)

    연료유출 개꿀입니다.
    안 찍을 이유가 없습니다.
    제압방사는 용검겐지가 있을때 찍어주면 됩니다. 자극제 쓰고, 불 두번 뿜으면 겐지는 바보가 됩니다. e를 남겨둘 수 없다면 딜이라도 줄이는 게 좋아요!

    (1)

    열보호 특을 찍으니 후반 싸움에서 기여도가 높아지더라고요. 열기치료로 이득을 볼만한 기회도 잘 안나오고, 열보호로 박은다음 꾸준히 불지르면서 개기다보면 팀원이 사람이라면 적팀 한두 명은 잘라 줍니다.

    (2)

    다른 특성은 좀....
    이 특성을 찍으면 이니시가 가능해 집니당.

    • 화염 방사(Q)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두 갈래로 불길을 내보내 79의 피해를 줍니다. 불길 두 갈래에 동시에 적중당한 적에게는 1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기름 뿌리기로 뿌려진 기름을 점화할 수 있습니다.
    • 기름 뿌리기(W)
      마나: 50
      충전 대기시간: 12초
      끌어서 사용끈적한 기름을 뿌립니다. 기름은 5초 동안 지속되며 적을 50% 느려지게 합니다.

      화염 방사로 기름을 점화하면 2.5초 동안 0.3초마다 17의 피해를 주지만 더는 적을 느려지게 하지 않습니다. 점화된 기름에 있는 동안 0.3초마다 51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2회 충전할 수 있습니다.
    • 제트 추진기(E)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0.375초 후, 전방으로 질주하여 처음 적중한 적 영웅과 주위의 적 영웅들에게 54의 피해를 주고 1.2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방화광(D)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4초 동안 방어력이 40 증가하고 주위 적들에게 0.5초마다 42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에게 화염 방사가 적중할 때마다 방화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기본적으로 라인 클리어가 빠르니 라인 하나를 혼자 점령할 수 있고,
    들어가는 각을 보기보다 팀 힐러 근처에서 얼쩡거리며 q로 딜교를 해줍니다.
    그러다 힐러를 물러 들어오는 적한테 e를 꽂아주면 할 일은 다 한겁니다.
    방화광 특성은 한타가 열리기 전에 남겨두는 버릇을 가지고, 만약 맵에 갱이 올 적이 없다면 방화광을 키고 라인을 푸시해도 상당히 빠릅니다.
    무엇보다 q를 적 영웅에게 꾸준히 맞춰줘야 플레이가 수월해집니다.

    한타때 세명이 뭉쳐있고 e각이 보인다면 그대로 박아줘도 됩니다.
    아마 한타 터질겁니다.

    뚜벅이라는 점 때문에 이니시를 걸면 살아남을 확률이 너무 극악이라 팀을 봐주는 플레이를 했는데,
    오히려 이게 승률이 높았습니다.

    초반 운영

    라인 정리가 빠른 만큼 데하카나 요한나처럼 정리를 해주고,
    탱커인만큼 오브젝트 싸움에는 무조건 참여해줍니다.
    공성 캠프는 혼자서도 돌 수 있으니 뜬금없는 상황에 들어가지 말고 라인과 운영이 여유롭다면 용병을 먹어주는 것도 수월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연소의 존재감이 커지려면 최소한 세명은 맞춰야 아! 내가 1인분 했다! 하는데,
    솔직히 각이 안나옵니다.
    들어오는 적이 힐러를 못물도록 하거나, 이미 이니시에 걸려서 빌빌대는 적들한테 굳히기로 써주는 게 가장 효율적이라고 봅니다.

    20레벨 이후

    이 친구 딴딴합니다.
    팀의 호응이 좋다면 아슬아슬하게 던져서 억지로 한타 끌어내도 무난하게 이길 수 있습니다.
    다만 적팀에 원딜러가 많으면 리얼루다가 샌드백처럼 맞기만 해서...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응징자나 광산, 불멸자처럼 화염 증폭기로 오브젝트 녹여야지! 하는 마음은 버리는 편이...
    어차피 화염 포화특으로 잘만 맞춰도 딜은 엇비슷하게 나오더라고요.



    무튼 연구 가능성이 큰 친구라고 생각함당.
    전국 탱충이들 파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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