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타이커스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추천 : 23 / 비추천 : 3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가슴이 시키는 남자, 타이커스를 알아보자
- 작성자 | 검은수면 작성일 | 2018-01-26 18:26:59 조회수 | 63731 최종수정 | 2019-02-19 19:41:20
-
타이커스악명 높은 범죄자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925 4.0117 500 3 50 4.5 4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타레이서 한다고 깝치지 말고 저 두 개 중 고르자.
타이커스가 평타쳐서 쿨감하고 그걸로 압도적 기동성을 쓴다는게 나쁜게 아니다. 하지만 이미 평타를 존나 박으며 압도적 기동성을 챙길 상황이라면, 그게 없어도 평타를 존나 박는 단계에서 상대가 뒤져있다.
1. 사거리
: 무난하게 좋음. 평타 박을 각에서 cc풀린 상대에게 추가타를 먹이기 쉬움.
2. 이속
: 패치로 퀘 깨기 쉬워짐
사거리 증가 => 추노나 진입이 가능하게 해줌.
이쪽은 사거리로 사기치기보단 이속을 이용해서 포지션을 잘 잡고 딜을 박는 컨셉
- (2)
1. 거대한 표적
: 얘 체력 35% 이하에 딜 안 박히는거 생각보다 크다. 근데 어차피 타커는 풀피 근처인 놈이 cc박히면 그 놈을 갈아서 빨리 킬각 만들어주는 역할임. 따라서 나쁘지는 않는데 가로쉬 같은 놈들 있을땐 생각해보자.
2. 일급 암살자
: 경기 수준이 높아질수록 킬이 안 나와서 구려짐. 이거 10 킬이던 시절은 진짜 좋았는데. 1,2 킬 정도로는 티도 안 나고 8 킬 정도는 한다고 생각해야 함. 이거 찍으면 킬캐치에 목숨 걸어야 함. 이걸 굳이 찍는건 오딘에도 적용돼서인데, 혹시라도 장기전 끌리면 15 킬 깰 수도 있고, 사실 10 킬 이상부터는 효과가 꽤나 체감됨.
3. 만반의 준비
: 딜 각이 자주 나올 것이고(cc는 충분히 챙겼고) 다만 그 때 풀히트로 한번에 조지는건 좀 애매할 것 같을때. 써보다 보면 무슨 소린지 감이 온다.
- (1)
1. 수류탄 사거리
: 타이커스 킬 캐치는 수류탄으로 이뤄지는데 그걸 좀 더 정확히 해줌. 수류탄 튕겨내는 범위 증가는 좀 애매하더라. 사거리랑 같이 붙어서 13 쯤이었으면 썼을거는 같은데 힘파처럼 막 밀어주는 것도 아니고....
2. 불굴
; 얘 찍는건 오딘 방어도 25랑 연계돼서 존나 좋기 때문임.게다가 타커는 ㅊ체력이 높아서 방어도 효율이 좋기도 하고, 앞 포지션을 자주 잡게 되는게 그 경우 cc잘못 맞아서 뒤질걸 살게 해준다.
-
- 포화(Q)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12초4초에 걸쳐, 대상에게 574의 피해를 주고 주위 대상들에게 287의 피해를 줍니다. 다시 사용하면 다른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집중하는 동안 이동하거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수류탄(W)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0초수류탄을 던져 적들에게 266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
- 달려 쏴(E)
- 마나: 50짧은 거리를 돌진합니다.
-
- 미니건(D)
- 재사용 대기시간: 12초사용하면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2.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3초 동안 지속됩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이거 죽여주는구만과의 시너지가 없어지면서 뒤진 특성. 전부터 13에 이거죽 찍히기 전에는 노답 특성이었는데 사거리 빨로 어케 버틴거였음. 근데 이제는 제발 찍지 말자. 어차피 3 초 이상 딜 할 수 없고, 이거 미니건 끝나고 나서야 스킬 돌릴 수 있는데 포화 돌리는게 무빙샷이랑 다를게 없어서 상대 기술 피하는 의미도 있거든...
킬캐치의 대명사 수류탄을 좀 더 킬캐치에 적합하게 해줌. 타이커스가 킬캐치를 실패하는 이유는 짧은 사거리 때문에 를 쓰며 쫓아가지만, 사거리에서 아쉽게 나간 상황이 많다. 얘는 13렙이고. 그런데 도 사거리가 좀 애매한데, 그 단점을 없애준다.
전투의 리듬과 시너지 죽고 뒤지는줄 알았는데, 얜 여전히 강력하다. 개인적으로는 즉발로 하고 수치를 절반으로 까야 전투의리듬도 살지 않을까 싶은데. 3초 동안 타이커스가 뒤지는 경우는잦지 않다. 이런게 뻘로 있는게 아니기 때문이다. 지원가가 자신을 잘 케어하지 못한다 싶으면 일단 찍자.
킬캐치 끝판왕. 5% 추뎀이라는게 좀 애매한 수치긴 하지만, 딜러에게는 킬캐치가 조금 잘 되는거고 탱커에게는 그냥 안 뒤질 각이었는데 뒤지게 만드는 것.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