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티리엘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추천 : 4 / 비추천 : 2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그 어떤맵에서도, 원탱일때도 좋은
- 작성자 | Avi 작성일 | 2018-01-26 18:51:21 조회수 | 7194
-
티리엘정의의 대천사
주요능력 근접, 기절, 보호막, 이동기, 무적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517 5.2382 500 3 78 1.5 1.25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3)
최대 10회 중첩하기엔 어려우나
부득이하게 솔라인을 설경우 또는
잠시 볼 경우 모두 좋은 특성입니다.
구원의 경우 일부러 보호막이 깨지도록
유도하여 피를 채울 수 있으니 유용하게
이용해보세요.
- (1)
화답의 경우 리워크 전에도 있던
좋은 주력특성이었습니다.
1,4,7렙 모두 시너지를 내기위해 신속한
응징을 찍어야하지 않겠냐? 라고 반문
할 수 있겠지만 신속한응징,장악의 경우
강타의 데미지를 올려주는 것이 아닌
일반공격속도/일반공격력을(를)올려주기때문에
굳이 공격하지 않아도 데미지를 줄 수 있는 화답을
가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 (2)
티리엘은 축성셔틀입니다.
트레이서,겐지 같은 영웅을 잡을 수 없을 경우에도
축성을 찍는 것이 좋습니다. 심판으로 적 영웅을
찍었을 경우 우리 쪽 포지션을 지키지 못하고
딜이 많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저는 무조건
축성을 추천드립니다.
- (3)
법과 질서의 경우 정의의 쿨타임을 감소 시킵니다.
예전 티리엘에 있던 정의쿨감소 특 보다 상위호환
이지만 13레벨로 왔습니다. 그러나 잘만 쓰면
전보다 더 쿨감소를 시킬 수 있어 조금 더
버틸 수 있고 강타 공격력이 오르는것은 큰 의미가
있지는 않지만 1석2조의 특성입니다.
- (1)
재련술의 경우에도 리워크 전 엘드루인의힘의
재사용 시간을 줄여주는 특성이 있었으나
16레벨로 왔습니다. 엘드루인의힘의 쿨타임을
감소시켜 정의의칼날만큼은 아니지만 포지션을
지키는용도로도 , 이니시를 걸 수 있는 용도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
- 엘드루인의 힘(Q)
- 마나: 45재사용 대기시간: 12초대상 지역에 엘드루인을 던져 주위 적들에게 114의 피해를 주고 2.5초 동안 25% 느려지게 합니다. 5초 안에 다시 사용하면 검으로 순간이동하고 주위 적들을 다시 느려지게 합니다.
-
- 정의(W)
- 마나: 45재사용 대기시간: 9초4초 동안 336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주위 아군 영웅과 돌격병에게는 보호막의 4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
- 강타(E)
- 마나: 45재사용 대기시간: 6초대상 지역에 156의 피해를 줍니다. 해당 지역을 지나가는 아군은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25% 증가합니다.
-
- 대천사의 분노(고유 능력)
- 죽으면 4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며, 무적이 만료되면 폭발하여 주위 적들에게 468의 피해를 줍니다. 폭발에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부활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대천사의 분노가 활성화된 동안 주위 적 영웅의 공격력이 50% 감소하며, 폭발한 후에도 3초 동안 지속됩니다.
-
- 엘드루인의 섬광(Q)
- 엘드루인으로 순간이동하여 주위 적들을 2초 동안 25% 느려지게 합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