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알라라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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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4특성을 뭘 찍어야 할 상황인지를 구분하자.
- 작성자 | Lovefaith 작성일 | 2018-02-01 21:39:34 조회수 | 2551 최종수정 | 2018-02-01 21:3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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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라라크탈다림의 군주
주요능력 근접, 밀쳐냄, 당김, 회복, 이동기, 침묵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950 4.0585 500 3 150 1.5 -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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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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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머리말
요즘 피카츄특성이 유행하던데
적이 아눕아락같이 알라라크를 카운터 치기 위한 마방이 달린 돌진형 탱커를 뽑았을때, 그때는 피카츄특으로 포킹하는 플레이가 더 괜찮다. 괜히 wq로 콤보넣으려고 갔다가 잠복맞고 죽고 정치당하는거 한순간이니까.
근데 아니면 수준차이로 라인전에서 이득 봐주자.
영웅 상성
알라라크 자체가 굉장히 뛰어난 영웅이라서 딱히 아군조합을 크게 타지는 않는다.
기본적인 조합만 갖춰 진다면..
반격 하나로 메이지 딜까지 싹다 씹어먹는 개사기 궁극기를 가지고 있어서 상대하기 어려운 적은.,..
블레이즈는 wq다맞춰도 지가 불타는 기름위에 올라가있으면 다시 회복한다.
탱커가 근딜이랑 평타로 맞딜하는데 안밀리는 미친놈임
피카츄특을 가면 한조가 힘든데 수준차이가면 쉽다.
특성 및 기술
- (2)
잔혹한 여세는 일단 거르고 보자.
연장된 번개는 로우리스크 하이리턴 특성이다.
e사거리가 짧은편도 아니고, 범위랑 판정도 은근히 넓어서 보상 완료 괜찮게 된다.
3명 동시적중을 못한다 하더라도, 가학성10%까서 사거리 20%증가에 슬로우 광역 40%면 좋은 교환.
유지력은 브락시스 항전이나 용의 둥지 같이 탑 라인전이 정말 중요할때 가준다.
가끔씩 유지력 체력회복 보너스로 간신히 살면 한동안 유지력 못내려놓는다.
- (3)
일단 수준차이가 베이스라고 생각한다.
기술피해라서 가학성으로 증폭은 당연히 된다.
혼돈의 통치는 찍고나서 3명을 동시적중 시키려면 자신만 잘하면 되는게 아니다.
수준차이는 찍자마자 딜이 180부근이 나오기 때문에 라인전을 가져갈 수 있다.
머리말에 서술했듯이 알라라크 카운터인 돌진형 전사가 나오면 음전하로 포킹 해준다.
굳이 막 30스택 이렇게 쌓을 필요는 없다.
번개포화 찍히고 나면 미친듯이 쌓이니까 16렙까지 한 15~20스택정도만 쌓자.
- (3)
딴거 찍을거 있남.
있다 하더라도 강제 이동이 너무 사기
유일하게 리스크가 있지만, 리턴이 정말 크다.
2.25초 침묵이 광역으로 들어간단건 실바의 궁극기 급인데, 강제이동을 안찍으면 최대사거리에서 떙겨왔을땐 q가 안맞고, 사거리 증가 체감도 엄청나다.
- (2)
팀은 허구한날 혼자 라인밀다 은신못보고 뒤진다.
아니라면 라크쉬르.
군주의 칼날은 변경 안해주나
알라라크 스킬콤보가 wq평e가 기본인데
어느세월이 평타 4대 더치고 염동력 쿨 기다리지.
리메이크 전처럼 기민한 정신으로 염동력 쿨이 6초면 몰라. 그래도 안찍겠지만.
- (2)
수준차이를 갔으니까 번개포화도 좋은 선택인데
적이 돌진형 전사랄게 아니라 평라툴이나 글메처럼 cc하나도 없이 평타로 맞딜하러 오는애들은 반격으로 씹어주고 멸절로 혼내주자.
wq로 떙겨오고 평타로 조질상황이 아니란건 개가 미친거거나 지고있단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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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화의 일격(Q)
- 마나: 55재사용 대기시간: 8초0.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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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염동력(W)
- 마나: 30재사용 대기시간: 12초끌어서 사용염동력으로 힘을 구체화시켜, 적중 시 자신과 적들을 대상 지점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밀쳐냅니다. 적에게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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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개 쇄도(E)
- 마나: 25재사용 대기시간: 6초대상 적에게 64의 피해를 주고 대상과 자신 사이의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73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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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학성(고유 능력)
- 기술 공격과 자가 치유량이 적 영웅을 상대로 100% 증가합니다.
반복 퀘스트: 적 영웅을 처치하면 가학성이 3%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여 증가한 가학성은 죽으면 사라집니다.
추가 설명
알라라크는 라인전 강캐지만, 블레이즈한텐 사려주자.
글메랑은 반반 가져가는듯. wq로 떙긴다음 평타로 맞딜하면 짐.
도살자랑 비슷한데, 교전이 일어나면 바로 달려가서 가학성을 줏어먹자.
그리고 알라라크가 염동력이라는 매우 사기적인 기술이 있는데 잘렸다면 그건 백업 안온 팀원 잘못이 아닌, 알라라크 잘못.
한텀 버티게 될 수 있게 됐는데
딱히 플레이에 변경은 없다.
20레벨 되도 어차피 궁2개냐 되돌리기냐 라서 그냥 16레벨로 바꿈.
상대가 cc로 무장한 디아블로, 아눕아락같은 탱커가 알라라크의 카운터픽으로 뽑히지 않고, 누더기같은 뚜벅이 탱에 글메같은 뚜벅이 근딜이 상대 픽으로 잡히고 1지원이라면 혼돈의 통치가 좋다. 3특중에 딜포텐셜이 가장 좋다고 생각.
상대가 원딜만 득시글한 상황에서는 수준차이가 좋다. 라인전을 가장 강하게 가져갈 수 있다.
적이 cc로 무장한 탱커들이 카운터픽으로 뽑히면 e로 멀~리서 깔짝대는 음전하가 좋다. 편하게 딜 넣을 수 있다.
기존의 알라라크는 원래도 죽으면 안됐지만,
번개포화 자체의 데미지가 염동력이랑 크게 차이가 나질 않아서, 음전하와 가학성에 의존하는 바가 크다.
혼돈의 통치나 수준차이는 기본의 데미지에 추가값이 더해지는 형식에 가학성으로 그게 또 증가했지만,
음전하는 일단 무제한 퀘스트라는 조건 탓에 미미한 데미지 증가량이 걸려있다.
때문에 나머지 두개의 특성보다 가학성의 의존도가 훨씬 높기 떄문에 잃으면 그대로 딜량 쭉-떨어지고 게임 터짐.
애초에 q알라라크의 인파이팅 스타일과 짤라먹기의 이점을 버리고 안정적인 생존과 딜링을 택했으니, 죽으면 당연히 안되는 거지만...
탑라인전이 중요한 맵이면 유지력-수준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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