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알라라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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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멸절 알라라크, 뺨싸다귀갈구는 군주님공략
- 작성자 | 돌현 작성일 | 2018-02-07 22:43:49 조회수 | 83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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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라라크탈다림의 군주
주요능력 근접, 밀쳐냄, 당김, 회복, 이동기, 침묵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950 4.0585 500 3 150 1.5 - 4.8398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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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머리말
필자는 멸절로 인파이트하는 알라라크를 정말 좋아함
알라라크가 본격적으로 성장력이 훅 오르고 강해지는 타이밍이 16렙인데
알라라크의 16레벨에 있는 특성들은 카라짐의 1렙특성들이나 가로쉬의 궁극기특성처럼
'이거 빼고 다 쓰레기니까 이거 골라야한다' 가 아니라
다 좋은데 네 특성이나 상황따라 가라 임
하지만 우월한 일격이나 번개포화는 강력한만큼 사용하는데 꽤 많은 상황을 타는 반면에
멸절은 조건도 쉽고, 지속시간도 긴데다 평타 적중시 지속시간 초기화도 있으며 데미지마저 강력함
번개 포화나 우월한일격이 한타용 특성이면 멸절은 그냥 맞다이 특성이라고 보면 됨
근데 그런주제에 한타에서도 강하다, 안그러면 공략 쓰는 이유가 없겠지?
※빠대에서 믿을 놈 한명도 없다싶을때 이 특성 유용하니 빠대알라라크 하고싶으면 참고할것
영웅 상성
하드 CC 있는 놈한테 매우 취약함
멸절은 가학증을 조금이라도 모아야 강해지는데
그랩이나 CC맞고 죽으면 매우 큰 손해라 볼수있음
그래서 알라라크할땐 무조건 맵리딩이랑 상대 스킬 뭐빠졌는지 보는게 가장 중요
포지셔닝은 덤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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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화의 일격(Q)
- 마나: 55재사용 대기시간: 8초0.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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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염동력(W)
- 마나: 30재사용 대기시간: 12초끌어서 사용염동력으로 힘을 구체화시켜, 적중 시 자신과 적들을 대상 지점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밀쳐냅니다. 적에게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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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개 쇄도(E)
- 마나: 25재사용 대기시간: 6초대상 적에게 64의 피해를 주고 대상과 자신 사이의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73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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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학성(고유 능력)
- 기술 공격과 자가 치유량이 적 영웅을 상대로 100% 증가합니다.
반복 퀘스트: 적 영웅을 처치하면 가학성이 3%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여 증가한 가학성은 죽으면 사라집니다.
추가 설명
특성
가는이유
인파이팅 하기 위해선 피수급이 중요함
멸절 알라라크가 아니라도 유지력을 가보면 아는데, 알라라크 하면서 저 특성 타면
연장된 번개가 아니라도 꽤 많이 득 보는상황 올거임
3명각 최대한 잘 봐서 깨주자
맵이 넓어서 소규모전이 자주 일어날경우 를 가는것도 나쁘지 않음
여기엔 이의없을듯
가끔 10렙 가는애들 있는데
그럴거면 겐지해..
거의 고정임
다만 E 알라라크는 가학증 말고도 딜이 올라갈수단이 있기때문에
도 괜찮음
멸 절
최후의 웃음 개무시하는애들 좀 있던데
솔직히 사냥궁강일리단, 알렉, 제라툴날칼 같은거 빼면 이거 쓰고 튈때 알라라크 잡을 놈 없음
점멸거리가 상당하기 때문에 시야없는 곳으로 도망치면 겐지도 못잡음
치돌을 버리는 건 좀 아쉽긴 하지만, 필자는 애초에 치돌을 싫어함 뒤가없는 궁극기라
과감한 결단도 아마 최소가학증을 떨구는게 아니였다면 고려정도는 해 보았을 것
사실 이렇게 말해도 20렙특은 다 밥값은 하기때문에 뭘가도 무난함
다만 난 후반 한타보단 가학증을 더 중하게 여김
가학증은 아껴놓으면 나중에 승산이라도 보일지모르겠지만 후반 한타는 꼬이면 뒤가없기때문
초반 운영
가학증 쌓으러 친구들따라 애들 사냥다니면됨
궁극기 습득 후
반격을 배우면 이때부턴 조금 과감한 플레이가 가능
팀의 케어가 듬직하다 하면 최전방에 자리잡아서 침묵러쉬나 e짤짤이 날려주면 애들 좋아죽음
20레벨 이후
웃음 배우고 난 순간 필자는 그냥 일리단처럼 플레이함
그렇다고 무조건 개돌한단건 아니고 최대한 볼 각은 봐주면서
전장 특화 추가 정보
브락이나 영전처럼 팀이 뭉쳐있어야 하는 맵일수록 좋음
핵탄두처럼 이리저리 쏘다니는 맵일수록 힘이 약해짐
근데 그냥 다 무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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