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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알라라크

필자는 멸절로 인파이트하는 알라라크를 정말 좋아함알라라크가 본격적으로 성장력이 훅 오르고 강해지는 타이밍이 16렙인데알라라크의 16레벨에 있는 특성들은 카라짐의 1렙특성들이나 가로쉬의 궁극기특성처럼'이거 빼고 다 쓰레기니까 이거 골라야한다' 가 아니라다 좋은데 네 특성이나 상황따라 가라 임하지만 우월한 일격이나 번개포화는 강력한만큼 사용하는데 꽤 많은 상황을 타는 반면에멸절은 조건도 쉽고, 지속시간도 긴데다 평타 적중시 지속시간 초기화도 있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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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멸절 알라라크, 뺨싸다귀갈구는 군주님공략
작성자 | 돌현  작성일 | 2018-02-07 22:43:49  조회수 | 8456
알라라크
탈다림의 군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밀쳐냄, 당김, 회복, 이동기, 침묵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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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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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04.058550031501.5-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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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필자는 멸절로 인파이트하는 알라라크를 정말 좋아함


알라라크가 본격적으로 성장력이 훅 오르고 강해지는 타이밍이 16렙인데

알라라크의 16레벨에 있는 특성들은 카라짐의 1렙특성들이나 가로쉬의 궁극기특성처럼

'이거 빼고 다 쓰레기니까 이거 골라야한다' 가 아니라

다 좋은데 네 특성이나 상황따라 가라 임



하지만 우월한 일격이나 번개포화는 강력한만큼 사용하는데 꽤 많은 상황을 타는 반면에

멸절은 조건도 쉽고, 지속시간도 긴데다 평타 적중시 지속시간 초기화도 있으며 데미지마저 강력함

번개 포화나 우월한일격이 한타용 특성이면 멸절은 그냥 맞다이 특성이라고 보면 됨

근데 그런주제에 한타에서도 강하다, 안그러면 공략 쓰는 이유가 없겠지?



※빠대에서 믿을 놈 한명도 없다싶을때 이 특성 유용하니 빠대알라라크 하고싶으면 참고할것

영웅 상성

        하드 CC 있는 놈한테 매우 취약함

        멸절은 가학증을 조금이라도 모아야 강해지는데

        그랩이나 CC맞고 죽으면 매우 큰 손해라 볼수있음

        그래서 알라라크할땐 무조건 맵리딩이랑 상대 스킬 뭐빠졌는지 보는게 가장 중요

        포지셔닝은 덤

        특성 및 기술

        (1)

        E알라라크는 연장된 번개

        (1)

        E알라라크는 음전하

        (3)

        (2)

        (3)

        E알라라크는 순수한 악의도 무난

        (1)

        E알라라크는 번개 포화

        (3)

        여긴개인취향

        • 불화의 일격(Q)
          마나: 5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0.5초 후, 전방의 적들에게 172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혼돈의 통치] 퀘스트:불화의 일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해야 합니다.

          보상: 불화의 일격이 적 영웅에게 15회 적중하면 불화의 일격의 공격력이 60 증가합니다.

          보상: 불화의 일격이 적 영웅 2명에게 동시에 적중하면 불화의 일격의 공격력이 추가로 60 증가합니다.

          보상: 불화의 일격이 적 영웅 3명에게 동시에 적중하면 불화의 일격의 공격력이 추가로 100 증가하고 다른 모든 보상을 획득합니다.
          [멸절] 불화의 일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일반 공격에 가학성이 4초 동안 50% 적용됩니다.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하면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
        • 염동력(W)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끌어서 사용염동력으로 힘을 구체화시켜, 적중 시 자신과 적들을 대상 지점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밀쳐냅니다. 적에게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강제 이동] 가학성이 10% 감소하지만 염동력으로 밀쳐내는 거리가 20% 증가하고 사거리가 20% 증가합니다.
        • 번개 쇄도(E)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대상 적에게 64의 피해를 주고 대상과 자신 사이의 적들에게 100%의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73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반격(R)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대상 지역을 선택해서 1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며 보호 및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이후 적 영웅으로부터 피해를 받으면 286의 피해를 주는 충격파를 발산합니다.
        • 가학성(고유 능력)
          기술 공격과 자가 치유량이 적 영웅을 상대로 100% 증가합니다.

          반복 퀘스트: 적 영웅을 처치하면 가학성이 3%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하여 증가한 가학성은 죽으면 사라집니다.

        추가 설명


        특성
        가는이유

        인파이팅 하기 위해선 피수급이 중요함

        멸절 알라라크가 아니라도 유지력을 가보면 아는데, 알라라크 하면서 저 특성 타면

        연장된 번개가 아니라도 꽤 많이 득 보는상황 올거임


        3명각 최대한 잘 봐서 깨주자

        맵이 넓어서 소규모전이 자주 일어날경우 를 가는것도 나쁘지 않음



        여기엔 이의없을듯


         

        가끔 10렙  가는애들 있는데

        그럴거면 겐지해..


        거의 고정임

        다만 E 알라라크는 가학증 말고도 딜이 올라갈수단이 있기때문에

        도 괜찮음


        멸 절


         

        최후의 웃음 개무시하는애들 좀 있던데

        솔직히 사냥궁강일리단, 알렉, 제라툴날칼 같은거 빼면 이거 쓰고 튈때 알라라크 잡을 놈 없음


        점멸거리가 상당하기 때문에 시야없는 곳으로 도망치면 겐지도 못잡음

        치돌을 버리는 건 좀 아쉽긴 하지만, 필자는 애초에 치돌을 싫어함 뒤가없는 궁극기라

        과감한 결단도 아마 최소가학증을 떨구는게 아니였다면 고려정도는 해 보았을 것

        사실 이렇게 말해도 20렙특은 다 밥값은 하기때문에 뭘가도 무난함

        다만 난 후반 한타보단 가학증을 더 중하게 여김

        가학증은 아껴놓으면 나중에 승산이라도 보일지모르겠지만 후반 한타는 꼬이면 뒤가없기때문


        초반 운영

        가학증 쌓으러 친구들따라 애들 사냥다니면됨



        궁극기 습득 후

        반격을 배우면 이때부턴 조금 과감한 플레이가 가능

        팀의 케어가 듬직하다 하면 최전방에 자리잡아서 침묵러쉬나 e짤짤이 날려주면 애들 좋아죽음



        20레벨 이후

        웃음 배우고 난 순간 필자는 그냥 일리단처럼 플레이함

        그렇다고 무조건 개돌한단건 아니고 최대한 볼 각은 봐주면서



        전장 특화 추가 정보

        브락이나 영전처럼 팀이 뭉쳐있어야 하는 맵일수록 좋음

        핵탄두처럼 이리저리 쏘다니는 맵일수록 힘이 약해짐
        근데 그냥 다 무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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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멘트(1)

        증앙관제실Q알라 우월한 일격 보다 개인적으로 멸절이 나은듯 알라평딜 생각보다 많이 아프기에 딜뻥 무시하다 앞라인 탱들도 어어하다 녹거나 빈사상태로 도망 가더라고요 무리하게 뒷라인 당길려하기보다 앞라인 패면서 각보기 좋은듯 생존력도 유지력으로 챙기기 좋고 좋은 공략같아용 답글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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