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제라툴

빠대에서나 활용각 잘나오는데랭크는 잘봐서써야됨 아무것도 못할수도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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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단날칼ㄱ
작성자 | 바나나그림자  작성일 | 2018-02-13 00:15:16  조회수 | 2559  최종수정 | 2018-02-13 00:57:25
제라툴
암흑 정무관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감속, 은신, 이동기, 무력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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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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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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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빠대에서나 활용각 잘나오는데
랭크는 잘봐서써야됨 아무것도 못할수도있음

영웅 상성

      선점멸진입이 가능해야합니다.
      상대픽보고 점멸로 들어갔다가 바로죽을거같으면
      쓰지말고 다른특성을 쓰셈 진지하게 겜내내 아무것도못함

      쉬움의 대상으로 꼽았다기보다
      혼자다니면 짜를수있는(개인행동을 못하게 제약을 받는)캐릭터들.
      이기지도 못하는놈 쫓아가서 패는건 의미없음

      어려움으로 꼽은 캐릭터들은 cc기가 있는캐릭터들인데
      반응 바로하려하면 cc넣으러대놓고 오는것정돈 안맞을수있는데
      딸피마무리 욕심에 한두대더치려다가 cc맞고죽는게 잦습니다.
      그래서 진입후에 뒤가있는 웜홀이 쓰이기도 하는거구요.
      Cc많으면 하지마세요

      특성 및 기술

      (2)

      (3)

      (3)

      (1)

      (2)

      (1)

      (1)

      • 가르기(Q)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주위 적들에게 208의 피해를 줍니다.
      • 특이점 폭발(W)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처음 적중한 적에게 달라붙는 특이점을 던집니다. 특이점은 적중 후 1초 뒤에 폭발하여 대상에게 250의 피해를 주고 3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점멸(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대상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처음에 탑이나 봇가서

      즈언통 1렙싸움을 하는 우리팀과 상대편이 쌈하는거

      구경하면서 한라인 쓱밀고 대충 안맞을 곳에 서서 있으면

      투명이 켜집니다. 투명상태로는 적한테 보이지 않으니까

      그 상태로 가만히 서있습니다.

      그러다가 적이 뒤늦게 라인에 올텐데, 1대1을 이길수있거나

      자힐기가없는 딜러캐릭터가 찾아온경우엔 딜교환을 해줍니다.

      돌격병에 평타 적한테 땅에 우클릭찍고   한다음  

      되게 의미없는거 아닌가요? 라고 물어보신다면

      체력을 미리까놔야 킬각이보이고 아군이딸피보고 로밍을 와줍니다.

      합류싸움에 미리까둔 체력덕에 킬각을 본다던지 우물을 뺀다던지..

      어차피 앞점멸쓰는거아니면 은신다보여서 치는거 안되요.

      제이나 같은애들한테 앞점멸썼다가 따이기도하고

      안전하게 피교환 하는 방법이 이거뿐임

      중요한부분은 땅우클릭안했다가 상대치면 날칼로 복귀못함ㅋ

      자힐기 가진캐릭터나 알라,도살자같이 힛앤런하다가 오히려 손해보면

      걍 서서 겸치먹다가 라인당겨져서 타워에 박힐때 구슬드세요.

      갱킹포지션을 잡는게 이상적이긴한데

      솔직히 열판에 두판이나 초반갱각재지 라인먹는게 더많음
      초반 운영
      저렙구간, 우리팀에 캠프돌릴사람이 나밖에없다 하면

      공성캠프를 먹어주는데 평평 무빙 평평 무빙 하면 한대도 안맞고 돌아짐.

      중간중간 무빙할때 w랑q눌러주시면 됨.
      근데 1,2렙에돌면 마나부족해서 집가야하니까 죽지않는선에서 맞아도됨

      팀파이트에서 이겨서 오브젝트 먹는게 확정이됬거나

      패배해서 상대가 먹는게 확정이라면 그냥 빈라인가서 겸치+구슬파밍

      해주시면됨 저렙 제라툴은 되게쓸모없음 안가는게 대부분 남

      공속특 배우고나서부턴 빈라인 챙겨주는거 편하게됨

       키는타이밍은 부쉬에 숨어있다가     평 이나

       평 하고 상대도주기쓰면   평 이후  도주나추노

      1렙퀘 깨고나면  진입하고 2단 추노하면 차있음

      2단 은   안됨.
      상대편이  쓸때 도주기써서 평타못치면 못따라가니까
      이동기 가진캐릭터 도주기 쓰기전에나 쓰고난후 눌러서 친후에 사용하셈
      그리고 2단 은 상대편이 나한테 도망가려는 구도에서 좋지
      너죽고 나죽자 하면 존나구지니까 스탠딩맞다이 하지말고
      백무빙,  로 평타딜로스 내준다음  로 다시붙어서 치면됨.

      궁극기 습득 후
      요새 파괴해둔 라인 밀어두고 주변에 가만히서서 은신한다음

      라인클리어 하러오는 물몸캐릭터한테

       평 ( )평 으로 콤보시작하면 따짐.

      상대편의 백업도 생각해서 적들이 안보이면

       평 평 하다가 적오면   ( )도주

      메인은 진입은 로 시작하니까 상황이 확실한거아니면

       로 들어가서  킨다음 평평  평 이런식으로

       ( )든  든 점멸은 준비되어 있어야 한다는거임.

      이부분때문에 2단 특이 사용하기 어려움.

       는 두번박을 스킬은 아니라서 어떻게든 맞추는데 집중해야해서

      늦게누른다고 손해보는 스킬이 전~혀 아니고

       가 한번더 긁나못긁나 차이나는데

      그 딜욕심 내다가 회색화면 가나 안가나 차이 나는거임

      상대 돌격병 뒤쪽이나 옆쪽 대기하면 거의 따는데

      이거 상대가 미리봐놨으면 안통함. 그러니까 밀리는 라인을 만들때 

      내모습 다보여주면서 밀지말고 밀리게 만들어둔다음에

      다음라인이랑 내가 밀어둔라인이 만날곳에 미리가서 서있어야됨.

      라인밀때  은 절~때 쓰지말고 느낌쎄하다 싶으면

      은신상태로 부쉬나 벽뒤로가서 겸치만 먹고있으면 됨

      13찍히고부턴 사이드빠져서 하던거 하다가도

      반대편에서 싸움나면 투사빼먹기라던가 두라인 겸치라도 관리해주면됨.

      사실 유지력이 급상승하는 구간이라 피관리가 잘되는게 장점임

      16부턴 어지간한 캐릭터들 거의다이기니까

      하던운영을 하되 자신의 강함을 믿고 1대1로 막들어오는 애들

      패주면됨. 따면 좋은데 적당히 패줘서 집보내거나 우물빼기만해도됨


      20레벨 이후
       로 진입각을 엄청 잘봐야함

       로 막들어갔다가 cc맞고 두다다 쳐맞은다음

      "머시여 시벌"하고   하고튀면 한타기여도0임

      그렇다고  선진입 하고 생각없이   눌렀다가

      Cc맞고 "이건 아닌데"하고 뒤늦게  하면

      코딱지나 가르기 붕~나감 ㅋㅋ 그다음 죽는거고

      될수있으면 뒷라인에 들어가서    쓰는데 

       는  쓰고 평타로 채우는게 베스트지만

      급하게 복사해야할 경우에 비교적 모션이 짧은  를 복사하기위함.

       랑 가 진입기가 아니라서 플레이방식을 다르게할수밖에 없음

       사이오닉 칼날과는 다르게
      스킬데미지는 정직하고 평타가 우직해야하기때문에
      확실할때  키고 딜해줘야함.

      랭크게임기준
      랭크래도 수준차이 안나는 게임이 많은게 사실이지만
      높은판의경우 뭐해보려고 딴짓하다가 게임 말아먹기 좋으니까
      암살시도는 되도록 확실할때만 시도하고 던지면안됨
      솔로킬이 잘나오는건 레이팅낮은 빠대기준이니까
      솔킬에 너무 목메일필요가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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