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리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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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밍
- 작성자 | FDealer 작성일 | 2018-02-13 22:16:43 조회수 | 38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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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밍반항적인 마법사
주요능력 원거리, 밀쳐냄,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270 2.6484 500 3 63 5.5 1 4.8398 - 1
- 2
- 3
- 4
- 1
- 2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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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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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그러다가 킬각나오면 쥐도새도 모르게 나와서 혼자 따고 사라짐.
그러면
노바가 영구 은폐로 숨어있는 동안, 누가 어그로 끌리고 누가 맞는다?




잘하는 노바 보기가 그렇게 힘이 들더라.



쓰겠다 싶을 때 바로
던지면
광란의 도가니 쿨이 도니까 익숙해지는 편이 좋음.





중요 영웅을 가두는
로 빠르게 풀어주자.




만일,
이 같이 나온다면?








물론, 저 높으신 분들에게는 그런거 없음.



특성 및 기술
- (2)
비전력 갈구 안 찍으면 대치 구도에서라도 스킬로 견제하기가 난감함.
한타 들어가면 스킬 난사할 각이 나오는데,
패시브 활성화하다가 갑자기 동난 마나에 정신도 멍해짐.
근데, 겐지나 마이에브처럼 깊숙히 들어오는 애들 있으면 힘갑 찍는 수 밖에.
- (2)
거울공 : 적중시킬 자신이 있다면 이쪽이 좋음.
불꽃탄 : 나쁘진 않음. 힘갑을 매번 3회 활성화 시킨다고 생각하고 찍어도 충분히 이득.
다만 힐러들이 잠깐의 틈을 타서 회복시키는 굇수들이 많으므로, 조금이라도 더 빠르게 체력을 깎아줄 수 있는 거울공을 선호하는 편.
다이아몬드 피부 : 7레벨 우월이랑 같이 켜진다고 생각하면 개념상 40%의 체력 이득이 있음.
-
- 마력탄(Q)
- 마나: 20대상 위치를 향해 세 발의 마력탄을 발사합니다. 각 마력탄은 처음 적중한 적에게 152의 피해를 줍니다. 구조물에는 50%의 피해를 줍니다.
-
- 비전 보주(W)
- 마나: 40재사용 대기시간: 8초날아가면서 점점 강해지는 보주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139의 피해를 줍니다. 보주가 날아간 거리에 따라 공격력이 증가하여 최대 278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 순간이동(E)
- 마나: 30재사용 대기시간: 5초짧은 거리를 순간이동합니다.
-
- 극대화 반응(고유 능력)
- 영웅을 처치하면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
-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대치구도에서 심한 마나소모는 비추천함.

막 완벽히 좋아진다기보단 플레이의 수가 1~2가지정도 늘어간다고 보면 됨.




등에 비하면 많이 부족하므로 다른 라인클리어가 가능한 영웅이 있다면
각 잘잰
보주 정도로만 클리어하자.
각 잘잰


요즘은 노움냄새가 덜 나서 좋은 듯.


나노강화제 지속이 8초인데, 쿨감도 붙어있고,
환영술사 찍으면 상대가 맞딜하다가 쿨 초기화도 되고 빰빰빰하고 날라다니면 상대 체력 걸레짝 되어있음.

10레벨
힘파는 사거리가 그리 긴 편이 아니라 상대 방생시켜주고 우리한테 밀어주는 등 트롤하기 쉬움.










침착하게 사용할 것.
또한,
,
,
등 얽히면 껄끄러운 궁극기들은 미리 채팅으로






"
:
광란은 제가 끊을게요.
공포는
양심이에게 써주세요. "





정도로 간단하게라도 사전에 정하는 편이 좋음.

그래봤자 누적딜임.
각 나왓다 싶으면 그냥
포기하고



그렇지만 우린 모두 쉽사리
파열을 포기하지 못하지...

나도 그렇고...
초반 운영
잘 모르겠으면 따라다니자.
따라다니기만 해도 정치질에서 벗어나기가 쉬워진다.
후...


얘는 그냥 애들 모아서 툭툭치기만해도 빈사상태에 빠진다.
정확히는
지하군주의 보호막과
고치가 성가시다.


몸뚱아리 자체는 그렇게 압박감이 심하지 않으니 막 혼수상태에 빠지지말고 딜은 넣어주자.







1) 먼저
E를 쓰고,
환영술사로 쿨 초기화해서 다시 E를 쓴다.


2) 일단 확정 스턴 한 번 맞아주고,
를 써서 벗어난다.


선택지가 있는데.
1번은 나한테 딜이 집중적으로 박힐 것 같을 때.
2번은 일리단 혼자서 나한테 달려들 때.
써주면 된다.
2번의 경우,
사냥이 박히기 전에
를 썼다가는
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일리단의 무빙을 예측해야하며.






남은 스킬은
이므로, 확정적으로 리밍을 노리고 들어오게 된다.









기억에 임팩트가 크게 남았던걸 보면 확실한거 같은데...
여러분들이 직접 당해보면 더 정확하게 알 수 있을 듯.

어차피 맞다보면
환영술사로 다시 쿨이 돌게 되어있다.

전체적으로 이렇다고 생각하면 된다.

안가는 특성들
1레벨

흙수저로 흙퍼먹는 느낌.
25% 미만일때 마나재생 200%면 찍을지도.

거리만 벌리면서
E 쓸꺼면
재앙을 찍기 아까움.


조금만 스쳐도 특성효과가 사라진다는 건데,


얘네는 정비할 시간을 줄여주기 위한 체력회복이었으면,
리밍은 자가 생존을 위한
순간이동이라는 건데...


어찌됬건 전잘모.
필자는
스투코프가 대세여도









4레벨


7레벨



(
1레벨 E특성으로 왕복장판이기 때문.)


1레벨 능력치 기준으로
집중탄은 적중시 130인데,
재앙은 그냥 광역에 309.



13레벨


16레벨

20레벨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이론인 제가 알기론, 그냥 똑같은 스킬 한 번만 쓰게 되도 초기화됨.





그러다보니까 이래저래 신경쓸게 좀 생겨서 그냥 귀찮아서 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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