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일리단

일리단은 각 특성들의 시너지를 잘 활용하면히오스에서 몇 안되는멱살캐리가 가능한 영웅임특히 경험상 빠대같이 아군의 케어를 기대할수 없는 상황에서괜찮은 성능을 발휘했음주관이 섞인 공략이니 지적은 언제나 환영임-추가 작성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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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캐리형 일리단
작성자 | Kanellya  작성일 | 2018-02-16 16:42:48  조회수 | 6673  최종수정 | 2018-02-17 00:34:06
일리단
배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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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능력 근접, 기절, 회복,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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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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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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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나 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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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253.5898--781.251.82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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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일리단은 각 특성들의 시너지를 잘 활용하면

히오스에서 몇 안되는멱살캐리가 가능한 영웅임

특히 경험상 빠대같이 아군의 케어를 기대할수 없는 상황에서

괜찮은 성능을 발휘했음

주관이 섞인 공략이니 지적은 언제나 환영임

-추가 작성중-

영웅 상성

      상성좋은 아군은 일리단보다 먼저 진입해서
      먼저 어그로를 끌어주는 탱커들임 일리단이 후진입을 할수 있게됨 

      상성나쁜 적은 

      확정침묵 황혼의 꿈 (R) 과 반확정 속박 휘감는 뿌리 (E) 을 거는   말퓨리온 

      역시 확정침묵 비열한 습격 (W) 과 실명 (W)  발리라

      물몸 일리단을 순식간에 녹여버릴수 있는         제이나 

        애는  모두 다 불타리라 (E) 이걸 못끊음..

      사실 아바트루나 태사다등 상성좋은 영웅은 많은데 빠대는 물론 영웅리그에서도 요즘은 일리단왕자 조합같은거
      기대하기 힘들기 때문에 아예 빼버림 그리고 개인적으론 왕자조합은 일리단이 활개칠수 있지만 짤렷을때의 부담이 너무 커서 선호하지 않은편임

      특성 및 기술

      (2)

      [가차없는 공격]
      어떤 상황에서도 1순위
      휩쓸기 공격력 증가시간이 늘어나는 것도 좋지만 2명
      이상 영웅 적중시 평타 125%증가는 너무나도 파격적임 패시브 피흡과 시너지가 어마어마해서 찍는순간 1렙쌈 깡패가 되고 옵션만 터뜨리면 2대1은 수월하고 후반에는 3대1도 비벼볼만함

      단점은 2명이상 맞춰야 된다는 점과 1대1에선 사실상 없는 특성이 되고 "제물"에 비해서 캠프속도가 떨어짐

      4렙"해방"과 시너지가 좋음

      [제물]
      "가차없는 공격"의 성능을 몰랏을때 썻음
      1대1 능력과 캠프속도가 빨라지고 무엇보다 안정적으로 딜링을 증가시킴

      개인적으로 멱살캐리를 위해 "가차없는 공격" 을 훨씬 선호함.

      (3)

      [해방]
      퀘완 보상은 휩슬기 2회 충전
      이로서 "가차없는 공격"을 매우 쉽게 터뜨릴수 있음
      Q로 넘어가서 W슥슥 해주면 왠만하면 터짐 게다가
      16렙 "아지노스의 쌍날검"과 효율이 너무 좋다

      추가로 W로 벽을 넘을수 있게되는데 생각보다 두꺼운 벽도 그냥 통과해서 생존력이 올라가는데 이게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좀 걸림..;
      도망갈때 넘어갈수 있는 벽이 있는데도 Q로 적뒤로 넘어 W로 도망가는 위험을 감수하는 자신을 발견할수 있음

      단점으론 퀘스트 완료가 생각보다 빡셈 게다가 버그인지 모르겠는데 미묘하게 W체공시간이 늘어나는것 같기도함

      [친구든 적이든]
      추노 및 생존력 강화
      장점은 확실하고 단점은 없음

      (2)

      [갈증의 칼날]
      라인전 역전의 시작
      일리단은 노코스트에 피흡덕에 생각보다 라인전이 나쁘지 않음 압도할순 없어도 유지력으로 먹고사는 느낌? 허나 이거 찍는 순간 밀리던 것도 반반쌈이 가능함

      이게 진짜 중요한게 피지컬이 좋아서 압도할수 있으면 좋지만 무리다 싶으면 뭐 해볼생각 말고 반만 갈생각으로 플레이해야됨 "갈증의 칼날" 찍고 나선 그게 어렵지 않음

      추가로 "가차없는 공격" "아지노스의 쌍날검"과 시너지가 좋음

      [반사적 방어]
      평딜 상대로 효율은 좋음
      그런데 특성 시너지를 생각하면 "갈증의 칼날"을 포기할수가 없음

      (1)

      [탈태]
      솔직하게 말한다
      뭔가 애매한 궁극기인데 20렙 궁강화가 너무 사기임
      그래도 필수 인게 불작,펄스폭탄 등 위험한 스킬들을 피할수 있고 최대한 많은 적을 맞추면 피회복과 함께 W를 더 많은 적에게 긁을수 있어서
      [가차없는 공격] [아지노스의 쌍날검] 터뜨리는데 좋음

      단점은 쿨이 너무 긴거같음

      추가로..
      그옛날 넓은 범위+광역딜+피뻥과 공속+간지의 임팩트 있는 스킬이였는데..
      지금은 좁은 범위+없다싶은 딜+피뻥+간지만 남음

      [사냥]
      암살과 운영카드

      (1)

      [날렵한 수호자]
      솔직히 셋다 찍을만 한데 일리단은 뭘 맞든 아파서
      무난한 방어력 25, "해방"과 시너지를 생각해서 주로 선택함

      (3)

      [아지노스의 쌍날검]
      멱살캐리의 알파이자 오메가
      여기 까지 왔다면 지던게임도 기울게 할수 있음

      옵션 터지는 순간 딜+패시브로 인한 생존력이 극대화됨
      "가차없는 공격"이랑 같이 터지면 2대1도 압살함
      적 물몸딜러를 노리고 W만 신경써서 긁으면 피흡량도 엄청나서 거의 확정킬 나오면서 한타를 쓸어담을수 있다

      16전에 "해방"을 퀘완하는게 중요하다

      [죽음의 표적]
      사냥찍고 한명 암살하는데 쓰는듯

      (1)

      [악마의 형상]
      공속20%와 CC 지속시간 50% 감소

      탈태강화를 통해 한층 강해진다

      한타에서 더 강해진것도 있는데 더 중요한건 이때부턴 진짜 말도 안되는 핵각을 볼수 있음 Q로 핵 넘어다니고 "해방"찍을시 W로 핵을 관통할수 있기때문에 적 2명남고 우리팀 3명만 남은 상황에서도 핵각을 보는 멱살캐리의 끝을 보여줄수 있음

      [나머지]
      "사냥" 선택시에만 간다

      • 습격(Q)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대상을 습격해 69의 피해를 주고, 대상의 반대편으로 넘어갑니다.
      • 휩쓸기(W)
        대상 지점을 향해 질주하며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124의 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일반 공격력이 3초 동안 35% 증가합니다.
      • 회피(E)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2.5초 동안 적의 일반 공격을 회피합니다.
      • 배신자의 갈증(고유 능력)
        일반 공격으로 준 피해의 30%만큼 생명력을 회복하고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1. W를 쓸땐 언제나  를 염두해라

      2. 후진입에 성공했다면 일반적으로 딜러를 노려라(혹은 힐러)
         그래야만 딜로스가 생겨 적 딜러는 짜르고 일리단은 살수 있다
        이것들 다 터졋다고 닥치는 대로 때리지 말고 확실히 노리라는거다.

      3. 상대 스킬중 반드시 피해야 되는 스킬을 확인해라
      필자는 상대 말퓨가 를 찍엇다면 궁빠지기 전에는 절대 안들어간다 
      맞으면 무조건 뒤진다고 생각해라

      4. 20레벨 이후 일리단은 말도 안되는 핵각을 만들어낼수 있다

      5. 자신감이 생겻다면 2대1을 두려워 하지 마라
       
      초반 운영
       퀘스트를 염두하고 플레이 할것
      상대가 라인클리어에 스킬을 소모했다면 Q로 넘어서 W로 긁으면서 다시 돌아오는 식으로 플레이
      7레벨  이후엔 좀더 과감히 노려봐도 좋음
      맞라인 상대가 탱커일경우 퀘스트를 수월하게 깨나가면서 라인유지도 되서 오브젝트 30초전에 교대해서 
      캠프돌면됨
      궁극기 습득 후
       탈태로 회피할수 있는 스킬이 있다면 꼭 체크해두자
      최대한 많은 적을 적중시키고 변신하면 적 진영 한가운대 떨어지기 때문에  발동시키기 쉽다

      20레벨 이후
      악마의 형상 (R)을 통해 완성된 일리단은 한타에서도 매우 강력하지만
      정말 말도 안되는 핵각을 만들어 낼수 있다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위 공략대로 멱살캐리를 하려면 그만큼 공격적인 플레이를 하게되고 그만큼 많이 죽을수 있음
      하지만 어느정도 숙련되면 죽을때 죽더라도 적 딜러 한명은 먼저 죽일수 있고 죽을것 같아도 과감히 W 긁으면서
       노리면서 때려야 죽을것도 살고 오히려 잡고 나오기도 하고  퀘스트도 빨리찬다
      그렇게 반반 싸움이라도 만들어 가면서 16렙이후 퀘완고 동시에  아지노스를 사용할수 있다면 이후 한타는
      굉장히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수 있고  이후엔 한타후 2:3 구도만 되도 핵각노릴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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