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태사다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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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태사다르 100렙기념 간단 공략
- 작성자 | psionic 작성일 | 2018-02-16 18:01:05 조회수 | 34501 최종수정 | 2018-04-29 01:5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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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사다르기사단의 구원자
주요능력 원거리, 보호막, 정찰, 무적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650 3.4375 500 3 14 6.5 4 4.8398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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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정신주입::
현 태사다르 왕귀특의 핵심. 16렙 이후 무-한 포킹으로 상대 지원가를 괴롭히기 좋은 특성! 단점은 16렙 전까지 한타에서 태사다르의 존재감이 상당이 없을정도로 무력합니다..
::기사단의 의지::
찍는 상황이 매우 매우 매우 매우 매우 한정적입니다. 태사다르가 안락하게 프리딜을 할 수 있다는 조건 하에 정신주입보다 살짝 좋습니다. 하지만 이 특성으로 집정관을 찍어도 어떠한 이점도 없으며, 정신주입에 비해서 후반 한타 기여도가 너무나도 낮습니다. 물몸인 태사다르가 이 스택을 지금 쌓기에는.. 너무나도 어렵습니다.
- (2)
::은총::
집정관과의 시너지+평타딜러 조합 시너지
::빛::
평딜러가 있지만 상대의 누킹이 강력해 실드가 너무나 금방벗겨지는 상황 또는 겐지같은 평타 비중이 낮은 영웅들일때
기민함도 찍어보긴 했는데, 한타기여도가 안그래도 낮은 태사다르의 한타 기여도가 더 낮아지는 느낌이라.. 확실히 추노와 도주에는 좋지만..
- (1)
::사이오닉 투영::
정신주입을 찍었을때 스택을 좀 더 원활하게 모을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아군의 슈퍼세이브 능력도 오르죠. 16렙에서는 지원가의 원거리 포킹이 이렇게 짜증나나 싶게 만들 수 있는 특성입니다.
::공명::
기사단의 의지일때만 쓰면 좋습니다. 근데 기사단이 비주류
::예민한 정신::
최근 은신패치로 왠만해선 팀원들이 은신영웅을 다 보기에 어느정도 상황봐서 상대 은신영웅이 있어도 스킵해줘도 됩니다. 사이오닉 투영을 안찍으면 초장거리 포킹이 장점인 태사다르의 장점이 약해지기에..
- (1)
요즘 무조건 집정관 갑니다. 왜냐하면 역장을 찍기에는 태사다르의 16렙 전의 한타기여도가 너무 너무 낮아요. 설령 역장을 찍고 16렙까지 어찌어찌 버틴다 해도 20레벨가면 결국 집정관이 한타 기여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다만 아우리엘, 디아블로같은 벽꿍영웅이 있다면 역장도 고려해볼 만한 선택지입니다.
- (3)
::억제::
전 무조건 억제갑니다. 심층이동을 찍지 않더라도 태사다르의 한타 생존력은 그렇저렇 좋습니다. 물론 집정관과의 ERE+심층이동 콤보는 매우 좋지만 굳이 심층이동이 없어도 쓸만한 콤보입니다. 오히려 ER로 접근 메인딜러에게 억제걸고 메인딜러와 집정관으로 맞딜을 해줄 수 도 있기 때문에.. 한타기여도가 상당히 높아지는 억제를 택했습니다.
::심층이동::
전문가처럼 하고싶으면 찍어도 좋습니다.. 라인밀고 도주하기 좋아져서..
- (2)
무조건 매아리입니다. 태사다르 1차 왕귀시점이라고 할 수 있죠. 1레벨 정신주입 7레벨 사이오닉투영 16레벨 사이오닉 매아리로 이어지는 특성 시너지는 엄청난 원거리 포킹과 진형붕괴로 이어집니다. 또한 운영력까지 증가하게 되는데 탑, 미드, 바텀 와리가리하면서 미니언을 원콤내면서 다니면 경험치 기여에도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 (1)
::황혼집정관::
태사다르 2차 왕귀. 20렙 이후에는 메인딜러가 2명 엄청난 원거리 포킹과 무한집정관의 엄청난 딜링으로 상대방을 힘으로 찍어 누를 수 있습니다.
::역장방벽::
역장찍을때 한정으로 나쁘지 않습니다만.. 20레벨이 되면 기본적으로 뭉쳐다니기 때문에.. 진형붕괴로 쓰기엔 스톰만으로도 나쁘지 않습니다. 20레벨에서 따로다니는 친구들을 짤라먹어주면서 승기를 잡을 수는 있지만..
::분광연결체::
집정관일때도 나름 나쁘지 않은데.. 진짜로 집정관 유지되는 10초안에 힘으로 찍어눌러서 한타를 이겨야할 상황이면 가~~끔 찍습니다. 그래도 기사단 너프와 체력너프 이후로 그냥 즐겜특성입니다.
::보호막재충전::
루시우 코스프래, 근데 성능은 소리방벽하위호환
그래도 폭풍보호막인가 20렙 공용특보단 훨씬 좋은 특성 역장찍을때 대부분 이특성으로 후반 한타기여도를 높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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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격파(Q)
- 마나: 55재사용 대기시간: 7초사이오닉 에너지 광선을 충전해 291의 피해를 주고 일직선상의 적들을 2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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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이오닉 폭풍(W)
- 마나: 60재사용 대기시간: 8초3초 동안 대상 지역에 사이오닉 폭풍을 생성해 폭풍 안의 적들에게 0.5초마다 40의 피해를 줍니다. 같은 대상에게 사이오닉 폭풍이 연속해서 적중할 때마다 피해량이 추가로 20% 증가하여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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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역장(E)
- 마나: 65재사용 대기시간: 18초0.5초 후에 모든 유닛의 이동 경로를 막는 벽을 생성합니다. 2초 동안 지속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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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명 광선(고유 능력)
- 일반 공격 시 정신을 집중해 적을 15% 느려지게 합니다. 정신을 집중하는 동안 일반 공격력과 마나 재생량이 초당 25% 증가하여 최대 100%까지 증가합니다. 완전 충전 시 매초 3의 마나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이 추가 효과는 정신 집중을 멈춘 뒤 6초 후에 사라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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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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