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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아바투르

아바투르"생물체 아바투르, 군단에서 가장 쓸모 있는 부분."제가 좋아하는 영웅 아바투르입니다.명언제조기이며 저그군단의 진화를 담당합니다.그리고 시공의 폭풍에서는 경험치를 담당합니다.들어가기 앞서아바투르는 초보자에게는 어울리지 않습니다.전장에 관한 높은 이해도, 영웅들의 스킬 구조와 응용, 포지션을 익히고 있어야하며 상대의 이동경로를 파악하고있어야합니다.이 모든걸 해야 1인분을 할수있는 어려운 영웅입니다.어려움표시는 장식이 아닙니다.아바투르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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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아바투르란 무엇인가
작성자 | 손고자유큐쟝  작성일 | 2018-02-23 23:11:37  조회수 | 1692  최종수정 | 2018-02-23 23:12:24
아바투르
진화 군주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보호막, 소환, 정찰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6851.4257--2611.43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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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아바투르

"생물체 아바투르, 군단에서
 
가장 쓸모 있는 부분."

제가 좋아하는 영웅 아바투르입니다.
명언제조기이며 저그군단의 진화를 담당합니다.
그리고 시공의 폭풍에서는 경험치를 담당합니다.


들어가기 앞서
아바투르는 초보자에게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전장에 관한 높은 이해도, 영웅들의 스킬 구조와 응용, 포지션을 익히고 있어야하며 상대의 이동경로를 파악하고있어야합니다.
이 모든걸 해야 1인분을 할수있는 어려운 영웅입니다.
어려움표시는 장식이 아닙니다.


아바투르 장점
아바투르 1인분을 위해


아바투르는 상당히 흥미로운 영웅입니다.
경험치를 최대한 많이 수급하여 상대방과의 격차를 벌이며 영웅을 복재하여 한타의 상황을 뒤집거나 몰래백도어를 해서 팀을 승리로 이끌거나합니다.
또한 상황에따라 유동적으로 특성을 올림으로서 매판 다른 영웅을 플레이하는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아바투르 단점
앞서 말했것 처럼 정말 어렵습니다.
전장마다 적들의 이동경로를 생각하여 지뢰를 설치해야하며 눈치보면서 경험치를 챙기고 누구를 언제 복재해야할지 언제 흉물을 설치해야하는지 언제 움직일지 생각할게 정말 많습니다.

조합+팀원의 실력 영향이 심합니다.
정말심합니다.
아바투르는 10렙전까지 실직적으로 한타에 도움이 안됩니다.
오브젝트가 중요한 전장에서 그 차이가 분명히 드러납니다.
팀원은 늘 4대 5싸움을 해야하고 그렇기 때문에 조합과 팀원들의 실력이 더욱 중요합니다.




정리
아바투르는 정말 어렵지만 공부할만한 가치가있는 흥미로운 영웅입니다.




영웅 상성

    상성이 좋은 아군은
    1. 들어가는 영웅
    겐지, 일리딘, 아이에브 처럼 치고 빠지며 평타기반 딜러가 좋습니다.
    공생체의 효과를 재대로 받으며 암살의 성공률이 절반이상 올라갑니다.

    2. cc기 많고 페시브가 많으며 팀에 도움이 되는 영웅들
    예를 들어 우서같은 경우 한타때 하나더 있으면 정말 도움이 됩니다.
    맞으면서 들어가서 기절걸고 우서의 긴쿨타임 사이 사이를 보조할수있죠.

    말티엘이나 제이나처럼 복재한 영웅과 원래 영웅의 페시브가 중첩되도 좋고요

    블레이즈, 요한나와 같이 cc를 가진 탱커도 좋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운 적
    1.공성빌런
    진짜 진짜 싫어요.
    라인 금방밀리고
    용병까지 같이 달려오면 정말....

    2. 티란데 올빼미
    파수 (W) 
    한발맞으면 억 소리도 못하고 갑니다.

    비슷한 영웅으로 메디브가있네요.



    특성 및 기술

    (1)

    사실 저 둘중에 뭐가 주력이라기는 조금 힘듭니다.
    상황따라 눈치봐서 가주세요.
    가압분비선은 w의 사정거리가 늘어나 포탑에서도 원거리 돌격병을 공격할수있고 13렙 16렙특성에서 효율성이 증가합니다.

    재생성 분비물은 1대 1 교전이나 라인지속력에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4)

    거의 대부분 아드레날리 과부화를 갑니다.

    대량살포는 팀에 평타기반 딜러가 딜을 못넣거나 오브젝트 방해를 직접해야할떄 사용합니다.

    질긴갑피는 팀에 힐러가 한도 없을때 사용합니다만 그런상황은 거의 없죠

    (4)

    저는 지게로봇을 좋아합니다.
    요새, 성채들을 조금이라도 오래 유지할수있고 역전각을 만들기떄문에 애용합니다.

    지게로봇이 활약하기 힘든 전장은 바늘가시를 갑니다.

    (2)

    아래 설명

    (4)

    세포체 전이가 거의 대부분 좋습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아바투르가 있을곳이 적어지기 때문이기도하고 한타밑 갱에 더 도움이 됩니다.

    극 운영 트리 외에는 가지 않습니다.

    (1)

    맹독가시는 우리팀이 한타에 유리하면 찍습니다.

    아드레날린 증폭은 팀에 한타에 불리하거나 흉물을 갔을때 사용합니다

    식충번식은 극운영트리를 갔을때 사용합니다

    (3)

    군체의식이 대부분 더좋습니다.

    상대방이 흉물을 전혀 보지않아 스택이 30스택 이상 모였다면 갈만합니다.

    • 공생체(Q)
      재사용 대기시간: 4초
      공생체를 소환하여 다른 아군 유닛이나 구조물을 지원합니다. 활성화된 동안 공생체를 조종하여 새로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생체는 주위 적들이 죽을 때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독성 둥지(W)
      충전 대기시간: 10초
      일정 시간 후 활성화되는 지뢰를 생성합니다. 지뢰는 159의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적을 드러냅니다. 90초 동안 지속됩니다.

      최대 3회 충전됩니다.
    • 굴 파기(Z)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시야가 확보된 곳으로 빠르게 굴을 파서 이동합니다.
    • 식충 변종(고유 능력)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15초마다 식충을 생성합니다. 식충은 가장 가까운 공격로에 합류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식충은 16초 동안 지속되며 48의 일반 공격력과 364의 생명력을 지닙니다. 구조물에는 2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찌르기(Q)
      충전 대기시간: 3초
      대상 지역을 향해 가시를 발사하여 처음 적중한 적에게 124의 피해를 줍니다.
    • 가시 난사(W)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주위 적들에게 125의 피해를 줍니다.
    • 갑피(E)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지원하는 아군에게 156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대상이 아군 영웅이면 보호막이 활성화된 동안 초당 23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6초 동안 지속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지뢰의 시속적인 설치로 시아의 확보 몸과 공생체를 이용하여 최대한 많은 경험치를 확보, 1대1 싸움지원 
    초반 운영
    눈치게임

    이것말고는 할말이 없네요.
    누가 어느라인에 누구와 서있느냐 이걸보면서 상대가 무슨생각을 하는지 계속해서 확인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미드에서 힘겨루기를 하는데 한명 혹은 두명이 보이지않고 상대가 포탑을끼고 싸운다.
    이러면 탑이나 봇에 라인클리어가 쉬운 영웅이 갈 확률이 높죠. 그 영웅의 위치를 확인해서 그영웅과 반대라인으로 간후 적 영웅라인으로 우리팀 영웅의 지원을 요청합니다.
    본인이 있는 장소의 라인을 당겨 몸으로 경험치를 모으며 미드 힘겨루르를 공생체로 지원하며 지뢰로 영웅들이 탑이나 봇으로 빠지나 계속해서 확인을 합니다.
    궁극기 습득 후

    최종 진화물 (R)  흉물 진화 (R) 

    정말 말이 많죠

    간단하게 압축해서 전장따라 가세요.
    간단히 예시를 들어봅시다.

    핵탄두 격전지 같은 경우 라인과 라인사이의 거리가 넓습니다.
    특히 오브젝트가 생성되면 최소 2명이상의 영웅은 그쪽으로 향합니다.
    그러면 당연히 빈라인이 나오게됩다. 또한 핵탄두가 2개이상 생성되면 우리팀이 핵탄두를 하나라도 먹을 확률이 높아이죠.
    이런경우 아군 영웅 4명 전부 오브젝트먹으로 가라 한후 흉물까지 동원해서 경험치 먹는것이 이득이라 봅니다.



    저주받은 골짜기의 경우 오브젝트는 하나만 생성되지만 라인과 라인사이의 거리가 넓습니다.
    이 경우는 10렙전까지 우리팀이 한타에서 우위를 보이는 것이 아니면 최종진화물이 좋습니다.
    오브젝트가 하나이고 오브젝트가 전장에 미치는 영향이 크기때문입니다.
    10렙까지 우위를 가지고있다면 흉물도 좋습니다.
    4명이서 한타의 우위를 점하고있기떄문에 상대는 당연히 5명이 오브젝트로 몰리게 됩니다. 그때 흉물을 이용하여 상대를 라인에 잡아둘수있기때문에 흉물이 좋습니다.



    후반 운영

    아바투르의 후반은 초반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지속적인 지뢰, 흉물, 공생체 컨트롤, 지게로봇으로 건물수리, 한타지원, 경험치수급
    aos게임보단 rts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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