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겐지

너프된지 한참 됐다만. 뭐 수리검이랑 질풍참이랑 뭐가 더 좋은지 실험좀 해보느라...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추천 : 3 / 비추천 : 2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용검 너프가 꽤 체감이 크네
작성자 | Lovefaith  작성일 | 2018-02-28 14:32:47  조회수 | 12443  최종수정 | 2018-02-28 14:34:27
겐지
사이보그 닌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무적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6753.48825003444.51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 1
    • 2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너프된지 한참 됐다만. 뭐 수리검이랑 질풍참이랑 뭐가 더 좋은지 실험좀 해보느라...

영웅 상성

      겐지가 킬캐치 할 수 있게 적들의 피를 반피 이내로 순식간에 없애버릴 놈이 필요하다.

      제이나가 딱 그 예고

      제이나 같은것들은 다 상성이 좋음.

      그리고 세이브가 되는 지원가가 좋다

       

          

      길바랑 상성이 좋은놈이 있을까?


      특성 및 기술

      (1)

      질풍참 특은 질풍참으로 진입한다.
      이속증가로 적 메이지 스킬을 피해주자
      무빙은 그냥 하다보면 감이 온다

      (3)

      질풍 특을 다룬다.
      그래도 난 용발을 더 좋아한다.
      누킹으로 들어간다는점이 맘에 듬.
      소규모 교전때는 포탑 두대 막으면 차고, 한타땐 그냥 한번 켜주면 차고
      단일딜이 중요하면 수리검 수행까지는 생각해봄직 하다.

      (2)

      향상된 방어 이딴것좀 가지 말자;
      메디브 재흡수 생각하면 편한데, 메디브 재흡수는 cc에도 끊기지 않는다는 점이 있고, 16특들이 다 재흡수와 비슷한 성능이라서 가는건데
      향상된 방어는 이미 바로 오른쪽에 완벽한 응수라는 씹사기 특성이 있는데다가 cc에도 중간에 끊긴다는 점. 회피는 너프먹고 거른다. 사이보그의 내성도 응수때문에 거른다.

      (1)

      폭렬참은 쓰레기다.
      용검은 개사기..였다
      딜체감이 꽤 난다. 라그 q의 어마무시한 파괴력이, 너프 2번으로 19정도 까인걸로 지금 많이 약해졌다 .
      1렙 데미지가 20이 까인다는게 참...
      폭렬참은 자신이 휘두르는거 2타에 폭발하는 타까지 2명이상에게 맞출 자신이 있을때 가면 용검보다 좋다. 근데 폭렬참은 자기가 잘쓰기 전에 적들이 븅신이여야 잘 맞아주니까 용검 가자
      폭렬은 20특과 연계해서 자리야의 중력자탄 등과 연계할때 괜찮을 듯 싶다. 근데 그 전이 너무 잉여함

      (1)

      심안이 나와야 암살이 되고, 누킹이 된다
      "아니 이새끼는 질풍특 공략한다면서 왜 심안을??"
      할 수도 있겠는데, 질풍참으로 들어간다음 바로 나오려면, 흐르는 물처럼으로 최소 3명을 맞춰야 한다.
      되겠냐 그게? 내가 흐르는 물처럼을 똥꼬 빨았던 이유는, 추진력을 간다면, 추진력으로 들어간다음 질풍으로 빠져나오고, 수리검으로 딜사이클 돌리다가 용검으로 다시 들어가는 그런 구도라서 물처럼을 빤거.
      심안을 가야 질풍참으로 들어간다음 적을 자를 수 있고, 쿨초기화를 시켜여 쉽게 빠져나올 수 있다.
      똥손이여도 그냥 찍고 연습해라

      (2)

      일단 개인적으로 칼끝은 조금 선호하지 않는다.
      "주관적으로", e특을 타면 반드시 질풍으로 들어간다
      이때 공격력 증가가 적용되지 않고, 다시 따고 나올때 공격력 증가가 적용이 된다는 점인데, 그것때문에 좋아하진 않는다만, 사무로나 노바같이 분신 뽑는애들 있으면 60%껌이라 가는걸 추천.
      반사는 양학할때나 빠대돌릴때 20정신일도랑 같이감

      (1)

      궁강화가 어느상황에서나 옳다
      8초짜리 조루궁을 한놈한테만 긁으면 12초, 2명 이상한테 긁으면 무한유지가 가능해지는 궁이다. 더욱이나 용검 딜이 너프되서 누킹은 약해진 상태이므로, 지속딜을 어떻게든 우겨넣어야 한다.
      폭렬 궁강화는 뭐...한타떄 최대 세번 까지 써봤는데, 잘 모르겠드라. 연계용인 듯
      정신일도:뽕맛 한번 보면 헤어나오지 못한다.
      근데 좀 올라가서 곧장 내려놨다.
      양학용임 이거

      예리한 수리검:하여간 시마다새끼들은 20특에 쓰레기를 하나씩 껴놓는건지...

      • 수리검(Q)
        마나: 20
        충전 대기시간: 12초
        수리검 3개를 흩뿌려 각각 처음 적중한 적에게 68의 피해를 줍니다.

        최대 3회 충전되고 한 번에 모두 충전됩니다.
      • 튕겨내기(W)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1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보호 상태가 됩니다. 정신을 집중한 동안 피해를 받을 때마다 가장 가까운 적에게 단도를 던져 57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시합니다.

        튕겨낸 피해:0
      • 질풍참(E)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전방으로 돌진하며 일직선상의 모든 적들에게 198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당한 적 영웅이 2초 안에 죽으면 질풍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소모한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 사이보그의 날렵함(D)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사용하면 대상 위치로 도약합니다.
      • 용검(Q)
        전방으로 약진하며 모든 적을 베어넘겨 250의 피해를 줍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모든 스킬 다맞추고, q평q평q평 이런식으로 사이에 평타를 넣어줘야 실피로 살아넘기는 일이 없다.

      옵치로 치면 우클릭 사이에 근접공격 섞어주는거라고 생각하자


      초반 운영

      갱킹이 중요한 캐릭터고, 그 넘쳐나는 기동성을 굳이 라인을 서서 버릴 필요가 없다.

      역할군이 암살자라서, 적 피가 70%정도만 남아있어도 바로 가서 죽일 수 있다

      딜이 약간 모자라다면 포탑에 비비면서 튕겨내기를 켜주는 등의 센스가 필요하다

      확정cc만 아니면 130%의 이속으로 대부분 피할 수 있다


      궁극기 습득 후

      한타하자 한타! 궁이 돌기 전에 겐지는 한타에선 그냥 버러지새끼일 뿐이다

      겐지 혼자서 적들을 다 썰어버릴수는 없다. 용검딜이 약-간 애매하게 약함

      때문에 아군 메인딜이나 전살자들이 비비면서 딜러들은 반피 부근으로 만들어놓은 딜러들을 바로 용검-질풍으로 캐치를 해주어야 한다.
      심안 찍힌 후에는 자신이 피지컬에 자신 있으면 그냥 들어가서 심안3번박고 따서 다시 나오는 플레이도 가능;

      20레벨 이후
      여전히 똑같다만..


      전장 특화 추가 정보

      갱킹 위주 캐릭터가 다 그렇듯이.. 1:4맵에선 조금 별로지만 그냥 4쪽에 가서 적 피를 야금야금 갉아주고, 튕겨내기로 자신의 피해는 완화시켜주는 등의 플레이가 필요하다.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