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일리단

반갑습니다. 빽도충 동지여!운영은 하고싶은데 전문가 가픽해놓으면 일단 욕부터 들으며 오셨습니까? 높은 승률로 잘할 자신있는데 전문가충 소리를 들으며 오셨습니까?이젠 당당하게 암살자 포지션으로 운영 하십시오.아쉽게도 승률 60% 유지를 못하고 시즌 마감을 하게됐네요..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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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당신의 몸에 전문가의 피가 흐르고 있습니까?
작성자 | 유니클레스  작성일 | 2018-03-06 04:22:05  조회수 | 2353
일리단
배신자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기절, 회복, 이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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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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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7253.5898--781.251.82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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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반갑습니다. 빽도충 동지여!

운영은 하고싶은데 전문가 가픽해놓으면 일단 욕부터 들으며 오셨습니까? 
높은 승률로 잘할 자신있는데 전문가충 소리를 들으며 오셨습니까?

이젠 당당하게 암살자 포지션으로 운영 하십시오.



아쉽게도 승률 60% 유지를 못하고 시즌 마감을 하게됐네요..ㅠ

영웅 상성

이 공략의 일리단은 보통은 섭탱자리로서 들어 갑니다. (1탱, 일리단, 2원딜, 1힐)
그래서 단단한 유지력도 중요하지만 탱의 역할에서 가장 중요한 이니시능력이
필요한데 사냥 외에는 이니시 걸기가 힘들어서 일리단 포함 2탱 이라면
반드시 강력한 이니시에이터가 필요합니다. 

딜러 자리는 누가 들어가도 크게 영향은 없는데 지원가는 세이브기가 있는
지원가류와 잘맞습니다. 일리단 특성상 기동력을 얻은 대신에 스탯치가 낮아서
조금 질질끄는? 싸움에 강합니다. 아나같은 1지원가와 함께 하신다면 아주 힘든
시간이 되실수 있습니다. 거의 노힐이라고 봐야..

 과  는 대표적인 운영강자 들인데요. 일리단과 함께한다면 실명에도 같이 카운터 당하기도 하지만 운영쪽이 너무 겹쳐서 안좋은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웬만하면 이둘이 조합에 낄거같으면 일리단 보류를..

 은 도트힐이라 지속 딜러인 일리단과 상극이라고도 할수있지만 자체 보호력?이  정도밖에
없어서 눈치싸움에선 일리단이 우위에 있다고 할수있습니다.  과  을 이용해서 요리 하십시오.

   대표적인 도시락 들입니다. 아군 탱커가 이니시를 열었다면 얘내들 찍으면 끝나요.



보통 일리단 하면        등 하드 씨씨기나 강력한 스킬댐 등등을 생각 하시는데
제생각은 조금 다릅니다. 어짜피 암살자 정도의 체력을 가졌고 기동성과 회피 스킬로 어그로를 빼는게 주 역할인
일리단은 상대편이 일리단에게 어그로를 쏠리면 파일럿 역량에따라 단점을 장점으로 만들수도 있다고도 봅니다.
하드 씨시기 부어서 일리단 위주로 사용한다면 일리단은 그냥 요리조리 어그로 핑퐁만 해주셔도 됩니다.
반드시 생존에만 신경쓰세요 Tap창의 딜 미터기는 자기 마음속의 합리화 수단일 뿐입니다. 
잘하는 팀이 이기는게 아니라 이기는팀이 잘하는겁니다. 명심하세요 
대류 (Q) 를 찍었다고 꼭 그판 딜 1등 찍을생각 할필요는 없는겁니다. 

개인적으로 일리단의 하드 카운터는 실명이라고 봅니다. 일리단 플레이의 핵심은 패시브를 이용한 쿨감으로
습격 (Q)  휩쓸기 (W)  회피 (E) 를 빠르게 돌려줌으로써 적의 딜로스를 유발해서
살아남아 아군딜러의 프리딜각을 만드는 것인데.
기절,침묵 등은 지속시간이 매우 짧거나 논타겟이거나 쿨이 깁니다. 이동 불가스킬이나 이속 감속 스킬은 
제자리에서도 평타를 치며 쿨감이 됩니다. 

근데        등 실명스킬은 정신나간 지속시간 이거나 짧은쿨,
못맞추면 병신소리 들을만한 미친 범위를 가졌습니다. 보통 평딜러들의 카운터 스킬이기도 하지만
일리단에겐   진입후  까지 썼는데 평타가 고자가 되서 쿨을 못줄이고 처음에 진입했던
자리가 무덤이 될수도 있습니다. 기동성으로 먹고사는 일리단에게 뚜벅뚜벅 걸어서 왔다갔다 하는건 아주 
치명적이죠. 그냥 실명시간동안 기절과 맘먹는 고통을 선사해줍니다. 
그래서 웬만하면 아군에 평딜러가 많거나 적팀에 실명기가 많이 나올거같은 판은 다른 영웅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무서운건 생각외로 넓은 범위의  를 조심하셔야되고 가로쉬의  이 엄청 피하기도 힘든데
지속시간도 길어서 작정하고 일리단 들어올때만 쓰는 변태같은 가로쉬 만나면 2초 연계로인해 아주 더러운?기분을
만끽하실수 있습니다..

실명기 만큼은 아니지만 아주 조심해야될 스킬들입니다.

특성 및 기술

(1)

1. 제물 :
운영리단의 핵심이자 첫 단추이죠. 가차를 찍어도
초반에는 크게 차이가 안날수도 있는데 이거 안찍고
캠돌면 상당히 답답하게 느껴집니다.

2. 가차 :
보통 캐리형리단 이라고해서 아주 좋은 특성이지만
운영력 강화를위해 포기합니다. 탈태궁을 찍을거라면 추천드립니다.

3. 끝증 :
일리단 전용 노명인데 버프를 많이 받은 특성이긴 하지만 나머지 두 특성에비해 메리트가 많이 떨어지고 이득볼수 있는 상황이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빠대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하실때 스택뽕맛?을 느끼고 싶다면 찍어보시기를..

(2)

1. 재빠른 추격 :
??이거 도대체 무슨..특성이지 패시브에 퀘 보상으로 넣어주면 그냥 아 그런가? 하고 넘어갈만한.. 절대 찍으면 망합니다.

2. 친구든 적이든 :
일리단의 알파이자 오메가 특성입니다. 애매했던 q거리를 엄청 늘려주고 지옥에서 살아돌아올수 있는
유틸을 주는 스킬입니다.꼭 찍으세요 두번 찍으세요.이거 7특이나 13특으로 가도 반드시 찍어야합니다.(아군분들 제발 일리단에게 q거리를 항상 주시기를..)

3. 해방 :
개인적으로 진짜 아까운 특성인것 같습니다. 벽통과와 w두번충전 너무 사랑스러운 특성인데 2번특에 밀려 아쉽게 포기해야합니다.. 다른 특성구간에 있으면 꼭 찍을거같네요. 16특 아지노스랑도 시너지 좋고

(3)

1. 반사적 방어 :
평딜러가 많은판에 각 보시고 찍어도 될거같습니다.이구간은 다 쓸만한데 취향에 맞게 찍으시길

2. 갈증의 칼날 :
남들 10~20%씩 가지고있는 흡혈을 30% 기본으로 주는데 50%로 올려준다니 양심 어디.. 1특 가차랑 잘 어울리는 특입니다.

3. 사냥꾼의 맹습 :
제가 즐겨쓰는 특성인데 돌격병들 많을때 피흡으로도 괞찮고 한타때 영웅들 사이에서 요리조리 피할때도 덤으로 쏠쏠하게 피흡이 되고 좋습니다. 16특 죽표와 시너지가 크게 발휘되서 이게안죽어? 하는 드라마를 쓸수있게 해줍니다.

(2)

1. 탈태 :
일리단은 진짜 궁이 둘다 개사긴거 같습니다.
사냥을 찍기때문에 못찍는거지 가차,갈증의칼날,탈태, 아지노스 트리로 갈때 찍으시면 좋습니다. 그냥 찍어도 좋습니다.

2. 사냥 :
운영리단의 핵심이자 소소하게 기절 1초의 돌진기를 얻습니다. 너프로 예전보단 쿨이 늘었지만 여전히 좋습니다.

(1)

1. 날렵한 수호자 :
이 구간대 특성들을 진짜 고민 많이 해봤는데, 요게 갑인거 같습니다. 무난하게 좋은 특성. 거의 상시 25%방어력 획득.

2. 교묘한 일격 :
적군 원딜 두명과 섭탱까지 모조리다 극 평타위주라면 찍어볼만한데 그외엔 1번특의 장점에 반도 못따라갑니다.

3. 육감 :
크로미나 제이나 불작켈타 등이 있을때 여러번 찍어보고 고민해봤는데 w에 붙여줬으면 모를까 e에 붙여줘서 활용도 힘들고 1:1하는것도 아니고 1번특을 버리기엔 가치가 매우 떨어집니다. 버프가 있지 않는한
찍지마세요

(1)

1. 죽음의 표적 :
제 공략 특성트리대로 하셨으면 딜이 상당히 안나올겁니다. 16부터 q데미지가 3배넘게 뻥튀기됩니다. 7특 맹습과 시너지로 저게 안죽어?의 세트 메뉴이자 어x발 뭔데미지야? 할수있는 특성입니다.

2. 불타는 낙인 :
처음에 일리단 모를땐 공속이 빠르니까 닥 이거아님? 하고 생각했는데 ㅇㅇ 아니더라구요. 그냥 한방당 1.5%주면 좋을텐데 째쨰하게 이상한 조건 걸어놨네.. 계륵과 같은 특성입니다. 거릅시다

3. 갓지노스의 쌍날검 :
가차, 탈태, 갓지노스 트리의 마지막 코스인데 가차로 두명 긁고 아지노스키고 때리는 일리단한테 맞아본 경험이 있으신분들은 아실겁니다. 정말 정신나간 데미지가 들어온다는것을 어그로 핑퐁을 하는것은 조금 포기하더라도 딜하나는 천상계급 폭딜이 박힙니다. 어그로가 너무 쏠려서 이거 키면 뒷라인 다죽어요. 무조건 일리단 쩜사 해서 막아줘야함.
말그대로 양날의 검이네요. 딜뽕맛에 미쳐 죽느냐 캐리하고 다썰어 재끼느냐

(2)

1. 악마의 형상 :
일리단은 궁이 정말 좋습니다. 좋은건 강화해야죠.
탈태 트리 타셨스면 무조건 궁강입니다.

2. 극한의 추격 :
궁극기 사냥의 사거리가 정말 긴편이지만 글로벌 이동기 치고는 또 그렇게 생각보다 엄청 긴건 아닙니다. 2라인 맵에서도 대각선 거리나 생각보다 거리 조금이 아쉬울때가 있습니다. 우물에서 바로 적팀까지 갈수도 있고요. 궁강치고 스택을 올려주는건 아니지만 사거리 무한은 운영력을 상당히 강화시켜주는 큰유틸특성 인거같네요. 거의 주로 찍는편입니다.

3. 시공의 칼날 :
아군이 많이 유리하고 선 20찍은 상태에서 내가 한타에서 딜을 좀만더 넣을수 있으면 핵각 나올거같다. 할때 찍어봅니다.

4. 폭풍의 번개 :
반대로 아군이 엄청 밀려서 내가지금 이거 찍어서 생존만 하면 핵각은 막을수 있을거 같다. 할때 찍습니다.

  • 습격(Q)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대상을 습격해 69의 피해를 주고, 대상의 반대편으로 넘어갑니다.
  • 휩쓸기(W)
    대상 지점을 향해 질주하며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124의 피해를 줍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일반 공격력이 3초 동안 35% 증가합니다.
  • 회피(E)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2.5초 동안 적의 일반 공격을 회피합니다.
  • 배신자의 갈증(고유 능력)
    일반 공격으로 준 피해의 30%만큼 생명력을 회복하고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제가 일리단(5렙)을 손댄 이유가 마엡 나오기전 겐그한 시절에 겐지,한조는 똥손이라 아예 못하겠고 거의 원딜하면
그메위주로 했는데 인기 영웅이다보니 뺏기거나 밴 되는등 못고를때가 많아서 그에 버금가는 운영력, 솔캠 등을
잘할수 있는 영웅들로다가 찾다가 일리단, 사무로, 가즈로 중에 요놈을 선택했습니다. 용병 1분 패치로인해 캠프의
중요성이 더 커졌는데, 귀찮게 둘이 캠프돌기는 싫고 혼자서 캐리병 다 해먹고 싶어서 요번시즌에 5렙 봉인을 풀고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정말 사람들에게 인식이 안좋은 이유가 있더군요. 어렵기도 하고 아군과 소통도 많이 해야하고

전 영웅 하나 팔때 그냥 닥 꼴픽해서 여러상황을 겪어보면서 익히는 편인데요. 이번에도 일리단 닥 꼴픽해서 
플레 하위에서 골드하위까지 정말 쉽게도 내려가더군요.. 노힐 노탱이 너때문이었구나 ㅅㅂ개트롤새끼 
일단 제 영웅풀의 한계를 느끼고(그메 없으면 운영은 그판의 운에 맡겨야 하는..) 대처방안을 찾기위한 노력이니
더 올라가기위해 조금더 내려가는거라고 생각하고 채팅도 안치고 혼자 묵언수행하면서 분석했습니다.
다행이 실버까진 안가고 어느정도 마무리 지었는데요. 이제 일기 그만쓰고 공략쓰자 

기본적으로 2라인맵은 비추 드립니다. 패시브로 인한 유지력때문에 라인전 패왕일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라인전이
많이 약합니다.. 그나마 자가라나 폴스등등 적 브루져 카운터 치기위한 조커픽?으로 올라온 솔탑 라이너들한테
역으로 카운터 치는정도지 대부분의 딜탱들에게 라인전이 상대가 안됩니다. 
영전같이 솔탑 비중이 크지않은 맵은 괜찬은데 브락이나 용둥 등 솔탑 라이너 비중이 큰 맵은 반드시 일리단 외에
강려크한 솔탑 라이너가 필요합니다. 만약 이런맵에서 일리단 하실려면 솔탑 라이너, 멘탱 포함해서 3근접 조합으로
안정적인 그림을 그리시는게 좋습니다.

초반 운영
1렙 싸움후에 1~1.5웨이브 정도 라인먹다가 1분이 되면 시간 맞춰서 바로 캠프를 돌아줍니다. 
여기서 고민을 상당히 했는데 결론 내린건 공성을 먼저먹고 투사캠프를 먹는게 더 좋은거 같습니다.
처음엔 1렙 투사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하는 몇안되는 영웅이라 무조건 1분 투사갔었는데 생각보다 잡는시간이
오래걸리고 그 1~2분 사이에 아군 라이너가 갱당하거나 유지력에 밀려서 터지는 상황이 종종 나왔습니다.
그래서 공성캠프를 먼저 빠르게 먹어주고 바로 투사달려서 먹은후에 이득볼수 있는 라인에 가서 같이 싸워줍시다.
보통 공성먹고 투사가기전 우물먹고 투사 돌아주시면 더 안정적으로 하실수 있습니다. 혹시나 1렙 한타에 피가
많이 빠졌으면 그냥 바로 우물먹고 공성 가셔도 되고요. 최대한 집에가는 시간을 낭비하지 맙시다.

4렙  
이거 찍히기 전까지는 딜교가 상당히 부담스럽습니다. 들어올땐 마음대로지만 나갈때는 아니란다 ^^ 
이제 이거찍혔으니 어느정도 소규모 교전도 자유롭게 해도 됩니다. 특히 파탑이나, 불지옥신단, 하늘사원 같이
양쪽 진형 공성캠프가 가까운 맵은 1분 공성캠프 먹을때도 상당히 조심해야합니다. 상대방 주요영웅이 미니맵에
안보이거나 느낌이 쌔~하면 즉시 빠지거나 아군 헬프 치세요. 저도 초반에 멍청하게 그냥 공성 나오면 먹다가
다잡아 갈때쯤에 부쉬에서 나오는 적영웅에게 스틸도 참 많이 당했는데요. 여러분은 그런 실수를 안하시기를

7렙  
뭐 크게 달라진건 없습니다. 16렙  뜰때까지는 미친 생존력이 나오는것도 아니고 그냥 유지력이 조금더
좋아진 정도라서 캠프돌때 거의 만피유지가능 한 정도 됩니다.

궁극기 습득 후

10렙  
지금부턴 캠프만 돌줄아는 잉여리단이 아니라 반대편 라인에서 경험치 수급과 공성이 가능해지고 글로벌기로 합류와
동시에 하드 씨시기를 쳐박아버립니다.   같은 1지원가들 한테는 지옥을 선사해줄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거 찍었다고해서 무적은 아닙니다. 혼자 완전 떨어져있어서 끈어먹는 상황이 아닌이상은 선진입 하지마세요
반드시 아군 멘탱이 이니시 걸어주면서 어그로 끌어줄때 들어가야합니다. 

13렙  
그동안 낮은 피통으로 인해 불안정한 플레이를 했다면 이걸 찍음으로 인해서 상당히 안정적인 생존이 가능해집니다.
거짓말 조금 보태서 상시 방어력 25%증가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이는 즉 피통 25%증가라고도 볼수 있겠네요
엄청나죠? 일리단 패시브 차냥해!

16렙  
이걸 찍기 전까지는 q가 단순히 물거나 회피하기위한 수단이었다면 지금부터는 깜짝딜을 선사 해줍니다. 덤으로
 피흡 시너지까지. 영웅한테 사용하면 피가 팟! 하고 차는게 보입니다. 적 물몸 원딜러들한테는 엄청난
폭딜(예상못한 데미지)이 박혀서 뭐지뭐지 하다가 터질때도 있구요. 

20레벨 이후
20렙  
다른 영웅들 20렙 특성에 비하면 조금 약할수도 있는 궁강이지만 운영리단에게는 진짜 황금같은 특성입니다.
이게 찍히면 진짜 옵젝 뜬게 아닌이상 아군이 불필요한 싸움 피해주면서 요리조리 운영으로 휘두를수 있습니다.
(단, 합이 맞아야겠죠..) 

전장 특화 추가 정보

저골, 볼스카야, 하늘사원, 정원공포 등의 맵에서는 1분 되자마자 캠프딸?을 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나머지 맵에서는 캠프간의 거리가 가깝거나 캠프의 중요성보다 라인전이 더 중요한 등등 캠프로 빠질시간이
애매하다 할때가 있습니다. 잘 생각해보시고 캠프 도시길 바랍니다.






// 1. 영웅 상성 // 
일리단 하면서 어려웠던것들
      사람마다 생각하는 타이밍이 쪼금씩은 다릅니다.

그판마다의 스킬 타이밍을 예측해보고 감을 익혀보세요. 극복 못할만큼의 카운터는 아닙니다. 서로의 피지컬 차이로
게임 양상이 달라질수 있어요.

일리단 하면서 생각보다 할만 했던것들
       보통 일리단하면 힘들겠다 하는 것들인데 나름 피하기 쉽고
현자타임이 긴 스킬들이라 피지컬을 조금씩 올리면서 부터 별거 아닌것처럼 느껴지더군요 오히려 일리단한테
어그로 쏠려서 스킬들 삑나거나 대신 맞아줘서 한타는 이기는 케이스 등등

일리단 하면서 자살하고 싶었던 것들
          그냥 운에 맡기는수밖에
없었습니다. 잘하는분들 만나면 그냥 욕이 절로..

언급이 안된것들은 그냥저냥 할만했던거 같구요. 꼭 스킬댐 영웅들로 도배한다고해서 일리단 카운터가 되는건
아닌거 같습니다.



// 2. 픽밴 조합 // 
원딜러는 진짜 아무나 들어가도 되는데 중요한건 탱커입니다. 지원가도 아나, 태사, 티란데 같은걸로 1지원가만
아니라면 괜찮습니다. 
몇가지만 예시로 들어보면 
  당연하겠지만 원탱으론 서로 탱도안되고 운영도 겹치고 안좋음. 3근접으론 ok
 잘하시는 누더기라면 괜춘하지만 탱특위주로 찍어서 어그로 안끌리거나  찍어서 하나 먹고
         뒤로 빼기만 하는 쓸모없는 누더기분들이 많아서 음.. 반반?
 3근접 조합에선 좋은편인데 1탱으로 세우기엔 너무 불안정함..  뜨기 전까지 힘듬
   둘다 정말 이니시 대장들이지만 질질 끄는 싸움에 능한 일리단과 썩.. 좋다고는 할수없음.
 튼튼한 앞라인과 함께 같이 들어가서 어그로 핑퐁해주고 아주 좋지만 딱한가지 이니시가 애매하다는 점에서
          2% 부족한 점이 아쉬움.
 이니시 능력은 좋으나 뭔가 아쉬운 탱킹력때문에.. 아 얘도 브루져로 쓰이던가..? 탱이 아니군

가장 추천하는 탱커     얘내들이 아군으로 나오면 언제든지 일리단 뽑아도 할만함.

+@ 보통 일리단 하면 생각나는
 제 특성트리로는 운영부분도 많이 겹치고 공생체 특성트리로 가줘도 크게 시너지 발휘 못하고 그냥
          같이 들어가줄 딜탱이나 근접 암살이나 하나 더있는게 더 나았습니다. 물론 아바 장인분들과 함께라면
          그냥 해도 잘하시더군요. 거의 드물지만 ..
  마찬가지로 쉴드로 뒤에서 커버해주기보단 그냥 같이 들어가서 어그로 핑퐁해줄
                   근접이 하나더 있는게 좋습니다.
 보통 우서의 무적도 선치만큼이나 일리단한테 좋다고 하던데 저는 반대입니다. 그냥 q힐 하나만 줘도
          충분하고 무적까지 일리단한테 몰아주기엔 1지원으로서 유지력도 후달리고 나머지 아군이 케어를
          많이 못받는거 같네요. 그냥 우서있으면 차라리 천폭찍어서 앞라인에게 더 위협을 주는게 좋았습니다.

// 3. 기본 한타 방법 //
일리단은 기본적으로 근접이지만 싸우는 스타일은 원딜러 느낌입니다.(포킹은 안되지만..) 일단 진입해서 싸우기
시작했다면 웬만하면 무빙은 많이하지 마세요. 무빙은 q와 w로만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패시브로 인해
일반 스킬쿨을 평균 3초정도로 만들수 있습니다. 이는 곧 기동성이라고 표현할수 있겠죠. 
트레이서가 무빙샷과 점멸로 논타겟 스킬을 다 피해낸다면 일리단은 빠르게 스킬쿨 돌린 q와 w로 상대방이 
예측하지 못한 방향으로 가서 평타를 계속쳐줍시다. 특히 사냥박고나서 한 대상한테 q와 w를 다 떄려박는 플레이를
자제해야 합니다. ex)사냥으로 아나를 박았다면 w정도만 바로써서 딜뻥시켜주고 아나 치다가 어그로가 일리단에게
극도로 쏠릴것을 예측해서 q를 다른곳에 써서 w쿨을 돌려줍시다. 그리고 다시 아나에게 진입하는 등등. 
꼭 킬캐치를 할필요도 없고 한명에게 스킬을 몰빵할필요도 없습니다. 일리단은 평딜 영웅이지 스킬딜러가 아니라서
스킬에 붙어있는 데미지는 없다고 생각하시고 플레이 하시면 좋습니다. 한타중에 꼭 q를 영웅에게 쓸필요도 없고
돌격병한테 q를 써서라도 원하는 위치에 가는게 중요합니다.
스킬 사거리도 길어서 개피가 된 물몸들은 쉽사리 전장복귀가 힘듬니다. 여차하면 다시 q로 붙을수 있으니까요.
일리단 하면서 젤 중요한건 자신감도 있지만 욕심을 버리고 적정선을 지킬줄 알면 정말 무섭습니다.
그리고 상대진형의 ' 벽' 을 잘 이용하면 정말 죽을것도 살아가는 도망의 신이 되실수 있습니다. 주변 지형지물을
잘 활용해보세요 q는 정말 만능입니다.
+@ 일리단이 생사의 기로에있을때 q거리좀 주세요..ㅠ (카라짐 할때는 다들 거리줘서 잘사는데 왜..)

// 4. 사냥 활용 // 
사냥스킬을 진입기라고 서술했지만 도주기로도 아주 개사기 스킬입니다. 혼자 다니면서 공성하고있는데 미니맵
못봐서 5:1로 물릴 위기에 처했다. 과감히 사냥 사거리에 닿는 적군 돌격병같은거 아무거나 찍으세요. 쿨 100초지만
중 후반에는 혼자다니다가 따이는것만큼 치명적인게 없습니다. 패시브로 쿨도 금방 줄일수있으니 사냥스킬을 꼭
진입기로만 낭비하지 마세요. 
그리고 스킬설명에는 안나와있지만 사냥 스킬 시전중에는 씨씨기에 캔슬될수 있지만 스킬 발동후에는 저지불가
상태입니다. 즉 이동불가, 이속감소 등등에는 면역이란 뜻입니다. 
   등등 을 씹고 탈출하거나 역으로 자신에게 쓰도록 유도한뒤 역으로 진입할수 있다는거죠.




// 5. 마치며.. //
다들 op영웅, 1티어 영웅 들만 하면서 지겨우시진 않습니까. 매번 똑같은 특성에 똑같은 영웅 조합에..
한번씩 비주류 영웅들도 파면서 영웅풀을 넓혀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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