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소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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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전투격노가 사라진 소냐의 생존
- 작성자 | 뤼인 작성일 | 2018-03-08 19:37:24 조회수 | 32911 최종수정 | 2020-05-05 06:5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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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냐떠도는 야만용사
주요능력 근접, 기절, 회복,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분노 분노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2450 5.1054 100 0 84 1.5 1.25 4.8398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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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2)
1. 철갑못과 흡혈은 선택입니다.
흡혈 없이는... 캠이 힘듭니다.
2. 철갑못을 갈만한 상황에서 철갑못을 가도 승률은 큰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캠이나 적에게 평타칠 기회가 도저히 없다고 생각된다면, 철갑못을 가도되겠지만 그럴경우엔 소냐픽자체가 에러입니다.
- (2)
1. 휠윈드
대기시간 2초 감소는 상당히 강력하며, 감속 및 이동불가 해제도 매우 유용합니다.
2. 전투격노가 사라진이상... 휠윈드는 무난할테고 나머지 스킬은 취향이라고 봅니다.
분노공급도 밸런스는 좋습니다.
분생 + 대강시 일반공격 딜 상승
3. 또는 원거리에서 갈라진 대지로
갈 굴 수 있냐도 중요합니다.
사거리가 은근 길고 뒷자리의 녀석들까지 위협할 수 있습니다.
뒷줄까지 날라가는 원거리 딜러느낌이 됩니다.(그렇진 않지만)
성채 떄리면서 성채뒤에 자리한 애들까지 맞는 정도의 거리입니다.
- (2)
초반에 활력의 소용돌이를 찍을 수 있는것이
크나큰 변경점으로 왔습니다.
마치 시즈의 시즈 사거리 증가가 저렙구간에 온것과 비슷합니다.
기본적으로 이 트리를 가지 않으면, 생존력은 극도로 취약해 지며, 휠못돌리는 상황이라면 소냐를 안가져오는게 맞습니다.
- (3)
여기서 부터 선택의 길이라고 봅니다.
0. 도주불가 /
은근 유용한특입니다. 휠중에도 이속이 증가되기에 적의 추적이 용이합니다. ^^ 적의 구성을 봐서 잘판단하면 될듯 합니다.
1. 휠은 회복주력으로 쓰고, 신통으로 치고 빠지던지
대신 스피어를 선택하게되면,
16/20의 스킬 선택의 폭이 좀 더 넓어집니다.
2. 휠로 비비면서 적 피를 더 확실하게 깐다.
- (3)
1.
2. 기본적으로 강철신경이 제일 무난하다고 봅니다.
이쯤 플레이했으면 감잡힐겁니다. 뭐가 좋을지
시너지 생각해서 고르시면 됩니다.
2. 광란 - 13특 신통과의 연계
작살로 치고 빠지기 좀더 용이해 집니다.
3. 육중강타 - 1렙/4렙특과의 연계
뒷줄까지 날라가는 원거리 딜러느낌이 됩니다.
성채 떄리면서 성채뒤에 자리한 애들까지 맞는 정도의 거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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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대의 작살(Q)
- 재사용 대기시간: 13초작살을 던져 처음 적중한 적에게 자신을 끌어당기며, 180의 피해를 주고 잠시 기절시킵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40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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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지 강타(W)
- 분노: 25대상에게 183의 피해를 주고, 대상 뒤쪽의 적들에게는 46의 피해를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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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용돌이(E)
- 분노: 40재사용 대기시간: 5초3초에 걸쳐 주위 적들에게 초당 144의 피해를 주고, 준 피해의 25%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영웅을 상대로는 회복량이 세 배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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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분노(고유 능력)
- 마나 대신 분노를 사용합니다. 분노는 피해를 받거나 일반 공격을 하면 생성됩니다. 일반 기술 또는 궁극기를 사용하면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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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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