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노바

제 나름대로 열심히 적었습니다.비판이나 보충은 수용하겠습니다만 조롱을 섞으시면 무시하도록 하겠습니다.2018-04-14노바가 밸런스 패치를 받았습니다!수정 중!추가 내용추천 특성을 추가했습니다.밸런스 패치 내용을 추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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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노바 어렵지 않아요!
작성자 | Siho군  작성일 | 2018-03-11 16:44:13  조회수 | 29467  최종수정 | 2018-04-14 18:46:44
노바
자치령 유령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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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레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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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13002.71150032626.52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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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제 나름대로 열심히 적었습니다.
비판이나 보충은 수용하겠습니다만 조롱을 섞으시면 무시하도록 하겠습니다.

2018-04-14
노바가 밸런스 패치를 받았습니다!
수정 중!

추가 내용

추천 특성을 추가했습니다.
밸런스 패치 내용을 추가했습니다.

영웅 상성

          이 항목은 개인의 차가 심하기 때문에 따로 작성하지 않겠습니다.

          특성 및 기술

          (1)

          밑에 모든 특성에 대해 설명해드립니다.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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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1)

          (2)

          (2)

          • 저격(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 마비 사격(W)
            마나: 65
            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 홀로그램 분신(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 영구 은신(고유 능력)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 일반 공격(A)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특성 설명

          1렙 특성

           장거리 사격- w평 콤보를 도와주고, 더멀리서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대장갑 탄환이랑  일발장전과 상성이 아주 좋습니다.

          비밀 작전- 다른 아군이 믿음직스럽다거나, 마나관리,q의 명중률을 높이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향상된 은신-마나관리나 갱킹엔 도움이 된다만...
          왠만해선 맵이 넓을때만 추천드립니다.

          4렙 특성

            급속 투영&안정적인 홀로그램- 분신 특은 개인 취향입니다.

          급속 투영 - 킬캐치를 자주 할 수 있고, 시야 확보를 더 자주 하고 싶다.

          안정적인 홀로그램 - 킬캐치를 하되 확실히 하고싶고, 한자리를 좀더 오래 시야 확보를 하고싶다.

          이쪽을 찍으셨다면 16렙에 살상용 분신 추천드릴게요.

           비밀 임무 - 아군의 운영이 부족하거나, 아군의 운영을 더욱 위협적으로 만들어 줍니다. 하지만 노바의 포지션상 계속 옮겨다녀야 하기에 돌격병으로 쌓는다는 생각은 안하시는게 좋아요.

          7렙 특성

          ☆가장 중요합니다☆

           완벽한 한발 - 나는 q맞추기에 자신이 있다 하면 찍으셔도 됩니다.
          그렇게 추천드리지는 않아요.
          패치로 상향됬습니다!
          q스택을 더 빨리 쌓을 수는 있지만 아직까진 일발 장전이 더 좋습니다.
          하지만 q특이라면 이것도 괜찮습니다!

           일발 장전 - 롤의 주문 검 생각하시면 편해요!
          지속적인 딜량이 필요하다면 추천드립니다.
          아래의  대장갑 탄환은 하이리스크이지만 이건 안정적인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대장갑 탄환 - 장거리 사격을 찍으셨거나 상대에게 한번에 딜을 넣어 잘라야 한다면 추천드립니다.
          이 특성을 찍으시면 아예 평타가 다른 캐릭터가 됩니다.
          공격속도가 상당히 줄어들기 때문에 주의 하고, 평타에 방감 10이 묻어나기 때문에 아군에게 도움이 됩니다.

          10렙 궁극기

           삼연발 - 상대에 이동기가 있는 캐릭터 많다&정밀 타격을 맞추기 힘들다.

           정밀 타격 - 삼연발에 경우를 제외 하고 모두.

          13렙 특성

           사이오닉 효율 - 사거리증가에 맞출시 마나를 돌려 받습니다.
          밑의 특성들 외엔 이거 찍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연발 사격 - 비밀 작전을 더욱 활용하여 아군에게 도움을 주겠다&일발 장전을 더욱 활용 하겠다.

          하향 되었습니다. 쿨이 전체적으로 늘어나지만 그래도 괜찮은 편입니다.
          원래대로 하셔도 될듯하지만 전보다는 좀 느린 쿨에 답답하실지도...

          이온 역장 - 당신은 탱커가 아닙니다.

          굳이 찍자면... 생존력을 높일때...?

          상향 됬습니다.
          그래도 할말 없습니다.

          16렙 특성

           폭발 탄환 - 매수와 괜찮습니다만...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노바는 단일 타겟 처치가 목적인데 이걸 하시게되신다면 단일 타겟 처치에 도움이 되는 부상 유발 특성을 찍질 못하게 됩니다.
          운영이 안되면 찍는 특성이지만 매수 만큼 고려 사항은 못됩니다.

           부상 유발 - 분신 특으로 갈 경우 제외 필수 특성입니다 아군에게는 딜을 박을 기회를 노바에게는 상당한 딜을 박을 수 있는 콤보의 시작으로 만들어줍니다.

           살상용 분신 - 분신 특을 찍지 않았을 경우 제외 필수 특성입니다.
          분신의 딜량이 상당히 증가하여 킬캐치 능력이 증가합니다.

          20렙 특성

           빠른 재장전 - 3연발 찍었다 해도 이거 말고   추천 드립니다.
          그래도   보다는 나은 특성입니다.
          킬따면 바로바로 폭딜을 넣어줄 수 있기 때문이죠.


           정밀 폭격 - 쿨타임이 감소하고 2회 충전이 가능해져서 사용 가능 횟수가 상당히 늘어납니다.
          정밀 타격을 찍었다면 필수.

           아폴로 전투복 - 찍는판마다 졌어요.
          다른 20렙 특성에 비해 쓸모가 없습니다.
          트릭플레이는 잘되겠지만 애초에 은신이 하향을 당해서 걸어가는거 훤히 보입니다.

           되돌리기 -  부상 유발 이나   이연발 사격 이거나  일발 장전이라면 고려 할 만합니다.
          지속딜이 상당히 증가합니다만...상대가 모든 스킬을 쓸때까지 가만히 있어준다면요?
          스킬 설명
          영구 은신 (고유 능력) 
          3초간 전투에 참여를 하지 않으면 흐려집니다.
          은신 중엔 이동 속도가 15% 증가하고, 1.5초 동안 아무 행동도 하지 않으면 보이지 않는 투명 상태가 됩니다.

          은신 상태일 경우엔 약간 흐린 안개 처럼 보여서, 눈썰미가 좋다면 금방 찾아냅니다. 은신 상태여도 상대가 근처가 있다 싶으면 부쉬를 이용해줍니다.

          또 다른 패시브는 저격에 있습니다.
          저격으로 영웅을 맞출 시 공격력이 6퍼씩 증가하고,최대 중첩 5스택으로 55퍼까지 증가합니다.
          여기서 어디서 25퍼가 왔는가, 하면 최대 중첩인 5중첩달성 시에 중첩이 사라질때 까지 추가로 올라갑니다.

          이참에 저격으로 넘어가죠!

          저격 (Q)
          주력기 입니다!
          단순하지만 강력합니다. 일직선 상으로 총알을 쏩니다만 아주 약간의 선딜이 있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적 영웅에게 맞출 자신이 없다, 하면 돌격병과 같이 있을때 돌격병 있는 쪽으로 쏴주시면 됩니다.
          차라리 그렇게 해서 스택 유지하며 딜 넣는게 나아요.

          마비 사격 (W) 
          노바의 유일한 디버프 스킬입니다.
          피해도 나쁜편이 아니며 슬로우가 상당하기 때문에 뚜벅이 잡는 콤보의 시작이기도 합니다.

          홀로그램 분신 (E) 
          유틸 스킬입니다.
          A.I가 최근들어 상향됬기때문에 생각보다 사람답습니다.
          체력이 없으면 후퇴도 하기 때문에 낚시도 전보다는 쉬워졌습니다.
          분신도 데미지는 약간 넣을 수 있기에 킬캐치로,
          중거리 정도에서 시야를 안전하게 확보할 수 있어서 시야 확보용으로,
          당장 도망가야 할때 시간 벌어주는 용으로 등 상당히 많이 쓰입니다.
          주의할 점은 상대 퀘스트가 영웅에게 명중 일 경우 분신이 맞아도 포함이 됩니다.

          궁극기는 스킬 사용에서 알려드릴게요!

          스킬 콤보 및 스킬 사용

          편의를 위해 아이콘만 넣었습니다.
          는 평타입니다.
          분신은 체력이 별로 없다 싶으면 왠만해선 대상과 최대한 가까이 둬주세요.
          궁극기는 여기에 넣지 않겠습니다.

          (기본&일발)

          (장갑)
           장갑이 이렇게 단순한 이유는 공격속도가 느려서 저격 이후 공격 방법이 분신뿐이기 때문입니다.

          (되돌리기)
          [앞의 두콤보 중 특성 찍은 것으로]

          Q선타로 하시려면 상대가 이동기가 있을 경우 W와 순서를 바꾸시면 됩니다.
          W로 선타를 잡는 이유는 슬로우로 q명중률을 높이기 위해서 와  대장갑 탄환&장거리 사격  비밀 작전,  부상 유발 같이 후속타를 더욱 강력하게 넣을 수 있게 되기 때문입니다.

          ☆스킬 활용법☆

          간단하게 적을게요!

          저격 (Q) 
          못 맞출꺼 같으면 돌격병 앞에 있는 영웅 위주로 쏘자.
          마비 사격과 같이 쓰면 명중률이 올라간다.

          마비 사격 (W) 
          콤보 시작 때 쓰도록 하자.
          도주 할땐 다가오는 탱커나 암살자에게, 기습할땐 누커나 지원가에게.

          홀로그램 분신 (E) 
          시야 확보, 도주, 킬캐치 등등 자주 쓰이는 유용한 기술이니 신중하게.

           1번키 (아이콘이 존재하지 않아 패시브로 대체했습니다.)
          하나 따면 바로 쓰거나 도주 중 부쉬 안에 들어가고 나서 나갈때 1번을 눌러주고 유유히.
          CC걸린 후 후회하면 늦습니다. 바로바로 써주세요.

          정밀 타격 (R)
          여러가지 방법으로 써주셔야 합니다.
          이건 맞춘다기 보다는 상대 예측 이동 경로로 쏴주시면 됩니다.
          맞춘다고 쏠 경우는 아바투르나 딸피 잡기 정도 입니다만, 딸피에 경우에는 정중앙에 있다면 범위 밖으로 가던 중 죽겠지만, 애매하게 걸어놓으면 그냥 걸어나가 버립니다.
          위치가 정확하게 확인 될 경우에만 딸피 마무리 용으로 써주세요.
          아군이 상대와 한타 중일때 교전이 일어나면 상대가 있는 쪽으로 쏴 상대가 어쩔 수 없이 아군 쪽으로 오게 하거나 큰 피해를 받게 하면됩니다.
          미니언 웨이브가 심하게 쌓였는데 아무도 처리 할 수 없을 경우 과감하게 쏴주시는 것도 하나의 묘수입니다.
          아끼지 말고 과감하게 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삼연발 사격 (R) 
          딸피한테 걸어주세요.
          왠만해선 부쉬안에 가서 타겟팅이라도 덜 맞는게 중요합니다.
          이 스킬을 찍으셨을 경우 상대 기지의 벽을 부숴주세요.
          딜이 벽에 박혀 막힐 수도 있습니다.


          추가 적인 작성은 요청을 받거나 제안을 받았을 경우 적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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