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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웅 공략: 아르타니스

ㅎㅇ질주가 상향을 드심여기선 오직 질주타니스만을 설명함먼저 질주타니스의 장점은 이렇게 있음1.3초마다 내보내는 광역딜2.딜을 넣을 수 있는 딜링기가 하나 더 늘어남3.논타겟 스킬 피하기 용이이렇게 있음먼저 3초마다 600의 광역딜을 내뿜으며 보호막을 채우신다그러면서 이연격 또한 쓰는 것도 가능하다현존하는 아르타니스 트리 중에 가장 공격적이고 딜뽕 보기 좋다덤으로 가끔씩 스킬도 피할 수도 있다단점은1.마나통2.개뚜벅이이정도임일단 마나통이 개후달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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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피스톤 질주타니스
작성자 | Hwangwan  작성일 | 2018-03-23 02:01:14  조회수 | 1498
아르타니스
댈람의 신관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당김, 보호막, 실명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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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25255.261750031111.251 4.8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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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ㅎㅇ

질주가 상향을 드심

여기선 오직 질주타니스만을 설명함















먼저 질주타니스의 장점은 이렇게 있음


1.3초마다 내보내는 광역딜

2.딜을 넣을 수 있는 딜링기가 하나 더 늘어남

3.논타겟 스킬 피하기 용이


이렇게 있음

먼저 3초마다 600의 광역딜을 내뿜으며 보호막을 채우신다

그러면서 이연격 또한 쓰는 것도 가능하다

현존하는 아르타니스 트리 중에 가장 공격적이고 딜뽕 보기 좋다

덤으로 가끔씩 스킬도 피할 수도 있다



단점은

1.마나통

2.개뚜벅이


이정도임

일단 마나통이 개후달린다

그래도 한타 한번 할동안에 마나 다 쓰는 일은 많지 않다

충분히 활용 가능하다

2번의 개뚜벅이인 점은

이 븅신질주 스킬은 스킬 쓰는데 자기를 묶어서 셀프홀딩을 하신다


이런 점들이 있다

꽤 븅신같지만 삼연격보다 상기한 이점들이 많다

알아보자





영웅 상성

        체력 상한선 맞출 수 있는  영웅들이 좋다

        모랄은 보호기로 체력 유지가 쉬우며

        치료기도 마음대로 끊기도 가능하다


        말퓨같은 경우는 

        지속힐이라서 한타중에 회복되는게 무시 못하면서 

        상한선도 맞추기도 쉽다

        정자도 주신다

























        특성 및 기술

        (2)

        (3)

        (1)

        (1)

        (1)

        (1)

        (3)

        • 칼날 질주(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전방으로 질주하며 적들에게 66의 피해를 주고, 돌아오며 178의 피해를 줍니다. 칼날 질주가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1초,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2초만큼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 이연격(W)
          마나: 2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다음 일반 공격 시 짧은 거리를 돌진하여 적을 즉시 2회 가격합니다.
        • 위상 분광기(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위상 분광기를 발사해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69의 피해를 주고 자신과 위치를 바꿉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자신은 1.5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칼날 질주 도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과부하 보호막(고유 능력)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생명력이 75% 미만인 상태에서 피해를 받은 후, 5초 동안 4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추가 설명

        4레벨은 왜 시너지 안찍냐? 라는 말들이 있다

        일단 쇄도가 없으면 알타가 탱킹이 안된다

        알타 몇판만 돌려도 알 수 있다

        보호막 재충전 같은거나 찍는 

        특성 툴팁 안보는 유사 사람들과

        쇄도 찍은 알타의 차이를 말이다

        시너지 자체가 좀 구린 감도 있다




        and 알아두어야 할게 있다

        알타 보호막은 중첩되지 않는다

        알타 보호막의 지속시간이 지나가기 전에 새 보호막이 발동하면

        기존 보호막은 사라지고 보호막량이 갱신되고 지속시간을 갱신시킨다

        한번 긁어서 두번 발동되는게 은근 효율이 구리고

        보호막량이 너무 쥐똥만해서 복날 개패듯이 뚜두러 맞고 

        안방마냥 바로 누우시는 알타들을 보면 참 서럽다






        이 트리에선 정화광선 가는걸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다

        알타 이 븅신색ㄱ기는 그 흔한 감속기도 없다

        기본도 아니고 특성 찍어야 주신다

        후유증 찍어야 좀 써볼만 하니 얌전히 억파나 찍자
        굳이 찍고 싶으면    트리를 가라







        16레벨에선 광돌과 화상을 추천한다

        광돌은 위에서 상기한 문제점인

        개뚜벅이 병신인 문제를 어느정도 완화시켜준다

        또한 비빌 일이 많은 알타 특성상

        화상도 매우 효과적이다

        좀만 비비다보면 딜1위 찍기 쉽다

        다른 이연격 특성은 별로다

        거학은 데미지가 취약발린 평타 두대만도 못하며

        상처는 꽤 짧고 상기한 두 특성중 하나가 없으면 좀 어중간하다









        그럼 모두 질주타니스를 시작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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