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인벤

영웅 공략: 아르타니스

으으.. 환관냄시..어떤 쉐프가 이런 똥캐에다가 버프를 얹은거야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평가중
추천 : 0 / 비추천 : 0
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제목
똥타
작성자 | FDealer  작성일 | 2018-03-23 11:54:51  조회수 | 1307
아르타니스
댈람의 신관
영웅 세부 정보 바로가기
주요능력 근접, 당김, 보호막, 실명
[-]
1레벨
[+]
생명력 생명력
재생
마나 마나
재생
공격력 공격
거리
공격
속도
이동
속도
25255.261750031111.251 4.8398
    • 1
    • 2
    • 3
    • 1
    • 2
    • 3
    • 1
    • 2
    • 3
    • 4
    • 1
    • 2
    • 1
    • 2
    • 3
    • 4
    • 1
    • 2
    • 3
    • 4
    • 1
    • 2
    • 3
    • 4

머리말





으으.. 환관냄시..

어떤 쉐프가 이런 똥캐에다가 버프를 얹은거야

영웅 상성



      메인탱이 있는게 좋다.

      똥타가 캠프는 빨리먹는다 해도 라인을 먹어줄 전문가가 있는 것도 좋다.




      실명에 너무 취약하다.

      분투에 눈물의 똥꼬쇼를 보일수 밖에 없다.

      맞딜이 안되는 애들이 있다.

      특성 및 기술

      (2)

      (3)

      맞춘 횟수마다 쿨감이 있긴 한데

      겁도 없이 믿고 들어갔다가 집단 린치 맞고 정신이 맑아지고 동공이 커지며 호흡이 안정되고 말문이 트이는 멍청한 스킬이라서

      결국에는 살아있어야 쓸 수 있는 스킬이기 때문에 이걸 감.

      CC 다발에 끔살각이 아니다 싶으면 시너지.

      (2)

      질주하며 주는 피해.
      돌아오는 피해 증가는 없음.

      삼연격에 거인 학살자면 후속타도 감.

      (1)

      살고 싶으면 파동 찍음.

      가끔 나지보처럼 도주능력이 전무한 찐따들이 보이면 오줌 줄기.

      (1)

      현재 효과는 '50% 미만일 시 쿨타임 300% 추가 감소'

      Q스킬의 쿨이 크게 줄어듦.

      덕분에 생존성은 올라가는데 마나소모량도 함께 올라가서

      진짜 막 1명 긁을 용도로 난사하다보면 정화광선으로 오줌을 다 싸서 마나조루가 된 환관을 볼 수 있다.

      (1)

      광전사 돌진이 얼마나 재미있는 특성인지 아는 사람만 안다.

      함 무바라.

      (3)

      • 칼날 질주(Q)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전방으로 질주하며 적들에게 66의 피해를 주고, 돌아오며 178의 피해를 줍니다. 칼날 질주가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1초,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2초만큼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 이연격(W)
        마나: 20
        재사용 대기시간: 4초
        다음 일반 공격 시 짧은 거리를 돌진하여 적을 즉시 2회 가격합니다.
      • 위상 분광기(E)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위상 분광기를 발사해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69의 피해를 주고 자신과 위치를 바꿉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자신은 1.5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칼날 질주 도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과부하 보호막(고유 능력)
        재사용 대기시간: 24초
        생명력이 75% 미만인 상태에서 피해를 받은 후, 5초 동안 40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과부하 보호막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E스킬만 빼면 보이는대로 눌러줘도 좋다.

       잘 모르겠으면 그냥 QW는 코인게임기로 메탈슬러그 하듯이 다닥다닥 연타해주자.

      초반 운영

       1레벨이 풋내기 상대니까 캠프 뜨면 바로 먹어주자.

       괜히 라인 잡고 어정쩡하게 자가라나 블레이즈 같은 친구들에게 맞기만 하지 말고.

      20레벨 이후

       보호막이라는게 겹겹이 쌓이는 방식이 아니라 갱신이 되는 방식이다.

       맞다보면 CC가 걸려서 평타 한대 못칠 수도 있는거고

       어쩌다보니 Q썼는데 아무도 안맞을 수도 있는거다.

       때리다보면 상대가 더 빠른 이동속도로 아르타니스를 때리기만 할 수도 있는거고

       어쩌다보면 쌍검갓에게 분쇄의 투척 맞고 정신이 아득해질 수도 있다.



       그러니까 많이 맞고 많이 때리다보면 알아서 실력이 늘게 된다.

       이 때쯤이면 누더기가 그랩을 끌꺼니까 내가 Q 써서 대신 맞아줄 수도 있는거고

       이 때쯤이면 나지보가 저 뒤에서 혼령각 잴꺼니까 정화광선을 쏴줄 수도 있는거다.

       

      코멘트

      코멘트(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박규상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9번길 3-4 한국빌딩 3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 신문 위원회 배너

      2023.08.26 ~ 2026.08.25

      인벤 온라인서비스 운영

      (웹진, 커뮤니티, 마켓인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