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겐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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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이젠 다른것을 쓸 때가 온것 같군.(추후 수정 예정)
- 작성자 | Terranunit 작성일 | 2018-03-31 13:51:11 조회수 | 4129 최종수정 | 2018-04-06 11:2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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겐지사이보그 닌자
주요능력 원거리, 이동기, 무적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675 3.4882 500 3 44 4.5 1 4.8398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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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영웅 상성
(좀 쓸게 많은거 같아서 일부러 상성 칸은 안채웠습니다.)
재앙이 있다지만 킬캐치가 좀 안될 경우가 있습니다.
아 잠깐, 나 폭렬겐지였지.
이거 맞으면 배틀태그가 기절이 되는 마술!
vs
, 평타
상성 좋음
1.
그레이메인

겐지가 할수 없는 투사 솔로 캠핑이나 같이 뛰어들어가서 킬캐치도 되고. (이땐 용검이 고려된다)
여러모로 합이 잘맞는 구성이다.
2.
리밍


그것을 겐지의 질풍참으로 커버하는 것, 그리고
리밍쇼가 시작되고, 용검쇼도 시작됩니다.

3. 그 외의 

킬 캐치가 좀 떨어지는 영웅들.(말티엘은 최후의 의식이 있긴 합니다.)


4.
근딜 보조에 출중한 지원가


표기상으로 원딜로 되어 있지만 근딜에 가까이 운영되기도 하기에 이들의 슈퍼세이브
/
가 감사하지 않을리가 없습니다.




상대하기 어려움
1.
우서




뭐, 확정 cc가 누구한테나 치명적이지만, 접근해서
수리검 전탄명중을 좀 해야 하는 겐지에겐 좀 더 치명적일수 있습니다.

2.
디아블로

우서와 거의 같습니다.
이거 때문에 벽꿍 잘못 걸리면 한방에 골로 갈수 있습니다.

특히 곡물맵저골.
3.
첸

첸은 넣은 이유는 겐지 혼자서 첸의
강화주를 끊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
심안이라면 모를까)

게다가 잘못해서
구석에서 이거 맞아서 무한 cc 맞으면 끔살...

하지만 얘는 요즘 구데기라서 걍 '이런게 있긴 하구나" 싶을 정도입니다.
상대하기 좀 애매함
1.
트레이서

한 마디 정도로 줄여보자면,


겐지가 어느 상황에서 튕겨내기를 빼냐에서 승패가 갈립니다.
펄스폭탄에 튕겨내기를 빼면 겐지가 트레이서의 준수한 평타딜/근접공격에 갈려나가고
평타를 칠때 튕겨내기를 하면 튕겨내기 딜로 겐지가 이길 수 있습니다.
다만 평타를 칠때 트레이서가
장전해서 딜 타이밍을 끊을수도 있어 겐지가 불리한 감이 없지 않나 싶습니다.

2.
말퓨리온,
굴단


둘다 특징이 같습니다.
둘다 물기 좋은 뚜벅이지만 겐지에게 위협적인 cc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
)


아군 탱커가 저 궁을 미리 빼주거나, 예측하는 실력을 가지고 플레이하는 방법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추가로 말퓨는
평온으로 폭렬참 딜을 무마시킬수도 있습니다.

특성 및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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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리검(Q)
- 마나: 20충전 대기시간: 12초수리검 3개를 흩뿌려 각각 처음 적중한 적에게 68의 피해를 줍니다.
최대 3회 충전되고 한 번에 모두 충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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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튕겨내기(W)
- 마나: 70재사용 대기시간: 16초1초 동안 정신을 집중하여 보호 상태가 됩니다. 정신을 집중한 동안 피해를 받을 때마다 가장 가까운 적에게 단도를 던져 57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시합니다.
튕겨낸 피해: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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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풍참(E)
- 마나: 75재사용 대기시간: 12초전방으로 돌진하며 일직선상의 모든 적들에게 198의 피해를 줍니다. 적중당한 적 영웅이 2초 안에 죽으면 질풍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소모한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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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이보그의 날렵함(D)
- 재사용 대기시간: 20초사용하면 대상 위치로 도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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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검(Q)
- 전방으로 약진하며 모든 적을 베어넘겨 250의 피해를 줍니다.
추가 설명
기본 플레이
초반 운영
궁극기 습득 후
20레벨 이후
전장 특화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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