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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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빠대 노바충을 위한 글
- 작성자 | 블랭망토 작성일 | 2018-04-17 12:04:16 조회수 | 4587 최종수정 | 2018-04-21 23:0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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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자치령 유령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00 2.711 500 3 262 6.5 2 4.8398 - 1
- 2
- 3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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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1)
많은 상황에서 대장갑특을 찍기 때문에 시너지를 위해 장사갑니다.
향상된 은신은 마나관리 힘들거나 생존이 힘들겠다 싶을때(대쉬기 있는 카운터 근딜들 많을때)
대쉬기 한쿨 돌고 다음쿨까지 도망갈떄 이속 한끗차이로 사는그림 자주나옵니다.
- (2)
맵 따라서 비밀임무 자주가는편이고 못갈때는 안정적인 홀로그램으로 부쉬시야, 우두트라이 정찰등에 사용합니다.
없어지겠지 신경안쓰고 안잡을때 많은데 카라짐 공기벗보다 나을때 많습니다.
급속투영은 써봤는데 긴사거리와 지속시간이 아쉬울때가 많아 가지 않습니다.
- (3)
어지간한 상황에서 전부 대장갑 갑니다.
나머지는 상황따라 가긴하는데 완벽한한발 저격중첩 증가 추가로인해 좀 자주쓰고 Q포킹 하는맛이있어 물몸많을대 가끔 갑니다만 대장갑이 더 낫습니다.
- (3)
참.. 대장갑에 이어 여기서도 아주 심하게 까일거같은데 전 에지간하면 이온역장 갑니다.
이연발은 일발장전 갔을때 찍고 사이오닉은 완벽한 한발 시너지입니다
이온역장은 아래서 다시 설명하겠습니다.
- (2)
살상용 분신은 부상유발 딜뽕때문에 잘 안갑니다. 손빠르신분들은 되돌이랑 같이해서 많이가는데 전 피지컬이 안돼서 못가요
폭발탄환은 Q시너지 + 비밀임무 찍은경우 겜에서 내가 자꾸죽고 도움안된다 싶을때 라인클리어 하고 용병컨 조금씩 하면서 운영할 때 씁니다.
부상유발과 같은라인이라 정말 찍기 힘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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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격(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6초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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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비 사격(W)
- 마나: 65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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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홀로그램 분신(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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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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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아군 뒤에 숨어 핑과함께 포커싱을 하여 피를 빼놓거나 킬을 내는 것을 주목적으로 합니다.
W평Q로 계속 팹니다. 아군뒤에 숨으세요 아군이 나으방패
13 이온역장부터는 옆각을봅니다 아군뒤에서 숨어서 있다가 상대 옆구리쪽에 긴사거리 분신깔고
16 부상유발 이후부턴 대장갑과 함께 5스택 Q를 박으면 탱커한테도 위협적인 데미지가 나옵니다
지고있다면 주저말고 되돌찍어서 상대방 탱커든뭐든 W평Q되돌WQ 이렇게 박아서 피좀쫙빼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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