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루시우
- 이 공략을 평가해 주세요
-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공략의 평가는?
-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투표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투표
-
추천 : 11 / 비추천 : 0이 공략을 평가해주세요.
-
제목헤이, 너 박자 놓쳤어
- 작성자 | 힐러케어좀 작성일 | 2018-05-08 00:14:44 조회수 | 27607 최종수정 | 2018-06-27 00:45:59
-
루시우자유의 투사 DJ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밀쳐냄, 회복, 보호막, 이동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442 3 500 3 23 5.5 0.8 4.8398 - 1
- 2
- 3
- 4
- 1
- 2
- 3
- 1
- 2
- 3
- 1
- 2
- 1
- 2
- 3
- 4
- 1
- 2
- 3
- 1
- 2
-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3)
아첼레란도- 가장 무난한 특성. 벽타기는 루시우의 핵심입니다.
참고로 이속증가는 벽에서 내려오고도 잠시동안 지속됩니다.
우리는 함께 움직인다- 벽타기를 어려워하시는 루시우 초보자 분들에게 추천. 주의할 점은, 이속 20% 향상이 아니라 속도증폭량이 20% 증가하는 것이기에, 실제 이속은 5% 증가합니다.
템포는 빠르게- 볼룸 증폭은 99% 힐에만 사용하기에 이속을 증폭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정말 넓은 맵에서 운영을 노리실 때 추천. 이외에도 가끔은 빠른 도주를 통한 슈퍼세이브가 가능해서 보조로 올려둡니다.
부드럽게!- 정말 빨라지긴 하는데, 개인적으론 무빙을 할 때엔 불편한 경우가 많더라구요.
- (3)
리듬의 흐름- 무난하게 추천합니다.
가까이 오시겠다?- 퀘스트 깨기 귀찮으신 분들은 이거 찍으셔도 무방합니다. 스투코프의 거친 휩쓸기 정도로 밀쳐내기가 가능하죠.
파동은 벽을 타고- 벽타기가 핵심이라며 왜 벽타기 특성을 거르느냐? 하실 수도 있는데, 소리파동은 쿨이 7초로 꽤 짧고, 쿨타임이어서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앞의 두 특성에 비해 많이 밀리죠.
- (1)
파티믹스- 가장 무난하게 좋은 특성.
음파 증폭기- 아군에 돌진영웅이 있다면 추천합니다. 먼 거리에서도 부담없이 힐을 줄 수 있거든요.
휴대용 라디오- 라인전이나 캠핑때 라디오 박아두고 다른 곳에 원정힐 다니셔도 됩니다. 라디오도 은근 튼튼해서 잘 안부숴지죠.
다만, 루시우가 지금 틀고 있는 음악을 내보내기에, 계속 치유음악만 켜두어야 한다는 단점이...
- (4)
다시 놀아볼까?- cc에 취약한 루시우에게 약간의 생존력을 보태줍니다. 무난하게 추천.
하드스타일- 벽타기 잘하시는 분들에게는 이걸 더 추천합니다.
비트믹싱- 음악을 유지해야하는 데다가 보호막도 너무 약해요.
아무도 날 못막아!- 아무도 자신을 못막는다는 오만함
그리고 기절과 침묵에 막혀서 허세임이 들통남
- (2)
우리는 할 수 있어!- 2명이상이라는 조건이 있지만
헤주베네센시아보다는 효과가 좋습니다.
헤주베네센시아- 아군이 2탱일때 추천.
주파수를 높여라- 끊김없이 평타를 넣어도 쿨타임은 몇초 안줄어드는 데다가, 적들의 타겟이 될 위험이 높아집니다. 득보다는 실이 더 많아요.
-
- 소리 파동(Q)
- 마나: 30재사용 대기시간: 7초일정 지역 안의 적들에게 109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
- 분위기 전환!(W)
- 현재 치유 증폭 음악을 틀고 있습니다. 자신과 주위 아군 영웅들의 생명력을 초당 16 회복시킵니다.
다시 사용하면 속도 증폭 음악을 틉니다.
-
- 볼륨을 높여라!(E)
- 마나: 90재사용 대기시간: 13초분위기 전환! 음악을 강화하여 3초 동안 치유 증폭 음악의 치유량를 초당 116으로 증가시키거나 속도 증폭 음악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30%로 증가시킵니다.
-
- 길을 비켜라!(D)
- 재사용 대기시간: 20초지형을 따라 이동하는 동안 사용하면 대상 방향으로 미끄러져 나갑니다. 적에게 적중하면 104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75% 느려지게 합니다.
-
- 벽 타기(Z)
- 지형을 따라 이동할 때 2초 동안 벽을 탑니다. 벽 타기가 활성화된 동안 유닛을 통과할 수 있고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다른 이동 속도 증가 효과와 함께 적용될 수 있습니다.
추가 설명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