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공략: 노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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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빠대에서 가장 안정적인 노바
- 작성자 | 맑은흐름 작성일 | 2018-05-29 13:50:19 조회수 | 8059 최종수정 | 2018-05-31 17:3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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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바자치령 유령
주요능력 원거리, 감속, 은신, 소환, 정찰 -
[-]1레벨[+]
생명력 생명력
재생마나 마나
재생공격력 공격
거리공격
속도이동
속도1300 2.711 500 3 262 6.5 2 4.8398 - 1
- 2
- 3
- 1
- 2
- 3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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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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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 4
머리말
영웅 상성
특성 및 기술
- (3)
맵에 따라서 유동적으로 찍어주시면됩니다. 오브젝트가 중요한 맵에서는 매수특이 압도적으로 좋고 나머지는 생존에 유리한 분신특을 찍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분신특은 왜 급속투영이 아니라 안정적인 홀로그램이냐면 하츠로그 통계상 급속투영이 더 많기는 하지만 활용도면에서 특히 생존을 중요하게 여기는 노바의 입장에서는 마나가 딸리는 것은 사실이지만 마나는 오히려 집을 통해서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고 딜러를 누킹하기 전에 e를 깔때 상대가 보이지 않는 곳에서 e를 깔 수 있다는 사거리 이점이 더 큽니다.
분신 유지시간으로 죽을 뻔한 것도 분신을 따라가게 만들어서 살게되는 경우도 있었구요.
그래서 기회비용을 생각하면 안정적인 홀로그램이 게임 플레이를 더 유동적이고 능동적으로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1)
이 노바는 지속딜을 위주의 특성이라서 부족한 딜을 메꿔주기 위해서 삼연발을 찍었습니다.
이 트리는 범위q 특성을 찍지않기 때문에 오브젝트 싸움이나 라인클리어가 압도적으로 부족합니다. 유틸적인 측면에서는 충분히 정밀타격이 도움될 수 있습니다.
이점을 고려해서 맵이 오브젝트가 중요하거나 팀이 라인클리어가 부족하다면 필히 정밀타격을 찍어주세요
- (2)
보조특은 앞서 대장갑탄환을 찍었을 때 한방 누킹딜 특입니다.
사실 13특에서는 굳이 안찍고 이연발 사격을 찍어도 상관은 없습니다만 q스택을 한번 놓치면 딜로스가 상당히 크기때문에 사거리를 늘리는 것도 정확도를 늘리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 (2)
여기서 q특을 찍는다는 것은 노바의 최고의 단점인 라인클리어를 (그나마) 해결할 수 있다는 것과 같습니다.
16까지와서 그나마 클리어가 되니 공성딜은 여전히 그간 누적된 다른 플레이어들보다는 차이가 적어보일 수 있으나 확실히 라인 클리어 속도가 더 늘어납니다.
만약 q특을 간다면 정밀타격과의 시너지도 기대해볼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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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격(Q)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6초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239의 피해를 줍니다.
지속 효과: 저격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저격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최대 중첩일 때에는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저격으로 적을 맞히지 못하면 중첩을 모두 잃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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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비 사격(W)
- 마나: 65적에게 104의 피해를 주고 2.25초 동안 40% 느려지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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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홀로그램 분신(E)
- 마나: 50재사용 대기시간: 15초5초 동안 현재 생명력의 10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생성합니다. 분신은 기본 공격력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분신은 피해를 받을 때마다 두 배의 피해를 받습니다.
이 기술은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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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구 은신(고유 능력)
-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피해를 받거나, 공격하거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정신을 집중하면 은신이 풀립니다. 은신 중에 1.5초 이상 움직이지 않으면 투명 상태가 됩니다.
지속 효과: 은신한 동안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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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 공격(A)
- 영웅의 무기를 사용한 공격입니다.
추가 설명




두가지 트리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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